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칸 플레이팁좀 주세요

ㅈㄱㄴ
EXP 98,733 (34%) / 102,001

Lv67 숙제




레벨
Lv67
경험치
98,733 (34%) / 102,001 ( 다음 레벨까지 3,268 / 마격까지 3,017 남음 )
포인트

이니 45,913

베니 890

제니 995

명성
1,153
획득스킬
  • 5
  • 8
  • 1
  • 4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61681      [일반]  지금 유미는 걍 하면 안되는 챔임  [1] 돈까스주먹 01:13  36 0
    761680      [일반]  자이라 지금 통계 승률 왤케 높은지 알겠다      포카포카07 01:11  31 0
    761679      [일반]  와 파이크 스턴시간 미쳤네 ㅋㅋㅋ       폭풍거너 01:08  45 0
    761678      [일반]  롤 프리시즌 전에는 완성도 높은 게임같았는데 [2] Archive14 01:08  39 0
    761677      [일반]  다음시즌 유미는 아주 악질픽되네 [1] 폭풍거너 00:55  49 0
    761676      [일반]  불용 맵 효과 눈 아프신 분 있나요?  [3] 부두팜 00:34  70 0
    761675      [일반]  소나한테 시간주면 15K 글골도 뒤집긴 하더..  [1] 모스트가베인 00:31  82 0
    761674      [일반]  지금 타릭 괜찮은거같은데      크툰교의교주 00:28  17 0
    761673      [질문]  쓰레쉬 프레스티지 [3] 양치하고자라 23:46  128 0
    761672      [일반]  파이크 확실히 더 좋아진거같음      골드탈출할래 23:42  85 0
    761671      [일반]  지금 10대들에게는 논타겟팅 많은게 [8] 해커솜브라 23:15  258 0
    761670      [일반]  서폿템으로 코어 하나 쓰긴 아깝거든? [4] 트레버 22:58  150 0
    761669      [일반]  소나 요즘에 확실히 좋은 듯 함. [1] Raypanber 22:50  149 0
    761668      [일반]  와 세나 겁나좋다 진짜 ㅠㅠ 재밌고 [1] Lilacbloom 22:48  173 0
    761667      [일반]  펄스건 쓸쉬 프레스티지 말고 기본 이쁨? [1] 골드탈출할래 21:52  111 0
    761666      [일반]  스웨인, 사일러스 서포터 어때요 [1] 아기모띠띠띠 21:44  156 0
    761665      [일반]  서폿템은 게임시간 짧은거 유지하고 싶어하는거.. [2] Cowking 21:18  232 0
    761664      [일반]  세나 타릭 해보세요 ㅈㄴ 셈 [1] 맞으면마조 21:08  173 0
    761663      [일반]  이제 유틸하려면 세나밴해야겠다 [2] 아랍카레 21:07  230 0
    761662      [일반]  파이크 그림자검 진짜 좋네요       아이작클라크 20:58  154 0
    761661      [일반]  근데 16렙 소나는 그 어떤 겜도 뒤집던데 [10] 환영술 20:49  468 0
    761660      [일반]  그랩형은 몰라도 탱커형은 유틸폿보다 쉬운데      해커솜브라 20:48  55 0
    761659      [일반]  딜포터도 타곤산 계열이 라인관리 해줘서 더 ..      rkdalsrl1511 20:41  86 0
    761658      [일반]  근데 확실히 주도검이 별로긴 한듯      돈까스주먹 20:32  78 0
    761657      [일반]  룰루 소나 승률 오른 이유  [3] Ttsy 20:29  477 0
    761656      [일반]  서폿템 한번만 사고 업글 안해도 되는게 진짜..      파아란물방울 20:19  98 0
    761655      [일반]  프리시즌 여진에 관하여  [3] 법산 19:58  315 0
    761654      [일반]  여진이 서폿들한테 너프체감 심함?? [5] 돈까스주먹 19:51  360 0
    761653      [일반]  라인전 끝나고 원딜을 버린다라... [2] 법산 19:51  160 0
    761652      [일반]  유틸폿이 그랩형보다 훨씬 쉽다는데 [6] 해커솜브라 19:50  260 0
    761651      [일반]  주화 없어지니 진짜 불편하네 [6] 란란루루루 19:25  295 0
    761650      [일반]  주문도둑검은 메리트가 하나도 없는 것 같네요 [5] 하하리사 19:19  374 0
    761649      [일반]  이번 패치 제일 망한 새끼  [4] Ttsy 19:19  588 0
    761648      [일반]  타릭 승률이 오르다니 신기하네 [2] 니은숲 19:18  142 0
    761647      [일반]  솔직히 말해서 롤이 밸런스로 도타2보다 [1] 해커솜브라 19:17  94 0
    761646      [일반]  돈주고 원하는 일러스트 사버리기  [4] 후에엥호에엥 18:40  400 0
    761645      [일반]  서폿이란 포지션 자체가 많이 재미없어진듯? [3] madcow 18:36  383 3
    761644      [일반]  질리언 서폿 뜰거라고 예상해본다 [6] 당신의거울 18:14  273 0
    761642      [일반]  소나 원래 프리시즌 되면 승률 오르지 않음? [2] 닉을뭘로할까 17:20  266 0
    761641      [일반]  서포터 못하는사람 특 [18] 신속 17:17  788 0
    761640      [일반]  룰루 코인 간다 ㅋㅋㅋ  [5] Ttsy 17:13  391 0
    761639      [일반]  파이크 때문이라도 3톱날로 제한했으면 좋겠는..      트레버 17:12  129 0
    761638      [일반]  프레스티지 쓰레쉬 생각보다 이쁘네       유미 17:05  243 0
    761637      [일반]  소나 서폿 기민함을 들지 깨달음을 들지 고민..      천사럭산나 16:46  88 0
    761636      [일반]  거지메타 오면 자이라 떡상함  [9] 가슴왕 16:31  670 0
    761635      [일반]  빅토르 서포터의 가능성 [4] 마의날개 16:23  250 0
    761634      [일반]  소나 승률 오른 이유는 간단함       가슴왕 16:22  281 0
    761633      [일반]  혹시 여기 스로카이님 계신가요?       동탄소년단 16:17  64 0
    761632      [일반]  근데 서폿한테 깨달음이 좋은 룬임? [3] Prosper 16:13  312 0
    761631      [일반]  세나랑 안 맞는 원딜은 누구임? [3] Lilacbloom 15:53  327 0
    761630      [일반]  프리시즌 새벽 레전드겜 ㅋㅋ  [1] 애랑잉 15:52  371 0
    761629      [일반]  럭스 망했나요? [4] 십라존헨 15:25  304 0
    761628      [일반]  1년동안 챔프 숙련도 올린게 쓸모없어짐  [1] 오르카 15:14  471 0
    761627      [일반]  서폿 망함      그대로가라 15:12  190 0
    761626      [일반]  서폿새로하는사람은 편하겠다 [1] 즐겁게달려 14:46  548 0
    761625      [일반]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       법산 14:31  266 0
    761621      [일반]   솔랭 혜지의 정석 [15] Mr룰루 13:27  924 0
    761620      [일반]  소나 확실히 나아진 거 같넹      법산 13:22  212 0
    761619      [질문]  서폿템 정리한 좋은 글 없나요? [1] 갱이눈물 13:21  138 0
    761618      [일반]  알리스타 궁 키면 E 스킬 쿨타임 초기화 ..  [1] 코인토스 13:13  21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