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 2혜지 이론상 좋아보임

어차피 상체망겜인데
걔네들을 둘이서 똥꼬빨면 버스탈확률이 두배 ㄷㄷ
EXP 23,659 (72%) / 24,201

Lv44 우킬낄낄

레벨
Lv44
경험치
23,659 (72%) / 24,201 ( 다음 레벨까지 543 / 마격까지 442 남음 )
포인트

이니 52,381

베니 76

제니 517

명성
615
획득스킬
  • 5
  • 3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73986      [일반]  요즘 바람용 한개라도 뺏기면 체감      햄스떡 17:38  24 0
    773985      [일반]  혜지거리는게 웃김 [1] 1lllidan1 17:24  44 0
    773983      [일반]  카이사 제일 문제가 2년동안 OP원딜로 군림.. [1] 엑페사랑해요 15:56  167 0
    773981      [일반]  근데 바드 너프보단 카르마 너프가 더 심한거.. [6] 야이작 15:15  191 0
    773980      [일반]   소나 ㅈㄴ 갓챔이었는데 몰라봤네ㅋㅋㅋㅋ [2] 장예은 15:10  187 0
    773979      [일반]  개인적으로 현 메타 분석 [4] 서폿버스받음 14:58  174 0
    773978      [일반]  서폿 멸칭 중에 그나마 나은게 뭐라고 생각하.. [19] 마호랑 13:50  275 0
    773977      [일반]  아 럭스 부룬 지배 못들겠다 [2] 어그로사제 13:48  106 0
    773976      [일반]  도파가 하는말은 진리가 아니다 [3] 킁킁크아앙 13:32  245 0
    773975      [일반]  서폿은 타라이너가오면 라인전 빻음 [4] 쌀먹의대가 13:26  161 0
    773974      [일반]  예전에 비해 지금은 서폿 난이도 존나 낮은게.. [8] 모찌찰떡 13:12  225 0
    773973      [일반]  대회때 소나 망한거 [4] 센르 13:03  155 0
    773972      [일반]  알리 쓰레쉬 나오면 서폿뽀삐 박으셈 그냥       Hsf독우님 13:00  141 0
    773971      [일반]  혜지가 왜 여성 비하냐  [2] 법산 12:27  258 0
    773970      [일반]  서폿보고 도구라고 부르는건 상관없는데 혜지는.. [10] 호드킥 11:26  319 0
    773969      [일반]  난 원딜이지만 가끔 서폿할 때 이상한 원딜 .. [4] Mano1 11:22  176 0
    773968      [일반]  서폿은 원딜놈때문에 하기가싫음 [2] Pike1 11:01  137 0
    773967      [일반]  다리 서폿 가능성 보이지 않음? [4] 미늘창 10:53  211 0
    773966      [일반]  큐 돌리지 말걸...  [1] 헌화 09:14  185 0
    773965      [일반]  라이엇이 서폿 도구로 만드네ㄹㅇ [2] 동굴탐험 08:53  420 0
    773964      [일반]  바드 너프 아쉽넹 [4] Masri 07:55  220 0
    773963      [일반]  헐 소나 요즘 뭐 있음???  [1] 두빈두밥 06:15  357 0
    773962      [일반]  십 할 드디어 프로젝트 끝났다      법산 06:11  85 0
    773961      [일반]  알리 쓸만한듯      찌쁘라 05:20  62 0
    773960      [일반]  알리 그냥 무난하게 좋은거같은데? ㅋㅋㅋㅋ  [3] Hsf독우님 04:19  264 0
    773959      [일반]  챔프폭 어떤가요? [2] 드드윽 04:13  101 0
    773958      [일반]  세트 서폿이 좋은건가?? 팀운이 좋은건가??  [2] 아스펠의시녀 03:53  215 0
    773957      [일반]  오늘 탐켄치 궁 10렙 11렙에 찍는거 해봤..  [1] Hsf독우님 03:44  192 0
    773956      [일반]  아 제발 럭스 얘기 좀 그만해 [1] 영혼의숨결 03:43  200 0
    773955      [일반]   서폿 유저에 대한 도파의 생각 (영상첨부) [8] laksdjfhvj 03:17  353 0
    773954      [일반]  봐봐 내가 럭스 계속 약판이유가 있다니깐?      야이작 01:49  159 0
    773953      [일반]  너프전 유미는 어느정도였나요? [1] 초보방적상 00:28  178 0
    773952      [일반]  수호자 럭스 통계 역대급이다  [6] 마인큐버 00:00  771 0
    773951      [일반]  유미하면 늘 느끼게 되는것 [3] 초보방적상 23:46  241 0
    773950      [일반]  이번 T1 vs SB 소나 럭스 주요 패인은  [9] 마인큐버 22:46  682 0
    773949      [일반]  럭포터 픽률 올랐네 [1] Lilacbloom 22:23  234 0
    773948      [일반]  럭스로 루덴가시는분들 이벤트 진행합니다      심심본누나 22:09  139 0
    773947      [일반]  다이아 소나럭스 소나카르마 하실분      럭스권위자 21:44  88 0
    773946      [일반]  유미 버프할려면 퍠시브에 추댐주면 안될까요? [4] 초보방적상 21:35  173 0
    773945      [일반]  아 진짜 카이사 하는 애들 다 나사 하나 풀.. [9] 센르 20:54  357 0
    773944      [일반]  소붕이 바로컷ㅋㅋ [2] 이도비 20:32  257 0
    773943      [일반]  저거 진짜 정신분열증 환자죠? [1] 초키 20:22  146 0
    773941      [일반]  이야 이게 소나럭스가 나오네      장예은 20:04  93 0
    773940      [일반]  와 소나럭스 LCK에 바로 나오네 [7] 굴러가는누누 20:01  570 0
    773939      [일반]  소나카르마 개사기네 [4] 동굴탐험 18:15  498 0
    773938      [일반]  차라리 엘리스 고치와 제라스E 능력치를 바꾸.. [3] 트레버 18:06  210 0
    773936      [일반]  노틸 세트 카르마 전부 너프 좀 치명적이라  [7] Hsf독우님 17:18  409 0
    773935      [일반]  서포터욕하는건 너네들이 여혐해서그래ㅠㅠㅠ  [18] 팔서라초 17:03  636 8
    773934      [질문]  서폿 얘네만 해도 무방? [1] 아기모띠띠띠 17:02  209 0
    773933      [일반]  알붕이 1렙에 억제력 너무없어 너무 병신이야  [2] Hsf독우님 16:55  180 0
    773932      [일반]  하여간 소나는 [1] Ficer 16:04  168 0
    773931      [일반]  세나 안개 무적 아니냐? [4] 어이쿠도망쳐 15:56  311 0
    773930      [일반]  도파왈 '서폿은 다른 라인에서 밀린 애들이 .. [36] Casillas 15:27  1225 3
    773928      [일반]  아.. 왜 또 소나개발하고 그러냐. [1] 챠이챠이 15:17  210 1
    773927      [일반]  골~플구간 조심해라       무증상감염자 14:49  211 0
    773926      [일반]  희생하는 서폿이 있고 기생하는 애들도있음 걍.. [8] 장예은 14:46  298 1
    773925      [일반]  다4~1 럭스나 소라카유저 찾아요~(본인소나.. [1] Masri 14:12  165 0
    773924      [일반]  소나 럭스 룬 [1] 달의하루 13:57  198 0
    773923      [일반]  서폿이 뭔 희생이야... 시즌 2,3에서 겜.. [2] 켄치접는다 13:38  233 0
    773922      [일반]  서폿은 희생하는 라인이 맞다 [21] 나섯스 12:50  36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