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템 쿨감 10퍼 없어진거 왤케 크게 느껴지지

애니하고 왔는데 쿨감템 강제로라도 무조건 사야되네 진짜 딜폿시대는 저무는군
EXP 13,403 (50%) / 13,801

Lv38 Feelectro

레벨
Lv38
경험치
13,403 (50%) / 13,801 ( 다음 레벨까지 398 / 마격까지 357 남음 )
포인트

이니 14,943

베니 3

제니 68

명성
95
획득스킬
  • 5
  • 3
  • 3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63258      [일반]  진짜 다음 패치 때 서포터 1000골드 제한.. [2] 천사럭산나 14:06  74 0
    763257      [일반]  베인 원딜은 대체 왜하는거?      아트레이 13:54  30 0
    763256      [일반]  혜지 포터와 만능의 돌 -1편. 조금 써봤어.. [6] 천사럭산나 13:53  65 0
    763255      [일반]  서폿 당신들은 지금까지 무슨싸움을 해온겁니까..  [6] Nanohana 13:40  157 2
    763254      [일반]  유틸폿은 무조건 라인전 이겨야함 [5] younha486 13:31  81 0
    763253      [일반]  생각해보니 예전엔 어머니라 불렀는데 [1] 만화적생활 13:30  71 0
    763252      [일반]  딩거+브라움 조합 개사기인듯 [2] 뱅크런 13:18  77 0
    763251      [일반]  소라카 개좋네  [2] Thefogcomes 13:15  108 1
    763250      [일반]  역대시즌중 질리언쓰기 젤좋은환경인듯      우킬낄낄 13:05  67 0
    763249      [일반]  유미 변경보고 나미 밥그릇 걱정했더니 나미도..       데헤헷 12:27  146 0
    763248      [일반]  쓰레쉬 저 옆쪽에도 판정이 있었음?  [3] Swain 11:01  254 0
    763247      [일반]  유미 공속버프 주는거 사기같은데  [5] 새우버거더블 10:22  373 0
    763246      [일반]  유미 패치잘한듯 [1] 폭풍거너 09:49  339 0
    763245      [일반]  생각보다 서폿유저가 없는듯 [7] 실연 09:23  383 0
    763244      [일반]  안녕하세요. 20세 이상 성인 롤카톡방 롤카..      궁둥이엉덩이 08:59  89 0
    763243      [일반]  유미 cc 맞으면 w 5초쿨 생기는거 실화? [3] 뱅크런 08:39  263 0
    763242      [일반]  헉 유미 추가 버프안 공개 ㄷㄷㄷㄷㄷ  [3] Hsf독우님 08:22  601 0
    763241      [일반]  서폿은 ㄹㅇ 메타빨임      쥬씨 07:54  145 0
    763240      [일반]  요즘 소라카할때 템트리랑 룬을 [9] 플룻소리 06:45  246 0
    763239      [일반]  스펠체크 하려고 자꾸 생각해도 [2] 야식고양이 05:54  153 0
    763238      [일반]  요즘 숨은 꿀챔 피들스틱서폿 [4] 황금율법 04:12  287 0
    763237      [일반]  진짜 서폿하기 역겹네요 [2] 서브웨이중독 03:13  322 0
    763236      [일반]  아군 비원딜은 뭔가 대처하기가 힘드네      얇은지갑전사 02:22  144 0
    763235      [일반]  딜폿이 미래가 불투명하다는건 헛소리임  [2] 안티s 01:28  450 0
    763234      [일반]   복귀 이틀만에 마스터 승격 성공!  [11] 이경민호랑이 01:22  440 0
    763232      [일반]  프리시즌 되고부터 먼가 이상해졌어요ㅠㅠ  [1] 빨티원 00:30  258 0
    763231      [일반]  유틸폿하다가 노틸 레오나 브라움 하면 [4] 얇은지갑전사 00:13  544 0
    763230      [일반]  서폿으로 쓰기 존나 애매한 새끼들 셋  [5] Hsf독우님 00:05  681 0
    763229      [일반]  1,2픽이면 레오나밴하고 4,5픽이면 쓰레쉬..  [2] Hsf독우님 23:56  271 0
    763228      [일반]  그랩폿 대항마  [4] 니은숲 23:18  535 0
    763227      [일반]  소라카 빛망 어떨까 [1] 나만하는거임 22:57  163 0
    763226      [일반]  캐쉬 테두리아이콘 언제까지 사용가능함? [2] 시핑 22:42  103 0
    763225      [일반]  세나는 ㅅㅂ 밴을 왤케 쳐해       Hsf독우님 22:38  240 0
    763224      [일반]  난 브라움 별로인듯 [6] 나섯스 22:26  283 0
    763223      [일반]  소라카 장점이 뭐임?? [12] Gorush고고 22:16  501 0
    763222      [일반]  스웨인 로아는 왜 가는거임? [4] 태평양다랑어 21:43  315 0
    763221      [일반]  라칸 쓰레쉬 서폿템 뭐감? [3] 엘푸여 21:38  171 0
    763220      [일반]  스웨인 할거면 마법공학은 꼭사라  [3] Swain 21:25  365 0
    763219      [일반]  내가봤을때 지금 미래 제일 불투명한건 딜폿임  [10] Hsf독우님 21:24  432 3
    763218      [일반]  좆냥이 사용법을 알아버렷누;  [16] 이경민호랑이 20:47  736 0
    763217      [일반]  봇듀 스펠은 국룰 아니냐 [2] 어이쿠도망쳐 20:35  362 0
    763216      [일반]  라칸 소생vs불굴의의지 [4] 콩쥐팝송 20:28  141 0
    763215      [일반]  서폿터의 꿈...솔랭에서 4명예 받기 ㄷㄷㄷ..  [2] Markhan 19:58  558 2
    763214      [일반]  브라움하는애들 특징  [9] God판다순 19:55  594 0
    763213      [일반]  쓰레쉬 나와서 국밥처럼 든든한 브라움 해봤는.. [4] 얇은지갑전사 19:47  308 0
    763212      [일반]  게시판에 하루종일 안보이다가 내가 글싸자마자.. [4] 돈까스주먹 19:22  129 0
    763211      [일반]  유틸 구린걸 구리다고 말했다고 매장시키는건 .. [5] 돈까스주먹 19:17  238 0
    763210      [일반]  인벤 수준 ㄹㅇ 역겹네 ㅋㅋㅋ [6] 돈까스주먹 19:04  217 0
    763209      [일반]  이미 오피셜하게 역대급 노잼임. [6] 버섯밭 18:36  469 0
    763208      [일반]  소라카 신스킨 이렇게 바뀌면 좋앗을듯 [6] 시핑 16:55  374 0
    763207      [일반]  그래봐야 대회에는 탱폿만 나올거임 [8] 돈까스주먹 16:30  297 0
    763206      [일반]  질리언 잔나 바드 항상꿀아님? [6] 랜턴 16:29  455 0
    763205      [일반]  서폿 보고 배우기 좋은 유튜버 추천점 [9] 어차피 16:26  380 0
    763204      [일반]  최근 중국서버 서포터챔프 티어리스트  [4] 아기모띠띠띠 16:26  779 0
    763203      [일반]  브라움 근데 다시 대회시즌 오면 너프 당하지.. [3] 쿠키찡 15:22  224 0
    763202      [일반]  세나는 원딜이못해도 캐리할수잇어서 좋은듯 [1] Luvlol 15:18  163 0
    763201      [일반]  유미q시간 너무짧은데 [4] 가을냄새 14:07  279 0
    763200      [일반]  모르가나 선존야가면 마나 안딸림? [8] 아랍카레 12:37  451 0
    763199      [일반]  1판 돌려서 다야 유지하기vs mmr유지하기 [6] 온전한마음 12:33  330 0
    763198      [일반]  심심해서 다시 원딜로 연습중인데 [10] 덴마말고덴마 11:56  30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