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비
2020-07-06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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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은 재미로 만들어본 원거리 딜러 리워크안 . txt밸런스 패치라기보단 좀 스킬셋 옛날인 챔들 좀 재미요소를 추가해봤어요 컨셉에 맞게라고 해야하나? '처형인' 이라는 컨셉에 맞게, 또 지나친 난이도에 대해 약간의 편의성을 부여했음. (쉬운 처형, 수월하게 연이은 처형) 기본지속효과 : 회전도끼로 적을 처치할 시, 즉시 도끼가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잡을 필요 없음) 사용 시 (추가) 회전도끼가 대상에게 2초간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기본지속효과 : 회전도끼가 체력이 20%이하인 적에게 10/20/30%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현상금 사냥꾼인데 딱히 그런 스킬은 없었던 것 같음. (추가) '현상금'이 붙어있는 적에게는 물리피해 대신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현상금'이 붙어있는 적에게 받은 공격으로는 더이상 기본지속효과가 비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추가) '현상금'이 붙어있는 적에게는 더 강한 둔화효과를 적용합니다. 기본 : 40/45/50/55/60 현상금 : 60/70/80/90/99 나름 약한 라인전, 강한 1:1을 보유한 피지컬챔이란 점에서 스킬셋은 꽤 괜찮긴한데, '뱀파이어 사냥꾼'이라니까 조미료를 하나 넣어봄. (추가) 은화살 3스택이 터질 시 대상을 0.5초간 치유불가 상태로 만듦. 전장의 여제답지 않게 전혀 안화려한거 같음. 아예 스킬셋을 바꾸긴 그러고, 좀 화려한 요소를 추가해봄. (신규) 재사용 시 즉시 부메랑이 시비르에게 돌아옵니다. (리메이크) 시비르가 0.5초간 부메랑으로 자신의 정면으로 오는 모든 공격을 팅겨냅니다. ex : 럭스 속박이 날라오면 그대로 반대 방향으로 럭스 속박이 날라감. (역으로 럭스가 속박 당할 수 있음) 기본공격은 시전자에게 반사 1번이라도 공격을 팅겨냈다면 마나를 회복합니다. 살인은 예술이라면서 흥분하는 애가 총알 차분하게 갈아끼는건 많이 없어보임. (추가) 진이 적을 처치할 시, 흥분하여 즉시 총알을 리필합니다. 예측 불허라는 컨셉과 다르게 너무 뻔했음. 아펠리오스 급은 아니여도, 어느정도는 변수는 있게 만들어봄. 빵야빵야 미니건일 때 시전 시 : 기존과 동일. 생선대가리일 때 시전 시 : 사거리가 절반으로 감소하고, 범위가 대폭 증가하는 대신 광역피해를 입힘. 주변의 맞은 적은 50% 피해. 빵야빵야 미니건일 때 시전 시 : 덫 대신 포 1개 설치. 포를 주변의 적을 지속적으로 공격함. 생선대가리일 때 시전 시 : 기존과 동일 빵야빵야 미니건일 때 시전 시 : 사거리가 3000으로 감소하고, 1명만 공격하는 대신, 피해량 50% 증가 생전대가리일 때 시전 시 : 기존과 동일 여러 가지를 진화하기보다는, 하나를 강화할 수 있게 해서, 3가지 중 원하는 컨셉으로 키울 수 있게 해봄 Q진화는 누킹, W진화는 포킹, E진화는 맞딜에 특화되어 있음 즉, 3가지 중 하나만 진화하는 것. (추가) 모든 포탄 챔피언 우선 공격. 각 포탄 하나하나가 플라즈마 중첩을 증가시킴. 보호막이 지속중일 때, 이케시아 폭우 사용 시, 이케시아 폭우로 입힌 피해량만큼 보호막 리필. (추가) 주문력 계수가 0.7에서 1.0으로 증가. 기본 재사용대기시간이 50% 감소함. (변경) 플라즈마 중첩을 3이 아닌 4 중첩시킴. 돌진하는 대신, 카이사 본인이 1000만큼 뒤로 밀려남. (추가) 고속충전의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기본공격이 고속충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킴. 지속 중 공격속도 제한을 초과할 수 있음. 플라즈마 중첩이 4스택이 아닌 3스택에서 터짐. 돌진 직후 자동으로 투명화가 됨. 딱히 복수하는 스킬은 없었던 것 같음. (신규) 계약한 아군이 사망 시, 해당 아군을 죽인 적 챔피언에게 사용하는 뽑아찢기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아군이 부활하거나, 대상을 죽일 시 이 효과를 사라짐. (신규) 대상을 즉시 죽일 수 있다면, 처형 표시가 뜹니다. 저격수라는 컨셉에 맞게 한 번 극단적인 패시브를 추가해보았음. 대신 어느정도 대처는 되는 수단은 주면서요. (추가) 케이틀린이 상대와 거리를 얼마나 벌렸느냐에 따라 가하는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1300 이상 : 200%의 피해 650 이상 : 150%의 피해 575 ~ 649 : 100%의 피해 500 ~ 574 : 85%의 피해 300 ~ 499 : 50%의 피해 299 이하 : 0%의 피해 (신규) 케이틀린과 300보다 가까운 사거리에 있던 적이 맞으면 둔화되는 대신 속박됩니다. (리메이크) 케이틀린의 다음 기본공격이 강화되어 사정거리가 1300으로 증가합니다. 이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로 적중하며, 헤드샷이 적용됩니다. 또한 대상의 방어력을 100% 무시합니다. 강화된 케이틀린의 공격은 중간에 다른 대상이 대신 맞아줄 수 있으나, 이 경우 대상은 최대체력의 10/15/20%만큼의 추가 고정피해를 입습니다. 마나소모 : 100 쿨다운 : 100/80/60 항상 배가 고프고, 왕귀형 챔피언인 코그모에게 맞춤형 패시브를 고안해 보았습니다. 코그모는 항상 배가 고픕니다. 코그모가 대상 처치 시 '소화'하여 잃은체력의 1/2/3/4%를 회복합니다. 일정 확률로 코그모가 영양소가 많은 대상을 처치하여 '영양분'을 획득합니다. 영양분 획득 시 코그모의 공격력과 주문력이 1씩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일정 확률로 영양분이 나오며, 대포미니언, 몬스터, 챔피언에게는 항상 영양분이 나옵니다.) 대포를 쏘는 챔피언이 빠른 공격속도로 마구 공격하는 것은 어울리지 않아 보입니다. 성장 사거리가 8에서 9로 증가하였습니다. (리메이크) 다음 3회의 공격은 0.2/0.3/0.4/0.5/0.6 AD + 0.5ap 만큼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평캔 가능 e평q평 가능) 마나소모 : 0 > 30 쿨다운 : 20/19/18/17/16 >10/9/8/7/6 트위치의 맹독은 전혀 맹독같지가 않습니다. (리메이크) 트위치가 대상에게 '독'을 6회 중첩 시킬 시 대상이 '맹독'에 감염됩니다. 맹독에 감염된 적은 5초간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지속피해는 처음에는 현재체력의 1%의 고정피해를 입히지만, 점점 독이 강해져 매 초 피해량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1%, 2%, 4%, 8%, 16%) 독 : 따로 추가효과는 없고 중첩 쌓기 용. (오염 데미지 증가 등)
EXP
6,520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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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잘알 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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