여진을 알리한정으로라도 너프해야 하지 않냐?

진짜wq 박는데 리스크를 너무 크게 줄여준다.

옛날엔 알리가 이상하게 들어오면 바로 육회쳐버릴수 있었는데...
Lv74
정대봉
13%
 
경험치
213,488
베니
1,383
이니
156,888
  • 명성치3157
  • 제니1047
  • 5
  • 9
  • 5
  • 1
  • 1

 

 

 

 

 

season 3 - Platinum 1

season 4 - Diamond 3

season 5 - Diamond 1

season 6 - Diamond 3 

season 7 - Diamond 2

season 8 - Diamond 3

 

대봉갓#3443


시즌1 62점

-옵치 접음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35718      [질문]  폭풍갈퀴 [2] 진꿉꿉 19:50  4 0
    435717      [일반]  케르가나 카운터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6] Ktw1622 19:02  165 0
    435716      [일반]  저거 프로들한테 물어봤는데 [3] 팩창인생 18:50  251 0
    435715      [일반]  케틀몰가 진짜 괜찮긴 한데      킹갓티어 18:45  54 0
    435714      [일반]  이게 다 바위게 때문인듯      메르쟈 18:35  53 0
    435713      [일반]   비켜서라 활용한거 몇개 뽑아봄 [8] pro1234 18:33  144 1
    435712      [일반]  요즘 천상계는 비원딜메타임?      뗴껼륙 18:22  109 0
    435711      [일반]  형들 진짜 개짜증나는데 한번만 들어줘 [1] 겐지와야스오 18:20  82 0
    435710      [일반]  미포가 원딜여신인 이유       미스포츈 18:11  190 0
    435709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케틀몰가가 절대안지는데 [2] 레네기짱짱맨 18:04  188 0
    435708      [일반]  이즈 투여눈 트포 어떰?? [5] 돌창인생 17:52  146 0
    435706      [일반]  루미안 vs 케르가나 루시안,몰가유저구함 [18] 망해버렸 17:37  242 0
    435705      [일반]  개 씨발 병신새끼들은 롤 왜함? [8] 유바바 17:36  186 3
    435704      [일반]  루시안 나미가 이긴다는 분들 [6] 이해못하는가 17:29  251 0
    435702      [일반]  요즘 랭크돌리면 그냥 피들밴함 [1] 킹라디미르 17:18  130 0
    435701      [일반]  케틀 몰가가 라인전 개쎄긴 함. [7] 팩창인생 17:03  237 0
    435700      [일반]  현지인이 원딜로 15연승 가능한건가요?? [9] Clori 16:51  358 0
    435699      [일반]  심심한데 루미안 vs 케르가나 해보실분 [18] 망해버렸 16:47  290 0
    435698      [일반]  원딜 스킨추천 부탁드립니다 [11] 피파끊었음 16:42  137 0
    435697      [일반]  개인적인 챔피언별 프로게이머 시그니쳐 [10] 윤하찡 16:28  269 0
    435696      [일반]  카이팅 다들 어떻게 하심? [1] Seonkyeong 16:23  117 0
    435695      [일반]  토큰 이거 rp로 살 수 있음?  [3] 좆목 16:01  196 0
    435694      [일반]  왜 트위치 칼날비는 안씀? [4] Jmond 16:00  249 0
    435693      [일반]  코르키      Jostein 15:46  37 0
    435691      [일반]  비원딜 한번 맛들이니까 빠져나올수가없다.. [1] 장인이 15:29  186 0
    435690      [일반]  야 마지막으로 약 한 번 팔아본다. [31] 극템 14:55  658 0
    435689      [일반]  카이사 스킨 마법공학 상자에서도 나옴? [1] 은은한은하 14:40  184 0
    435688      [일반]  요즘 롤 티어에 목매는사람있음? [3] 니방에내와드 14:33  398 0
    435687      [일반]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 [5] 이직스함 13:52  311 0
    435686      [일반]  치명타 원딜 템트리 질문! [2] K48 13:50  86 0
    435685      [일반]  루샨 상대로 시비르가 어케 좋은건가용 [10] 트와이스정연 13:00  685 0
    435684      [일반]  저만 알던 꿀잼조합 공개함미다...  [5] Sunprn 12:59  592 0
    435683      [일반]  요즘게임이 극단적이다 [1] 양헐크 12:58  102 0
    435682      [일반]  약챔원딜인데 터무니 없는 싸움걸면 무시가 답.. [8] 헤이주드 10:37  607 0
    435681      [일반]  비원딜 최대의 강점은 픽밴창부터 나오는듯 [1] 레네기짱짱맨 10:21  521 0
    435680      [일반]  베인 템 어떻게 가나여 [3] 눈물의카서스 10:02  256 0
    435679      [일반]  이즈평타모션 롤백vs공속롤백 [1] 평캔하고싶다 09:53  360 0
    435678      [일반]  요새 공속템 머가셈?? [1] 실버글러버 09:46  60 0
    435677      [질문]  피흡템 질문이용 ㅜㅜ [2] 진꿉꿉 09:14  78 0
    435676      [일반]  바이퍼 카이사 미쳤네...  [9] Ruready 09:09  1367 0
    435675      [일반]  루시안 상대로      Finall 09:02  63 0
    435674      [일반]  카서스 개꿀잼 ㅋㅋ      악의사제 08:44  63 0
    435673      [질문]  자야 정고인담에 머가요? [7] 페이니엘 08:36  375 0
    435672      [일반]  드레이븐 E너무 좋은 스킬 같지 않음? [9] pro1234 05:27  554 0
    435671      [일반]  원딜 선픽 뭐함? [5] 체세나a 04:05  604 0
    435670      [일반]  원딜중 우리팀이 [18] 돌탁 03:10  728 0
    435669      [일반]  시원하게 던져주고 왓다 ^ㅡ^ [32] 후멩 01:39  2156 9
    435668      [일반]  비원딜은 오리아나가 제일 무난한거같음      Skydream 01:36  201 0
    435667      [일반]  프레스티지에디션 카이사 버그  [6] 여러분의모친 01:36  1115 0
    435666      [일반]  비원딜 그냥 대충 박아도 됨? [5] 이아드 01:19  459 0
    435665      [질문]  무대 지금 저평가받는 이유가 뭔가여? [15] 악마푸딩 01:00  1284 3
    435664      [일반]  딩거는 게임 어떻게하는거임?      이아드 00:51  63 0
    435662      [일반]  차라리 무대 거르고 유령무희가는거 어떰 [8] Skydream 00:17  564 0
    435661      [일반]  손목과 바꾼 프리스티지 카이사  [4] 공피 00:09  1324 3
    435660      [일반]  솔직히 요즘 원딜이 구린게 아니고 [2] Skydream 00:05  580 0
    435659      [일반]  시립대 드립은 뭐임? [4] 끼니와새참 23:59  234 0
    435658      [일반]  루시안 폭결 아무도안듬? [2] 주서서 23:49  348 0
    435657      [일반]  카이사 선정수 구려요? [5] 토야씌 23:03  376 0
    435656      [일반]  시즌5~6 쯤에 미드 3대장이 오리 빅토르 .. [4] 엑페사랑해요 22:53  283 0
    435655      [일반]  슬램덩크 보신 분 있나요 [1] 공피 22:44  10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