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찾기는 스포츠 종특인듯

김정민 김현우 바로 인기검색어행 ㅋㅋㅋ

잡았다 요놈들
EXP 669 (13%) / 5,000

Lv66 로보틱스

킅킅킅

2019롤드컵은 LCK 우승으로

KT면 더좋고
레벨
Lv66
경험치
669 (13%) / 5,000 ( 다음 레벨까지 4,332 / 마격까지 4,081 남음 )
포인트

이니 113,565

베니 200

제니 119

명성
1,410
획득스킬
  • 5
  • 1
  • 1
  • 8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337662      [일반]  근데 저번 KT 선수들 사진 보니까      신현스 11:34  12 0
    2337660      [일반]  오늘Skt vs 진에어 예상 [2] Top유저 11:14  345 0
    2337659      [일반]  키아나 승률 궁금해서 통계 좀 보러갔는데 ..  [2] Icco 11:04  413 0
    2337658      [일반]  오늘 페이커 키아나+클리드 자르반 볼수잇냐  [9] 미루나무버섯 10:59  471 0
    2337657      [기타]  kt가 정말 아프리카를상대로 [1] 돈고충 10:59  149 0
    2337656      [일반]  슼 남은거 다이겨야 플옵 갈만하겠네 [5] 밀리마스 10:46  409 0
    2337655      [일반]  ㅋㅋㅋㅋ노라조 뮤뱅 출근길  [7] 이니시 10:17  967 0
    2337654      [일반]  근데 이스포츠가 진짜 스포츠계에선 깔끔한편.. [4] 안녕친구들 10:17  741 0
    2337653      [일반]  오늘 좀 보약매치네      블루오팔 10:16  183 0
    2337652      [일반]  엘레베이터하니까 생각났는데 ㅋㅋㅋ      이니시 10:10  68 0
    2337651      [일반]  역대급 1위 경쟁 LCK네...  [9] 김민아 10:09  1380 0
    2337650      [일반]  사일러스 너프 이후로 어떰? [2] Else 10:07  356 0
    2337649      [일반]  오늘 오후 8시 KT vs AF [3] 애솔바라기 10:04  262 0
    2337648      [응원]  오늘 페이커가 키아나 할 확률.dice [10] 돈고충 09:57  617 0
    2337645      [일반]  진에어 첫승 하자 오늘      김수정과 09:45  106 0
    2337644      [일반]  엘레베이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4] 손오공 09:34  351 0
    2337643      [일반]  십대 시절로 돌아가고싶다  [7] Leaker 09:29  530 0
    2337642      [일반]  롤체 개재밌네 [1] 블루오팔 09:22  200 0
    2337641      [일반]  오늘 상자 운빨 터지네       스윙 09:21  349 0
    2337640      [일반]  이 정도 버그면 사실      질문살인마 09:20  95 0
    2337639      [일반]  롤체 골드 달려면 몇판해야함?      Sana 09:11  108 0
    2337638      [일반]  롤체 플레찍음  [2] 강화하지말자 09:07  582 0
    2337637      [일반]  롤토체스 중인데 ㅈㄴ 빡친다  [5] 룰루니 09:03  514 0
    2337636      [일반]  아 ㅋㅋㅋ 슼팬이긴한데 젠지도 큐배땜에 응.. [2] 밀리마스 08:58  396 0
    2337635      [일반]  데마시안 강력반 루시안 토큰 300개 [4] Yj89 08:12  694 0
    2337634      [일반]  이온충격기 챔프에 끼워놓고 대기실에 넣어도.. [1] 거제리탑 08:08  495 0
    2337633      [일반]  버기해적단 버기 누군지 아시는분?  [2] Kolento 08:07  695 0
    2337632      [일반]  바로 오늘이야 친구들!       환사타이다 08:06  301 0
    2337631      [일반]  프레이는 KT에서 진짜 은퇴 하고나면.. [9] 파나스이 07:56  1700 0
    2337630      [일반]  지금 여름이고만 뭔 가을의 젠지냐 [6] 파다다닥 07:30  870 2
    2337629      [일반]  아 피방 ㄹㅇ 괜히왔네 [8] 무히려좋아 06:47  1247 0
    2337628      [일반]  근데 왜 솔로랭크 MMR 못보게 바꿈?.? [2] 스맵 05:44  1242 0
    2337627      [일반]  게임 패배해도 S받는 법       미에로 05:34  1231 0
    2337625      [일반]  롤체 골드 찍었는디 [1] 철구 04:26  619 0
    2337624      [일반]  롤체 핸드폰겜으로 나오면좋겠다 [2] 애쉬가조아 04:21  600 0
    2337623      [일반]  S등급이 무슨기준인지 알수가 없어  [14] Leusinia 04:05  1714 0
    2337622      [일반]  하 롤토체스 지는 법을 모르겠다  [8] 룰루니 03:29  1266 0
    2337621      [일반]  근데 인벤 아이디 사는 사람도 있던데 [4] 디어 03:27  373 0
    2337620      [일반]  플라이 이거 착시겠지?  [15] Jaenesis 03:22  11200 13
    2337619      [일반]  해외 리그의 경기를 보고 싶다면? [3] 마쬬 03:05  273 1
    2337618      [일반]  근데 롤체 첨할때 딴넘들도 다 첨아님? [4] 아웃긴당 02:58  354 0
    2337617      [일반]  롤토체스 1일차 1등 3번째....  [3] 룰루니 02:46  698 0
    2337616      [일반]  아니이거 개미친놈아냐  [6] 아미드클라스 02:42  1278 0
    2337615      [기타]  진짜 서버렉 개오져서 재접속도안되고 [1] 돈고충 02:42  164 0
    2337612      [일반]  아니 지금 버그로 난리난 판국에  [6] 러쉬 02:21  1290 3
    2337611      [일반]  와 10렙이당 [1] 학드립 02:12  154 1
    2337610      [일반]  롤토체스로 토큰 모으기 빡세당 [6] 요롱 02:09  497 1
    2337609      [일반]  이트록스 걍 삭제하면 안됨? [1] Strikerhero 02:06  510 0
    2337608      [일반]  미드럼블 평균승률 58퍼 대체 뭐냐 [1] Strikerhero 02:00  816 0
    2337607      [일반]  롤벤 평균 티어 어느정도임? [11] Strikerhero 01:50  617 0
    2337606      [일반]  나만 요즘 챔피언들 너무 답없다고 느낌? [4] Strikerhero 01:49  670 0
    2337605      [일반]  상자에서 펄스건떳다 [1] 환절기 01:44  336 0
    2337604      [일반]  난진짜 말파하는데 궁하나못처박는새 ㅁ끼들보.. [3] 딜레이13 01:41  571 0
    2337603      [일반]  내년에 KT 1등각이다. [1] 세살에이런 01:41  498 0
    2337601      [일반]  포킹쉴트 스플릿메타 카운터칠만한게뭐가있지 [5] 니나노노노 01:24  332 0
    2337600      [일반]  한화 강등 갈려나 [4] 어딜보시나요 01:23  376 0
    2337598      [일반]  저짝동네 킹이플은 고대신들 깨어난다더만  [1] 대학생 01:19  532 0
    2337597      [일반]  젠지가 무슨 플옵에 롤드컵이야      재빠른도적 01:11  664 0
    2337596      [일반]  시발 왜 자꾸 여자인줄아냐 [19] 승부zone 01:07  1346 0
    2337595      [일반]  애니 패시브 다른챔이 가져간다면 누가 가져..  [9] 혼틈 01:01  724 0
    2337594      [일반]  skt우승이네 [1] 딜레이13 00:59  570 0
    2337593      [일반]  젠지 얘네는 대체 뭐하는 팀일까      Nanohana 00:57  338 0
    2337592      [일반]  슼 동부팀만 잡은거 아닌데 [5] 쿼카카피바라 00:56  1091 0
    2337590      [일반]  롤 ㅈ망겜 한글 안써지고 영어만 써질때 팁  [1] 로테나 00:54  417 0
    2337589      [일반]  으휴 븅 ㅅ들 [2] 때리지말랑께 00:48  168 0
    2337588      [일반]  지금 재접버그있냐 [1] 애솔바라기 00:39  183 0
    2337586      [일반]  내일 슼 5시경기라 다행이다  [6] 미루나무버섯 00:36  1288 0
    2337585      [일반]  객관적인 지표로 봤을때 [6] Stxxc 00:36  443 0
    2337584      [일반]  라이엇 븅신들은 감당 가능할수준에서 변화를..      엘피엘수준 00:35  207 0
    2337583      [일반]  맵에 팀닉뜨는거 못없앰?      앵두와사과 00:34  12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