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페미들의 생각은 일반인이 감히 범접할 수 없음.


이미 상식을 아득히 뛰어넘은 존재들이라 도저히 엄두가 안남.



EXP 9,232 (36%) / 25,000

고수 인벤러

Lv77 신괴난무






레벨
Lv77
라이센스
B급 라이센스
경험치
9,232 (36%) / 25,000 ( 다음 레벨까지 15,769 / 마격까지 14,518 남음 )
포인트

이니 402,896

베니 117

제니 617

명성
3,763
획득스킬
  • 5
  • 9
  • 5
  • 5
  • 1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336035      [일반]  주민등록번호 조회해서 일베가입되있으면 매장.. [4] 최못 02:40  222 7
    2336034      [일반]  스타,롤,옵치 여성유저 차별과 혐오의 시대  [1] 유키l 02:13  340 0
    2336033      [일반]  중국 블라디 머싯네 [1] 스맵 02:11  293 0
    2336032      [일반]  헐 점마로 날아갈때 막 포즈같은거 어케함?       옥테인 02:05  107 0
    2336031      [일반]  칼바람에서 이블린 전설이 보이나요?      짜악퉁 01:57  93 0
    2336030      [일반]  축구선수중 박주영이 불쌍한거 같음  [13] 룰루니 01:35  531 0
    2336029      [일반]  근데 인벤러들은 일베드립 ㄹㅇ 싫어해? [17] Knots 01:29  290 0
    2336028      [일반]  일베면 회사짜르지않냐?  [16] 꽈당 01:28  435 2
    2336027      [일반]  그와중에 이승우 근황  [14] 헬바야 01:05  1245 0
    2336026      [일반]  밤만되면 닷지천국이네      홋카이도여행 01:01  114 0
    2336025      [일반]  페이커방 원래 이리 광고 많음?? [4] 칼리스타 00:53  670 3
    2336024      [일반]  아무리 프로젝트가 진부하다 해도 [3] Melonkiwi 00:52  392 0
    2336023      [일반]  키아나 지금 존나 좋아 사기임 ㅋㅋ      시아랑 00:51  288 0
    2336022      [일반]  충격! 맨시티 19 20시즌 유니폼 공개  [2] 좆체스터시티 00:49  435 0
    2336021      [일반]  에이밍이나 라스칼이 또 일베짓이라도 했어? [4] jakky 00:48  274 0
    2336020      [일반]  바루스 스토리 롤백하면안되나? [2] 폭풍거너 00:38  216 0
    2336019      [일반]  페이커 솔랭 폼 좋네      승부zone 00:38  291 0
    2336018      [일반]  키아나 난이도 너무 높지 않음? [2] 꾸렐렐레 00:34  319 0
    2336017      [일반]  데프트 솔랭판 수 실화임?      클린한문화 00:24  653 0
    2336016      [일반]  근데 바루스가 왜 게이임? [8] Unha 00:23  435 0
    2336015      [일반]  페이커: 데프트랑 말 안한지 5년됐다 [1] 클린한문화 00:20  1167 0
    2336014      [일반]  키아나 존나 좋아 ㄹㅇ       찐냄새 00:17  258 0
    2336013      [일반]  마격크리시 주는기준 3000이니 드려용  [4] 키스 00:08  96 0
    2336012      [일반]  상혁이 방송중이네      innu2919 00:03  171 3
    2336011      [일반]  키아나 얘기좀하자 [3] 타아아압 00:01  278 0
    2336010      [일반]  페커 방송보는데 키아나 100% 픽밴이다 .. [5] 메르쟈 23:58  1143 3
    2336009      [일반]  근데 슼!갈들이 칸들어고나서 [9] 제발쉔좀 23:54  315 1
    2336008      [일반]  원래 서폿 대부분 혜지만 했는데 [4] 승부zone 23:49  224 0
    2336007      [일반]  이중성 개오지는 연예인  [4] 이니시 23:47  928 0
    2336006      [일반]  마타가 페이커보고 로우밍왕 이러네 ㅋㅋㅋㅋ..      클린한문화 23:47  553 0
    2336004      [일반]  강다니엘 헛소리 작렬  [1] Dagon 23:41  665 0
    2336003      [일반]  페이커 폼 올라서 너무 좋다~ [2] 알카리아 23:40  436 0
    2336002      [일반]  에이밍 욕해서 고소맞는게 ㅈ프리카?       룰루니 23:38  238 4
    2336001      [일반]  진심 혜지 모스트 1~7인애들 다른라인 왜.. [13] 마디사가 23:36  403 0
    2336000      [일반]  젠지 이번주 기회이자 위기네  [5] 뜨아 23:36  450 0
    2335999      [일반]  이렇게 일베니 인성이니 얘기 백날 나오는거.. [21] Stxxc 23:28  333 0
    2335998      [일반]  흡연우물잠수보다 정글부쉬에서 잠수타는게 문..      찐냄새 23:27  102 0
    2335997      [일반]  일본이 규제한 불산 국내서 대량생산이 힘들..  [8] 나예 23:24  581 0
    2335996      [일반]  진에어가 그래도 꼴찌들 중에서는 세계 1위..  [5] 메이드 23:23  518 0
    2335995      [일반]  도벽패치안       마지막데사장 23:20  338 0
    2335994      [일반]  에이밍 떡밥 거의 다 식은거 같긴 한데  [10] 점화 23:18  657 9
    2335993      [일반]  젠지, 진에어, 담원 선수들 방성중      규행 23:18  177 0
    2335992      [일반]  뭐임 채널고정 드레이븐 왜 세일함? [1] 어차피 23:17  144 0
    2335991      [일반]  근데 협곡에서 인베 당하는건 흡연충 책임이.. [11] 찐냄새 23:12  380 0
    2335990      [일반]  황리드 [2] 헬바야 23:04  349 0
    2335989      [일반]  모든 리그 꼴등 모아서 msi같은거 하면  [8] 아네모 23:01  702 0
    2335988      [일반]   ㅋㅋㅋ 이걸 지금봤네 흡연충들아  [16] 주사장입니다 22:55  838 2
    2335987      [일반]  IG 진짜 어쩌다 저렇게 됐냐..SKT는  [3] 메이드 22:49  1481 0
    2335986      [일반]  파이크 얘도 스킨 갯수 심상치않음 [9] Melonkiwi 22:49  532 0
    2335985      [일반]  티모 닮았다 뜻  [6] 미루나무버섯 22:45  308 0
    2335984      [일반]  SKT가 왜 근본팀인지 알겠다 [2] Imonaboat 22:42  931 0
    2335983      [일반]  vg cube한국 챌코있엇던 탑솔러아님?  [3] 미루나무버섯 22:42  355 0
    2335982      [일반]  그래도 그리핀 담원전 지더라도      클린한문화 22:42  102 0
    2335981      [일반]  남자 첫인상 팩트 [3] 느끼는버섯 22:42  534 0
    2335980      [일반]  미드 탈리야 어캐하냐 [1] 클린한문화 22:40  195 0
    2335979      [일반]  Ig 꼴등팀한테 개쳐맞누ㅋㅋㅋ      꾸렐렐레 22:39  266 0
    2335977      [일반]  IG 리라후에 더망함?      A타라시아 22:35  234 0
    2335976      [일반]  최연성 감독 재평가 해야될것 같다 [7] 교육 22:25  971 0
    2335975      [일반]  그들의 속내  [6] 안녕하세욤2 22:22  474 0
    2335974      [일반]  욕하는 목소리 귀여운애 취향인사람  [2] 룰루니 22:21  388 0
    2335973      [일반]  일겜해도 토큰줘요? [1] 앵두와사과 22:14  131 0
    2335972      [일반]  드리프트 만랩  [6] 환사타이다 22:13  398 0
    2335970      [일반]  에이밍 라스칼 옹호한다고 다 일베는 아님.. [15] 마왕용사 22:10  408 0
    2335969      [일반]  왜들가 왜들가 왜들가  [1] Magnetical 22:05  529 2
    2335968      [일반]  와 에픽세븐이란 겜 대단하네 [4] 푸른늑대 22:01  535 0
    2335967      [일반]  중고컴 팔아보신분? [5] 미드만합 21:58  160 0
    2335966      [일반]  IG는 진짜 미친팀이네 ㅋㅋㅋ [5] 차나무 21:57  1471 0
    2335965      [일반]  lpl 평소에 천명도 안보더니 [1] 쿼터1234 21:50  632 0
    2335964      [일반]  롤토체스 너무 어려운거 아니냐? [3] 늑대이글 21:49  351 0
    2335963      [일반]  VG 지금 LPL 하위권 팀 아니냐? [1] 코인토스 21:49  25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