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캐리란 없을거같다 패치안하면 ㅋㅋ

라인전 끝나니까 적 미드 블라디 7킬이던데 원래도 답없던거 렙차까지 나니 그냥 개노답임 ㅋㅋ
EXP 12,181 (97%) / 12,201

Lv36 성화에양

레벨
Lv36
경험치
12,181 (97%) / 12,201 ( 다음 레벨까지 20 )
포인트

이니 36,076

베니 127

제니 402

명성
126
획득스킬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82218      [일반]  승급전 진짜 짜증난다 ㅠㅠ       하쿠카 06:33  5 0
    482217      [일반]  아펠은 근데 광전사보단 닌탑같은데      충저리가라 06:18  22 0
    482216      [일반]  아펠 솔랭에서 도저히 못고르겠네  [2] 다마딱 03:56  259 0
    482215      [일반]  아펠리오스로 뇌지컬타령하는거 되게 보기싫어 [3] Nignoes 02:43  329 0
    482214      [일반]  아펠 몇가지 총로테이션공식 만들어놓고 게임마.. [2] Yheui 01:40  311 0
    482213      [일반]   내이즈 반응속도      혜지왕유미 01:39  189 0
    482211      [일반]  이즈로 난리치던 ㄱㅂㄹㅈ 정게에서 개털렷누 .. [6] Gengclid 01:36  231 0
    482210      [일반]   달빛탄 월광포화 콤보_youtube      손연 01:17  172 0
    482209      [일반]  악시 골드에서 지는거 ㄹㅇ웃기네 [2] 잡레이너 00:35  662 0
    482208      [일반]  님들은 보통 뭐밴해요 [8] 자야라칸 00:15  196 0
    482207      [일반]  원딜 너무 간만에 하니까 전혀못하겠는데 궁금.. [3] 카정왕카정킹 00:06  224 0
    482205      [일반]  살거 있음?  [13] 라보나 23:30  438 0
    482204      [일반]  ps 아펠영상에는 반월을 빨리버리라네  [3] 공격적인유저 23:26  804 0
    482203      [일반]  바텀 카시 어떰?      깽깽이발로갓 23:05  57 0
    482202      [일반]  근데 이동기있는 원딜로 [2] 영명고미드 22:56  214 0
    482201      [일반]  아펠리오스 대회에 나올꺼면 서폿 탐켄치 브라..      잡레이너 22:53  101 0
    482200      [일반]  아펠은 설계적으로 구진 챔프가 맞긴 함 [7] Elabla 22:51  653 0
    482198      [일반]  아니 님들 아펠 랭겜에서 할수있어요? [5] 너나난 22:39  363 0
    482197      [일반]  아펠리우스 왜이렇게 질리냐 [1] 고기군 22:31  314 0
    482196      [일반]  초반부터 라인 젤 잘미는 챔 [5] 캐오피 22:24  295 0
    482195      [일반]   드레이븐 하는 이유      드렁큰쓰레쉬 22:19  149 0
    482194      [일반]  아펠리오스 사용법좀 부탁드립니다 [1] 에이스치킨 22:13  152 0
    482193      [일반]  만년 다딱이 모스트 노머고하는 심리  [2] 붓엉 22:06  332 0
    482192      [일반]  케틀 루시안 구도에서 [3] 뽀뽀인뎅 21:47  388 0
    482191      [일반]  요즘 기도메타로 하고있는데 개꿀임  [1] 미포 21:37  305 0
    482190      [일반]  이즈 괜찮은거같은데 나만그럼?       로엔강 21:35  157 0
    482189      [일반]  요즘 아펠만 파는데 외상 알려준 사람 ㄳ [3] Huxley3415 21:14  605 0
    482188      [일반]  케틀 고수님들 질문점 ㅠ [5] 뽀뽀인뎅 21:03  294 0
    482187      [일반]  하이눈 애쉬하는데 음성이 프로젝트 나옴 자꾸 [1] Latifolia 20:29  199 0
    482186      [일반]  인게임 감도 45가 몇배인지 알수있나여 [3] 보영이 20:27  189 0
    482185      [일반]  플레 한번 가보고는 싶은데      졸려죽겠어 20:22  71 0
    482184      [일반]  원딜이 31분에 18렙이면 [1] 의미없는구름 20:17  446 0
    482183      [일반]  아펠 탄창관리 중후반부터는 개헬이네;;ㅋㅋ [1] 고기군 20:04  578 0
    482182      [일반]  방금 프레이 뭔가 빡친거같던데 [2] 뜬구름둥둥 19:53  989 0
    482181      [일반]  박스 까서 펄스건 이즈 얻음ㅋㅋㅋㅋㅋㅋㅋㅋ [1] 알카리아 19:48  229 0
    482180      [일반]  아펠 정도면 근접 대응력 우수한 편인데 [5] Swain 19:45  466 0
    482179      [일반]  세나 너프좀  [1] 카이 19:44  292 0
    482178      [일반]  걍 아펠 럭키진이지 누가씀ㅋㅋㅋ [5] 만화적생활 19:34  611 0
    482177      [일반]  기동카이사 크로마 다들 무슨색 선호함? [6] 풍기문란 19:03  241 0
    482176      [일반]  빛의베인vs프젝베인 [3] 청산비류 18:56  273 0
    482175      [일반]  카이사 비곡곡 안가는 이유가 뭐예용?? [6] Ssjiksaj 18:43  509 0
    482174      [일반]  그럼 제 마우스 속도는 누가 물어보면  [13] 홍동 18:38  418 0
    482173      [일반]  형들 나 내년에 다이아 가능할까?  [6] 엄여진 18:37  399 0
    482172      [일반]  브실골에서 딩거 좋은듯      졸려죽겠어 18:19  67 0
    482171      [일반]  이즈리얼 이거 어떨거 같음 [23] 센르 18:04  799 0
    482170      [일반]  이즈리얼은 더이상 원딜이 아닌 미드챔프다  [8] 마주봄 18:00  570 0
    482169      [일반]  이즈리얼이 받아먹기엔 제일 난이도가 쉬운데 [1] 딴따라따 17:59  111 0
    482168      [일반]  원딜유저가 서폿해야지 올라간다 ㄹㅇ  [2] 렐리하렐 17:56  457 0
    482167      [일반]  이즈리얼 하는놈들은 마인드가 문제야      카타와레도키 17:53  102 0
    482166      [일반]  롤 평균핑 몇핑나와 [7] Zerra 17:52  138 0
    482165      [일반]  원딜미드 큐돌렸는데 탑뜨는것좀 어떻게 해줘라 [5] 청향원 17:27  197 0
    482164      [일반]  아펠 질문받음  [12] 손연 17:20  677 0
    482163      [일반]  아펠은 공속신보다 쿨감신이 재밌는것같음      고기군 17:17  84 0
    482162      [일반]  이즈 ap계수 돌려주는 건 어떨까요  [2] 홍동 17:05  324 0
    482161      [일반]  dpi 1150이 고감도인 편이었나요? [18] 라이테 16:53  464 0
    482160      [일반]  아펠 너프 안 하냐?? [1] 마법사곤 16:50  330 2
    482159      [일반]  원딜 병신메타 ㄹㅇ [2] 징징노노해 16:47  460 0
    482158      [일반]  요즘 게임이 잘되네요       Problematic 16:45  97 0
    482157      [일반]  그러니까 나 금손에 전자두뇌다 이거지???  [2] 카타와레도키 16:41  333 0
    482156      [일반]  아펠 나쁘지 않은듯      졸려죽겠어 16:24  6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