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나와서 개 좋다 ㄹㅇ

맨날 원딜은 여캐여서 짱낫는데

앵간한 타게임들 원딜 활쟁이들도 대부분 여캐 씹  ㅜ

더불어 동양풍이라닛 ㅜㅜㅜ
EXP 131,621 (86%) / 135,001

인벤러

Lv70 라류

레벨
Lv70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131,621 (86%) / 135,001 ( 다음 레벨까지 3,381 / 마격까지 2,130 남음 )
포인트

이니 157,324

베니 156

제니 4,070

명성
3,336
획득스킬
  • 5
  • 9
  • 2
  • 5
  • 2
  • 5
  • 5
  • 5
  • 4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81550      [일반]  경험치 너프 걍 이대로 쭉 가나...      이시하라리나 16:23  7 0
    481549      [일반]  폭갈 미포 어떰??? [1] 지수소녀fan 16:16  13 0
    481548      [일반]  케틀 인피 3망토 난 그저그런거같음 [1] Gengclid 16:12  44 0
    481547      [일반]  지금 방관바루스는 어떤가요?! [1] 봉긋 15:41  64 0
    481546      [일반]  원딜들 개불쌍하네      고가렌123 15:37  140 0
    481545      [일반]  곧 60->50 까지 내려갈듯 ㅎ ....       크퀘핵고수 15:30  199 0
    481544      [일반]  바루스 몰락 안가는 빌드 괜찮은거 있음,?? [2] 두빈두밥 15:22  128 0
    481543      [일반]  원딜 솔랭보다 어려운게 뭐있을까 [1] 징징노노해 15:08  111 0
    481542      [일반]  24킬 탈론에게서 살아남기 위한 발악의 흔적  [4] Narsien 15:02  346 0
    481540      [일반]  애쉬 몰루인보다 인루 가는게 나은것 같은데 [2] 바카루카 14:15  251 0
    481539      [일반]  야스오 장막에 체력이라도 달면 안되나?? [5] 빨간제이스 14:08  335 0
    481538      [일반]  와드새기들 어이가없는거.. [1] 데이지리들리 14:06  138 0
    481537      [일반]  원딜도 존야를 만들어라 시발 [8] 데이지리들리 14:02  460 0
    481536      [일반]  봇 입문하려면 뭐부터해야함? [4] 오토맷 13:41  190 0
    481535      [일반]  난 내가 피지컬은 좋다고 생각하는데 [1] 동탄소년단 13:28  225 0
    481534      [일반]  기민한발놀림 곧 버프되나요?? [8] ㅁㅁㅇㅁㄴㅇ 13:25  367 0
    481533      [일반]  원딜이 스킨빨 하나는 죽이지  [6] Ma1ev 13:22  501 0
    481532      [일반]  미포프레스티지      초대 13:16  84 0
    481531      [일반]  미포는 3도란이 대세인가보네      연서 13:02  90 0
    481530      [일반]  맥도날드 치즈버거 10개 15분컷 가능?  [13] 스트롱데빌 13:01  273 0
    481529      [일반]  제드 걍 챔 자체가 띠꺼운건가 [5] 쥐잡듯때려잡 12:47  209 0
    481528      [일반]  힐 주는거 은근 어렵지 않음?? [5] 가자레츠고 12:45  242 0
    481527      [일반]  곧 너프먹을 세나 원딜입니다.  [4] 리아타드 12:37  422 0
    481526      [일반]  케틀이 베인이랑 같이 후반봐도 베인한테 밀지.. [16] 파란하늘123 11:58  600 0
    481525      [일반]  부캐로 온리 원딜만하는중  [2] 와주 11:05  413 0
    481524      [일반]  케틀징크스 영감vs마법 부룬 [10] ㅁㅁㅇㅁㄴㅇ 11:03  437 0
    481523      [일반]  미포할때 모데랑 야스오중에 뭐가 더 극혐임? [3] 쥐잡듯때려잡 10:51  301 0
    481522      [일반]  서폿이 ㅈ같이 밀어놓고 로밍가면 뭐함? [6] 윈트라 10:40  311 0
    481521      [일반]  바루스도 폭인고가면안되나 [2] 혜지왕유미 10:34  128 0
    481520      [일반]  포탑채굴 하라고하면 좀 하지 말 개 안들음 [17] 리우구구 10:32  521 0
    481519      [일반]  근데 파이크도 졸라꾸지긴해 ㅋㅋㅋ [1] 두부파괴전문 10:28  228 0
    481518      [일반]  원딜 하면서 내목표는      A킬링 10:21  91 0
    481517      [일반]  님들 탈리야 서폿 어떻게 생각함?  [6] 칰냠냠 09:55  240 0
    481515      [일반]  (뉴비늅늅)혹시 신생아 키워보실분 계신가요 .. [18] 근딜러 08:02  675 0
    481514      [일반]  망토 여러개가는 빌드 진짜 좋은거 같은데  [2] 낡은손 06:38  732 0
    481513      [일반]  렝가 아이번조합 존나재밌네 ㅋㅋ  [2] 무다 05:56  285 0
    481512      [일반]  원딜도 원챔이 있을까  [18] Ma1ev 04:02  1049 0
    481511      [일반]  파이크 싫다고 이즈고르는 애 봤네 [15] 만화적생활 03:28  722 0
    481510      [질문]  애쉬가 문도 잘 못잡음?? [19] 손다레 03:21  857 0
    481509      [일반]  니네는 이거 이해할수 잇냐? [5] 스로카이 02:42  371 0
    481507      [일반]  드레이븐 블써 대신 핏빛칼날 가봐봐 [5] 뚜두뚜두 01:46  641 0
    481505      [일반]  ㅋㅋ 레전드 이즈리얼만남 [1] 암유발잨 00:45  494 0
    481503      [일반]  개인적인 생각으론 지금 메타에서 바텀 은 안.. [2] 잡레이너 00:27  621 0
    481502      [일반]  루시안 시비르 같이 팔짧은애들하다 케틀하니 .. [2] 아이스리아 00:17  461 0
    481501      [일반]  시비르도 3망토 괜찮은듯      엑페사랑해요 00:12  147 0
    481500      [일반]  경험치 롤백 패치 기원 1일차      Gengclid 00:02  148 0
    481499      [일반]  미포 q 잘 못쓰겠음 난 [4] 자야라칸 23:57  346 0
    481498      [일반]  오늘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왜이..  [2] 카타와레도키 23:56  404 0
    481497      [일반]  ㅈ같은 프리시즌을 뚫고 승급했어요!!!  [8] 앙투앙이유 23:50  514 0
    481496      [일반]  진영시점 고정시점 어떤거쓰세요?? [7] ㅁㅁㅇㅁㄴㅇ 23:32  234 0
    481495      [일반]  갑자기 롤 하기가 두렵다  [1] Ma1ev 23:26  259 0
    481494      [일반]  케틀 개사기같은데  [9] Lambent 23:16  1216 0
    481493      [일반]  이 씨펄 정글차이  [1] 미포 23:13  268 0
    481491      [일반]  원딜들 요새 멘탈 왜 그럼? [19] 노블존 22:45  873 0
    481490      [일반]  부캐 하나 파고있는데 새 라인 어디로 갈까요.. [3] ll기적ll 22:09  135 0
    481489      [일반]  아 아펠리오스 마렵네ㅋㅋ [3] 바카루카 22:07  424 0
    481488      [일반]  상체게임의 극치를 보았다...  [9] 앙투앙이유 22:01  681 0
    481487      [일반]  요즘 베인 할만한가요? [3] 눈팅 21:46  286 0
    481486      [일반]  ㅋㅋㅋㅋ칼바람에서 두놈 싸우더니 갑자기 1:..  [6] Cg05 21:45  461 0
    481485      [일반]  트위치 폭갈 사볼가 [2] 여행길 21:24  30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