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의 아이덴티티 갓전갓동 이것도 애매한게 딜링기로 안쓰면 너무약함 돈빨리벌어서 여눈계열템으로 Q평으로 쌜때는 싸움도중에 생존용으로 채택하는 경우가많았는데 요센 딜링기로 사용해서 이즈의 자유로운 포지셔닝 ? 실제로 전보단 애매해졌다고봄
이즈 버스픽 인데 안정적이지도않음
Q짤만넣으면 안정적이지 성능뽑을려면 앞비전이 필수가되서 리스크가 너무큼 난이도도 높아서 루시안처럼 앞대쉬하면 확정 딜사이클 돌릴수있는것도 아니고 카이사 궁 e처럼 확실히게 2초간 어그로 빼는것도 아니야
루시안처럼 초반에 확실하게 쌘것도 아니고 카이시처럼 템뜨면 확실하게 쌘것도 아니야 모든게 애매해
또 라인스왑을 무조건 미드랑 해야하는점이 너무너무너무 구려
미드라이너들이 이즈봇듀랑 2:1 하는게 너무쉬워서 상대방 라이나 혼자 2명묶어두고 전령쌈여는거 이거 이즈가 못막아
그렇다고 탑을 보낸다? 이건 오히려 상대봇듀에게 기회의창임
아무리 망했어도 bf,빌지는 들고있기때문에 상대봇듀입장에헌 성장시간 벌기 편함
내가 이즈를 저평가하는 이유가 이거임 초반스노우볼겜인데 팀적으로 도움이안되고 초반못굴리고 후반까지 갔을때도 원딜 주류픽 억제력이없어 근본적으로 이즈가 메타랑 안맞아
원딜 누구할것없이 초반에 약한건 사실이라 뭐가구리고 뭐가 구리다는게 의미없긴한데 똑같이 공평하게 약해도 케릭터 강점이 있어야지 ..
지금 원딜 1~2티어 분석해보면 2가지 종류임
1. 초반싸움에 강점이있어서 20분전 승률이높거나
2. 초반에 약하더라고 2~3코어 강점이있어서 30분후 승률이높거나
이즈는 둘다 아니아
그리고 스킬셋이 좋아서 살아남는 원딜들도 평가해보면
카이사: 1.2번 둘다 무난하고 챔프 운용하는데 지장이없어(무난)
자야:1.2번 둘다 애매하고 성능도 애매한데 조금만 신경쓰면 챔프 운용"은" 할수있음( 고인 직전단계)
이즈:1.2번 둘다 애매하고 성능도 애매하고 운용하기도 힘들어

마지막으로 이걸다 극복하고 승률뽑는 이즈 유저들은 진짜 고수인거임 챔프가 좋은게아니라 손이 금손 머리는 전자두뇌
본인이 이즈 승률 안나온다면 당장은 이즈탈출하시고 다시 이즈가 좋아졌을때 쓰는게 좋아보임
본인이 이즈 승률 뽑으신다면 당신의 금손과 전자두뇌 부러울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