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카르마밴 서폿밴으로 빼는게 아닐건데...

씨발 탑 도벽 흑인도둑년으로 나오니 밴하는거 아닌가
EXP 2,974 (99%) / 3,000

Lv50 이혜지

케인 그브 하지마라

나는 느그 씨팔련들이 저 두개 고르는 순간

'텔 점멸' 두개를 들고있는 채로 미드에 갖다박는 남자다

레벨
Lv50
경험치
2,974 (99%) / 3,000 ( 다음 레벨까지 27 )
포인트

이니 20,267

베니 192

제니 1,350

명성
2,170
획득스킬
  • 6
  • 1
  • 3
  • 4
  • 4
  • 1
  • 4
  • 2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53505      [일반]  소나 그냥 망한거임? [1] 자지말거라 19:43  10 0
    753504      [일반]  파이크 vs 쓰레쉬 뭐가 어렵나요      파나스이 19:40  5 0
    753503      [일반]  럭포터 아직 쓸만한가봐요??       Letsbee 19:36  16 0
    753502      [일반]  제발 파이크 노밴좀ㅜㅜ [1] 힐성애자 19:20  48 0
    753501      [일반]  아 씨발 진짜 얘네 뭔생각으로 파이크 버프때.. [5] 토야씌 19:00  172 4
    753500      [일반]  레오나 원챔 수준으로 하는 유저분 있나여 [1] 두빈두밥 18:59  49 0
    753499      [일반]  쓰레쉬 선픽해도 괜찮나요? [1] loveyounha 18:41  63 0
    753498      [일반]  서폿 씨발련들아 원딜만 지키라고 [6] 검을흑우 18:41  166 0
    753497      [일반]   피들 떡상했네  [1] 감동 18:06  173 0
    753496      [일반]  서폿스웨인 좋은거 같은데 [2] 세계최고정글 17:21  134 0
    753495      [일반]   원딜들 이런거 반성해야함 [17] loveyounha 17:20  271 1
    753494      [일반]  유미는 왤캐 채팅을 많이치냐 [6] 에나누커 16:51  225 0
    753493      [일반]  이제 블리츠 카운터가 소라카라는 얘기는 안나.. [2] 려나 16:38  228 0
    753491      [일반]  혜지 뜻이 뭐임?? [2] Ron스타 16:09  140 0
    753490      [일반]  질리언 서폿으로 다이아 달성~ [2] 잔나버프점 15:52  127 0
    753489      [일반]  롤 여성유저 미모 레전드  [1] 한홍난 15:34  491 1
    753488      [일반]  켄치하실때 상성. 이거 읽고 픽하세요! [7] loveyounha 15:29  187 0
    753485      [일반]  레오나 장인분 보이시는거 같아서 질문 드림 [6] 핵과장 14:21  364 0
    753484      [일반]  탱파이크가 가능하면 사기일까?  [2] 해머폼캐논폼 14:19  238 0
    753483      [일반]  형님..아니 언니들 솔랭으로 어케 올려요? [10] 깜냥간지 14:14  360 0
    753482      [일반]  현지인 실골듀오 구해봐요  [2] 톡하고쏜다 14:06  104 0
    753481      [일반]  9.14 ver 옵지 챔피언 통계  [4] Lilacbloom 13:56  518 0
    753480      [일반]  이제 카르마 선픽 못하겠네 [2] Lilacbloom 13:42  343 1
    753479      [일반]  유미 이제 q 쿨마다 날리는거 못할듯...       카이린 13:12  283 0
    753478      [일반]  유미 초반에 약해진거같은데      헤루우 13:08  89 0
    753477      [일반]  듀오 캐리력 미드정글vs원딜서폿 [2] 마법천자 13:06  143 0
    753476      [일반]  파이크도 수당 버그였던거 같은데?      동굴탐험 12:52  209 0
    753475      [일반]  파이크 궁 너프 좀 [1] 꿩고기티모 12:40  306 1
    753474      [일반]  파이크는 핫픽스급 아닌가 [2] 토야씌 12:26  752 2
    753473      [일반]  애니막힌거임?      장거리공격 12:16  86 0
    753472      [일반]  브랜드 패시브딜은 원래 감전에 적용 안됨? [2] 머물러요 12:09  142 0
    753471      [일반]  잔나하는데 파이크 밴해야댐? [1] 온전한마음 11:45  301 0
    753470      [일반]  팀운좆망겜  [5] Archive14 11:23  253 0
    753469      [일반]  이거 누구 잘못인가요?      Sunshine025 11:23  47 0
    753468      [일반]  아니 쓰레쉬는 도대체 왜 자꾸 1티어에 포함..       Hsf독우님 11:19  351 0
    753467      [일반]  어제 원딜하고파서 부캐돌렸는데 [2] 댓글달려고만 11:11  166 0
    753466      [일반]  파이크가 그렇게 좋진않네 [1] 바니칸 10:55  299 0
    753465      [일반]  일겜 뭐이리 닷지가 많음? ㄷㄷ [2] 자야존예넹 10:46  165 0
    753464      [일반]  레오나 지표상으로는 좋은거같은데.... [1] 롤하다인생망 10:05  292 0
    753463      [일반]  잔나도 혜지임?  [9] 인벤은inven 09:57  533 0
    753462      [일반]  패치 후 레오나는 어떰?      Lilacbloom 09:33  74 0
    753461      [일반]  뽀삐 스킨나왔는데 [1] 천정내열 09:03  124 0
    753459      [일반]  패치후 대세 1티어 2티어는 멀까요? [3] 자야존예넹 07:24  764 3
    753458      [일반]  챔피언 KDA랑 승률같이 높게 어떻게 올림?  [18] 파나스이 05:30  283 0
    753457      [일반]  이번패치후 블크 확실히 쓸만해졌지? [1] 구하라뿅 02:37  584 0
    753456      [일반]  랭겜 3시까지 안풀리려나 [1] 옛사람 02:37  221 0
    753455      [일반]  주문도둑검 헌납효과 딜레이 생김? [3] 가람끝에 02:27  261 0
    753454      [일반]  탈진켄치 -> 점화켄치 해보겠음 [2] loveyounha 01:02  224 0
    753453      [일반]  ★30렙 미배치 필요하신분?★ [3] 닭큐멘터러 00:59  243 0
    753452      [일반]  파이크 개사기네  [5] 레뜨벨벳 00:37  1242 0
    753450      [일반]  애니버그 방금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발강복숭아 00:16  406 0
    753449      [일반]  오늘 연승하다가 한번졌는데 [7] 메갈고기팜섡 00:06  342 0
    753447      [일반]  난 부ㅡㅡㅡ자가 될거야  [1] 싼토스 23:33  319 0
    753446      [일반]  와 오늘 겜 안하길 잘했누ㅋㅋ      임혜지 23:29  250 0
    753445      [일반]  럭스 마관신  [6] 꿩고기티모 23:08  519 0
    753444      [일반]  서폿유저분들 매판 원딜 실력격차 큰가요? [16] 마법천자 23:08  615 0
    753443      [일반]  골레기 지만.,. 파이크개꿀.,.      크루시우 23:01  158 0
    753442      [일반]  갈리오 ㄹㅇ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3] Onlywatch 23:01  608 0
    753441      [일반]  망햇어도 걍 조용히 겜하면 되는데 [2] 씀벅이 22:44  283 0
    753440      [일반]  애니서폿 가자!  [4] 매릴 22:41  55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