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새끼 단점은 두개 뿐

1 . 디자인이랑 워킹,평타 모션이 병신같다

딜로스를 최소화하는 카이팅

한타에서 수준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하드캐리한 겜도

리플돌려서보면 폼 죤나 안남 

VU롤백이 시급하다


2 . 라인클리어 
EXP 12,589 (48%) / 13,001

Lv37 침착한플레이

레벨
Lv37
경험치
12,589 (48%) / 13,001 ( 다음 레벨까지 412 / 마격까지 371 남음 )
포인트

이니 30,747

베니 49

제니 36

명성
462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81131      [일반]  격전 언제임? [2] 야노o 16:29  24 0
    481130      [일반]  이즈 팩트는 이거지 [1] Gengclid 16:17  55 0
    481129      [일반]  카이사 스킨 좀 추천해주세요. [5] 월하수 16:15  56 0
    481128      [일반]  원딜하면서 상상해봤던거... [4] 짱9는옷말려 15:53  72 0
    481127      [일반]  세나 원딜이 1티어네 [6] 짱9는옷말려 15:45  219 0
    481126      [일반]  왜 루시안 서폿이 뭐 어때서 ㅋㅋㅋ [3] 고기군 15:45  129 0
    481125      [일반]  미포는 스킨갑이 뭐임?  [10] 앙투앙이유 15:29  207 0
    481124      [일반]  님들 프레이어케된거? [1] Evethorz 15:17  172 0
    481123      [일반]  원딜레드는 18분부터 국룰 아님?? [6] 리우구구 14:32  343 0
    481122      [일반]  원딜입장에서 존나 웃긴거 [4] 숙제 14:19  302 0
    481121      [일반]  괜히 이즈가지고 지랄하는게 아니지 ㅋㅋ [3] 탑만함 13:59  202 0
    481120      [일반]  광전사이즈 19판가량 더하고왔습니당  [6] 멜리테 13:59  469 0
    481119      [일반]  현재 시비르나 바루스는 [5] 쨈져 13:49  310 0
    481118      [일반]  원딜 처음하는 사람이면 애쉬 미포가 답인가요.. [3] 국내힙합 13:45  213 0
    481117      [일반]  골드 원딜로써 날마다 발생하는 ㅈ같음 [2] 린스컴님 13:41  221 0
    481116      [일반]  베인유저 다들어와봐 [7] Lubell 13:35  244 0
    481115      [일반]  이즈리얼 그런 똥쓰레기에 감정소모 하지말고  [3] Ma1ev 13:35  151 0
    481114      [일반]  유미가 솔랭에서 좋았던 시절이있었음? [2] 목욕값을줬어 13:31  89 0
    481113      [일반]  이즈 유미 ㅋㅋ [3] 이시하라리나 13:16  123 0
    481112      [일반]  이즈 욕 왜하냐 [3] 정대봉 13:06  134 0
    481111      [일반]  선템 그림자검 가는 루시안 서폿 [4] 고기군 12:38  273 0
    481110      [일반]  서게에 와서 이즈 똥을 뿌리길래 나도 유미똥.. [12] 라그러스 12:28  343 0
    481109      [일반]  시즌 4,5 언저리에 그브 성능은 별로 안좋.. [1] 이쿠욧렘므쨩 12:20  99 0
    481108      [일반]  님들 BE 남으면 미드탑 챔프부터 사셈 [2] 야노o 12:13  413 0
    481107      [일반]  바텀 라인전은 서폿이 좌우하는게 맞긴함  [3] Garen0 12:10  282 0
    481106      [일반]  이즈가 나쁘다는 것은 아직 모르겟는데...  [3] 러너 12:09  210 0
    481105      [일반]  원딜들 이즈 구린거알면서 왤캐 픽해대는거임 [10] 은퇴한구티 11:54  373 0
    481104      [일반]  상체겜이라는데 [7] 아로로로 11:02  376 0
    481103      [일반]  폭인고 루시안 뜨나본데 [3] Evethorz 10:57  509 0
    481101      [일반]  집공 트포 코그모 재밌음 [2] 귀찮아죽겠넹 09:54  205 0
    481100      [일반]  오랜만에 구독자 문상 이벤트~~!!! [3] 까라스 09:44  138 0
    481099      [일반]  님들 저 어캄? 미포로도 cs먹기 빡셈 [3] entpcreator 07:26  465 0
    481098      [일반]  애쉬q 칠흑의 양날도끼 한방에터지네 [5] 널사랑해 07:11  796 0
    481097      [일반]  최근 6전 서폿이 전부 10데스가 넘엇다 [1] 스로카이 04:10  221 0
    481096      [일반]  난 이즈말고는 못하겠엉..  [2] 카타와레도키 03:49  401 0
    481095      [일반]  듀오안하고 진짜 오로지 솔랭만하는사람있슴? [29] 라인추천좀 03:33  1384 0
    481094      [일반]  카이사 이즈는 저물었다  [4] 건강한솔 03:28  846 0
    481093      [일반]  팀이 너무 못하면 어찌해야함? [4] 아이스리아 02:59  227 0
    481092      [일반]  케틀 떡상각인데 [1] 수고람쥐 02:43  619 0
    481091      [일반]  선폭갈 괜찮은거 캐틀뿐임? [5] 누구신가염 02:07  776 0
    481090      [일반]  나 옛날엔 케틀 개못햇구나       숙제 01:54  341 0
    481089      [일반]  원딜이 수호천사 쓸모있음? [13] 드레디어 01:52  600 0
    481088      [일반]  아 옛날트타 하고싶다 [5] 겜풍 01:40  262 0
    481087      [일반]  진또배기 바텀캐리는 ㄹㅇ 서폿이 중요한거같다  [4] 숙제 01:32  561 0
    481086      [일반]  그브떡밥 갑자기 뭐임? ㅋㅋ [6] 성화에양 01:23  384 0
    481085      [일반]  진짜 승격전 씨발같다 ㅡㅡ  [6] 곤지이이 00:57  343 0
    481084      [일반]  멘탈 좋아지는법점 ;; [7] 라인추천좀 00:54  227 0
    481083      [일반]  우리 행님들 옜날 시즌생각하면서 자딸하는게 .. [3] 충이구르면 00:49  193 0
    481082      [일반]  봇 당햇다  [6] 숙제 00:46  448 0
    481081      [일반]  베인은 진짜 못하겠다      자야라칸 00:45  127 0
    481080      [일반]  뭔또 그브가 재밌고 손맛이좋았대 [4] 평타도구 00:40  260 0
    481079      [일반]  난 롤 실력=최고 티어라고 생각함 [6] 동탄소년단 00:25  496 0
    481078      [일반]  원딜들 라위 ㅈㄴ 싫어하는데  [16] 블클탐켄치 23:19  1530 0
    481077      [일반]  오우씨발 ㅋㅋㅋ 이즈혐당함  [2] 숙제 23:09  498 0
    481076      [일반]  그브 시즌3때 좋았다는 애들은 다 추억보정임  [4] 낡은손 23:08  428 0
    481073      [일반]  그냥 그브는 [2] 옌율a 21:46  258 0
    481070      [일반]  루시안전성기임 [5] 서가똥 21:22  983 0
    481069      [일반]  정복자 자야라칸 게임파괴하는능력이 말도안되는.. [5] Jumpsuit 21:18  723 0
    481068      [일반]  그브만 셌던 건 아니었는데      Wire123 21:11  71 0
    481067      [일반]  격전 준비겸 친구들이랑 하는데 [3] 잡레이너 20:53  39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