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없는 부분은 본문, (가로 쳐진 부분은 반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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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텀이 왜 터지면 미친듯이 터지는지 알려줄게 탑애들아

탑 애들은 위에서 1대1만 쳐하니까

(탑만큼 정글차이 외치는 라인 없을 정도로 탑은 2:1에 민감함. 상대 정글 스타트가 레드다? 심지어 블루여도 2랩갱, 빠른 3랩갱 생각할정도로 상대 정글 의식하고 시작함. 탑은 한번 밀리면 복구 가능성이 그 어떤 라인보다 낮기때문임)

다 대 다 구도의 불균형을 아예 모름

(다대다 구도의 불균형을 아예 모르면 ↑처럼 정글 생각 조차 안함)

탑에서도 상성 쳐발린다고 프리징당하고 다이브당하면
정글차이 이 지랄들하면서 억울하다고 징징들 대는데

(탑에서 상성 쳐발린다고 정글차이 드립치는 병신은 없음. 상성상 이기는데 아군 정글이 대놓고 역법, 탑 방치 동선일때 상대 정글러만 탑을 올 수 있기 때문에 정글차이 라고 하는것)

바텀에서 2대2는 동실력일 경우에는 균형을 깨기가 어려움

(당연한소리 동실력인데 균형을 어케 깸?)

그런데 그게 한번 깨졌다?
그냥 계속 그 금이 기름부은 불처럼 확 커지는거임

(이건 전라인 동일한데 바텀만 그런건가 ??)

2대2에서 한쪽이 승기를 잡으면 템차이도 경험치 차이도 골드차이도
1대1구도에 비해서 훨씬 커져서 밀리는 쪽은 파밍조차 힘들어짐

('승기' 라는 애매한 기준. 재밌는건 탑은 승기 잡으면 혼자서 타워다이브로 상대 족치고 탑쪽 정글경로, 사이드 전체가 점령당함. 유독 바텀만 그런것처럼 포장하지 말자)

왜??? 이니시를 걸든 짤짤이로 강력한 압박을 주든
그 역할에 용이한 서폿이라는 존재가 있거든

(탑 미드 다 똑같음 격차 벌어지면 혼자서도 상대라이너 전진무빙으로 자신있게 압박하고 정글을 서폿처럼 쓰면 끝임)

그래서 cs안먹고 사리라고?
원딜 존재 의미가 없어짐 cs먹고 클수록 성장가치를 이루는게
원딜인데 파밍을 못하면 의미가 없는거거든
그래서 cs욕심내다 죽는거고

(↑대충 나는 불리해도 사릴 타이밍이란걸 알지만 cs욕심내다 죽는 플레이어 입니다 라는 설명)

그리고 사려도 바텀채굴 끝나면 상체로 올라갈거고
더 불리해지겠지

(네가 cs욕심내다 죽지만 않으면 덜 불리할텐데..)

아 물론 그럼 비원딜하면 된다 이딴 개소리는 안하겠지?
그 2대2구도에 원딜이든 비원딜이든 브루져든 뭐가 와도 똑같음

(아무도 안했음 그딴소리)

미드정글도 똑같음
미드만 1대1에서 솔킬 따이고 밀렸다?
그래도 겜풀어나갈 여지는 있음

(미드차이긴 해도 일말의 '여지' 정도는 있겠지 미드 진다고 겜 무조건 져야하는건 아니니까)

그런데 미드정글 2대2 쌈에서 밀린다?
그게 걍 전라인으로 퍼져나가는거임

(가장 영향력 큰 미드정글 두라인 망하고 게임 멀쩡한게 더 신기한거 아닐까?)

1대1 승패와 2대2 승패의 영향력이
각각 1과 2가 아니라 1과 3,4 이럴 정도로 급격하게 차이가 나는거임

(당연한소리를 개소리같이하는 재주가 있네 한명 좆되는거보다 당연히 여러명 좆되는게 큰일이지ㅋㅋ)

뭐 각자가 팀운 없는거는 똑같으니까
우리팀 탑은 우리팀 바텀은 맨날 터지네 이런 소리는 맨날 나올거고
왤케 바텀은 크게 터지냐 이런 소리하길래 적어봤음 ㅇㅇ

(바텀은 똥꾸멍이 두개니까 똥구멍 두개로 싸면 당연히 더 크게터지지 한쪽 구멍이라도 잘 막으세요 똥마렵다고 둘다 싸지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