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나왓을때 케틀 픽하는건 이유가 머임?

골2~3구간 서폿유저인데 베인나오면 미포, 루시안 이런거 나두고 

대부분 케틀 픽하는 이유가 머임???

아무봐도 상성 베인이 앞도적으로 좋은거 같은데..

케틀이 앞써는 구간은 극초반 밖에 없음

집한번 갔다오는 순간 비등해지고

그 이후로는 1대1 절대 케틀이 못이기는데도 불구하고 

개나소나 케틀 고르네.. 미포 픽좀 부탁하면 할줄 모른데ㅡㅡ;;

난이도는 케틀이나 미포나 도찐개찐같은데 

진짜 베인픽인데 케틀 고르면 한숨밖에 안나온다ㅠㅠ
EXP 3,114 (78%) / 3,201

Lv20 나섯스

레벨
Lv20
경험치
3,114 (78%) / 3,201 ( 다음 레벨까지 87 / 마격까지 66 남음 )
포인트

이니 12,414

베니 185

제니 204

명성
83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85868      [일반]  파이크나오면 딩거해도됨?      유니텐 13:57  7 0
    485867      [일반]  지금 전체적으로 원딜이 노잼아닌가요..      베누스샤퍼 13:57  3 0
    485866      [일반]  패치 후 소나랑 라인서본 사람 있어요? [1] 얇은지갑전사 13:48  40 0
    485865      [일반]  폭갈 너프이후 가볼만한 카이사 템트리      무한의체력 13:34  90 0
    485864      [일반]  탑에 서는애들보면 진짜 인성이 다나오는거 같.. [1] Lucifer 13:31  38 0
    485863      [일반]  카이사 관짝....죽무....별로더라...      캐리adap 13:11  121 0
    485862      [일반]  폭갈 5너프 영향큼? [2] Bseubngo 12:59  223 0
    485861      [일반]  코그모 E 스킬 하자 있음 [1] 트레버 12:53  87 0
    485860      [일반]  롤통계창      원딜은침착 12:37  61 0
    485859      [일반]  미포 요새 사기라 하고 있는데 옛날에 안한 .. [5] Asdf1234qwe 12:34  452 0
    485858      [일반]  아펠      Apdo짱 12:19  116 0
    485857      [일반]  팀운이 이상함 시즌초라 그런지      진은다시 12:16  86 0
    485856      [일반]   룰러, 켈린(젠지듀오) vs 구마유시, 클리.. [1] 아이렐리우 12:10  130 0
    485855      [일반]  그 한가지 더 궁금한게 있는데요 프레스티지 .. [4] 원딜정글유저 11:55  171 0
    485854      [일반]  프레스티지 세나 메카삼국 토큰으로 사는거죠?.. [3] 슈비버거냠 11:53  177 0
    485853      [일반]  세나 프레스티지 메카삼국 패스권임?? [1] 잡레이너 11:53  114 0
    485852      [일반]  루이비통 세나 얻고싶은데 얼마정도 지르고 얼.. [5] 원딜정글유저 11:33  318 0
    485851      [일반]  미포 뚜벅이 취급하는 사람들은 미포알못... [6] 밀리오떼 11:23  458 0
    485850      [일반]  레오나 미포는 패치 소식도없네 [1] 빅투아리나1 11:19  148 0
    485849      [일반]  ★30렙미배치 필요하신분?★      하마삼킨이유 11:01  37 0
    485848      [일반]  폭갈은 어거지로 슬로우박으라고 만드나보네      후엥 10:59  161 0
    485847      [일반]  하딩세나 변태조합 괜찮음 [1] 데헤헷 10:56  104 0
    485846      [일반]  뉴비 롤 랭크 시스템 궁금합니다 ㅠㅠ [5] Liberalist 10:51  155 0
    485844      [일반]  개인적으로 케틀 평캔 쓸일 많지 않긴했는데      자야라칸 10:09  215 0
    485842      [일반]  프레스티지 세나 언제쯤 나올까 [1] Realmns 09:54  165 0
    485841      [일반]  케틀 평캔하던거 수정했나보네  [2] Hisop 09:52  596 0
    485839      [일반]  메카 드븐 살까 말까? [7] 야옹야옹냐옹 09:38  180 0
    485838      [일반]  교전 안가고 cs 먹는다고 티어 운운하는거가..      딴따라따 09:28  159 0
    485836      [일반]  탑솔러들 서렌무새 엄청많은듯 [4] Reflec 08:16  272 0
    485835      [일반]  지금도 하이눈 애쉬 스킨사면 하이눈 테두리 .. [1] expendables1 08:00  234 0
    485833      [일반]  오늘자 팀운 게임 전적..       두빈두밥 06:44  299 0
    485832      [일반]   세나 프레스티지 레알 개이쁘네 ㅋㅋㅋㅋ [2] 라류 06:03  707 0
    485831      [일반]  아펠 무기 순서 [3] 글로벌한남탓 03:53  411 0
    485830      [일반]  세나원딜 갑자기 통계에 빙결 뜨기시작한 이유.. [8] 원딜정글유저 03:37  1093 0
    485829      [일반]  님들 리플레이 저장어케해요 [1] 포랑부라색 03:22  82 0
    485828      [일반]  뭔가 팀운 좋은날 나쁜날 있는거같음      앞구르기뒷플 03:14  69 0
    485827      [일반]  현시즌 플2-3이나 다이아 하위나 겜수준 비.. [5] 원딜정글유저 03:08  502 0
    485825      [일반]  이거 바텀 2대2 상성 누가 더 유리해보임?  [4] Ktw1622 02:16  541 0
    485824      [일반]  전구간)티어올리기 꿀팁      동탄소년단 02:01  437 0
    485823      [일반]  미포가 진짜 ㅈ사기인게 [5] 원딜정글유저 01:57  1087 0
    485822      [일반]  이번시즌 갑자기왜 원챔충이됏지 [5] 동탄소년단 01:44  433 0
    485821      [일반]  솔랭돌리다 서폿한테 친추와서 겜하는데 [1] Reflec 01:39  352 0
    485820      [일반]  미포 선템 피바라기 괜찮지 않음?? [3] 나도좋아해줘 01:33  471 0
    485818      [일반]  세나원딜하시는분들 [1] 동탄소년단 01:01  285 0
    485817      [일반]  ap 바루스 왜 하는거임? [5] 그린내 00:55  562 0
    485816      [일반]  낮은티어만) 점수올리는꿀팁      동탄소년단 00:39  289 0
    485815      [일반]  지금새벽에 같이돌릴 플레세나 없을까요? [5] loveyounha 00:31  304 0
    485814      [일반]  징크스를 버프할 필요가 있나?      멘탈굿 00:29  205 0
    485813      [일반]  배치는 언제쳐야되요? [3] Liberalist 00:27  175 0
    485812      [일반]  나 방금 1만골드차이나고 쌍둥이깨진판 역전함  [2] Jumpsuit 00:25  290 0
    485811      [일반]  세나로 솔랭6연승하기       동탄소년단 00:25  346 0
    485810      [일반]  원게 노블레쓰 다음 선호하는 서폿이 뭐임? [11] 수국꽃덤불 00:12  586 0
    485809      [일반]  근데 바루스는 좀 먼가 아쉬워 [6] 4450 00:06  445 0
    485808      [일반]  예전엔 트런들로 미포 카운터 쳤잖아 [2] 카이사 23:46  409 0
    485807      [일반]  플4, 다4 차이 크다 [1] 엘더란 23:42  344 0
    485806      [일반]  다른건 다 참을수 잇지만      여행길 23:17  112 0
    485805      [일반]  트위치 하고싶은데 내가하는 방식은 랩차때매 ..      여행길 23:13  120 0
    485804      [질문]  원딜 템트리 [6] 쌈이라고다들 22:51  394 0
    485803      [일반]  22점받다가 갑자기 17점받네 [3] 동탄소년단 22:20  439 0
    485802      [일반]  자크 봇갱만오는데 정글 반대편 풀캠돌고있으면..  [9] 아미드클라스 22:12  43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