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도 뜨네요

ㅗㅜㅑ
EXP 6,511 (55%) / 6,601

Lv29 케스티

레벨
Lv29
경험치
6,511 (55%) / 6,601 ( 다음 레벨까지 90 / 마격까지 79 남음 )
포인트

이니 16,478

베니 43

제니 321

명성
160
획득스킬
  • 2
  • 4
  • 2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372524      [응원]  3경기는 과거 SKT보는거같았음       빠박이 20:11  54 0
    2372523      [일반]  갑자기 든 생각인데 직관알바도 있으려나??      Top유저 20:11  11 0
    2372522      [일반]  대회 어때씀? [9] 청실 20:10  90 0
    2372521      [일반]  기인 진짜 잘하긴 하는데      롤유저2 20:10  57 0
    2372520      [일반]  그리핀 롤드컵 확정아님? [5] Minsia07 20:10  54 0
    2372519      [일반]  올해 skt 역체팀 된다. [1] 공돌공 20:10  60 0
    2372518      [일반]  Skt lck승강전까지 세걸음       우아나이 20:10  122 0
    2372517      [일반]  칸 잘하는구만 왜까는거야 [3] 착티죽티 20:10  68 0
    2372516      [일반]  설리 아이유  [1] 어린이 20:10  122 0
    2372515      [일반]  속보)이영호 ASL 4회 우승 도전...      Cassiopeia 20:10  60 0
    2372514      [일반]  그나저나 철학이는 다시..  [2] 고양박박 20:10  88 0
    2372513      [일반]  유칼이 페이커 니코 전승 꺴는데...       알라1111 20:09  195 0
    2372512      [일반]  이영호는 여전히 무적이네      Reiter2 20:09  52 0
    2372511      [응원]  칸실드치는애들 [3] 더부살이 20:09  70 0
    2372510      [일반]  큰 경기에 강함 이건 진짜 엄청난 능력치같.. [4] 롤유저2 20:08  361 0
    2372509      [응원]  앞 쓰레쉬드븐은 개충격이긴했음 [9] 빠박이 20:08  339 0
    2372508      [일반]  3세트 만약인건데 질문점 [4] 미스릴테인 20:08  129 0
    2372507      [일반]  이즈는 너프 과한 것 같긴 함 [1] aa2A 20:07  136 0
    2372506      [일반]  마지막세트는 샌드박스한테 말하는거같은데 [9] 빌리님 20:07  370 0
    2372505      [일반]  난 아직도 칸하면 생각나는게 [11] 이니시 20:06  377 0
    2372504      [일반]  뭔소리여 테디 진에어때 오프더래코드가 없었.. [6] 웃기면짖음 20:06  333 0
    2372503      [일반]  오늘 바텀전 보면서 느낀건데...  [8] 택신전설 20:06  524 0
    2372502      [일반]  진짜 이즈는 이제 못 볼듯 [3] 블루오팔 20:05  347 0
    2372501      [일반]  와카전부터 눈이 높아져버림      헤헤헿1 20:05  149 0
    2372500      [일반]  일단 skt는 피오라 변수픽 꾸준히 노린다.. [2] 딜레이13 20:05  474 0
    2372499      [일반]  이번 와카전에서 느낀게      천재카이사르 20:05  137 0
    2372498      [일반]  기인은 칸도 못이기면서 [14] 라데미온 20:04  885 2
    2372497      [일반]  그냥 솔직히 생각해서 담원전의 승자가 우승.. [5] 유대 20:03  452 0
    2372496      [일반]  아 경기 끝나자마자 껐는데 미인 그리 많음.. [6] Top유저 20:03  592 0
    2372495      [응원]  다음 칸상대는 서밋.. [2] 빠박이 20:03  431 0
    2372494      [일반]  내가 진에어때 엄티 방송 많이 봐서 [1] 웃기면짖음 20:03  266 0
    2372493      [일반]  확실히 짧다 [4] 질문살인마 20:03  355 0
    2372492      [일반]  플옵이랑 정규시즌이랑 다른것      llSTll프링 20:02  142 0
    2372491      [일반]  3세트 탑 라인전은 기인이 걍 미친거지; [1] wodnjs21c 20:02  444 0
    2372490      [일반]  3세트에 잭스로 티아멧가야됐음 [9] 사람사라 20:02  698 0
    2372489      [일반]  근데 저번에 샌박 이겼다고 너무 샌박 밥으.. [16] 릴핍 20:01  996 0
    2372488      [일반]  롤드컵 직행 경우의 수 [1] jinkiss 20:01  280 0
    2372487      [일반]  테디가 진에어때 엄근진이였다고? [5] 웃기면짖음 20:00  703 0
    2372486      [일반]  확실히 아프리카는      mercile 20:00  74 0
    2372485      [일반]  드레이븐은 칼좀 댈때 됫다 [3] 빌리님 20:00  380 0
    2372484      [일반]  솔직히 재능충 부러움      블루오팔 20:00  127 0
    2372483      [일반]  걍 오늘 3세트도 유칼 홍머병땜에 조진거지.. [10] 시아랑 20:00  849 0
    2372482      [일반]  에포트맘 짤 찾으시는 분이 많으시네  [5] Dsikker 20:00  1602 5
    2372481      [응원]  니코는 밴 안당하려나이제      빠박이 19:59  105 0
    2372480      [일반]  드레이븐 근데 진짜 좆사기네 ㅋㅋㅋㅋ [14] 시아랑 19:59  1062 0
    2372479      [일반]  에포트 응원하던누나 개이쁘다 [10] 어린이 19:58  1133 0
    2372478      [일반]  결승 티켓 일주일전에 열리나? [1] Else 19:58  108 0
    2372477      [일반]  에포트맘 설리닮지않음? [5] 우히히히힣힝 19:58  507 0
    2372476      [일반]  그리핀은 불안불안 했는데 또 결승 직행했네       Leaker 19:58  206 0
    2372475      [일반]  테디는 졸 웃긴게 진에어때 엄근진이었는데 .. [3] 이리사1 19:58  646 0
    2372474      [응원]  테디 헤이가이스탑 듣고싶은데ㅠㅠ      우유 19:58  87 0
    2372473      [일반]  에이밍은 확실히 물건은 물건이야 [3] 타아아압 19:57  422 0
    2372472      [일반]  담원이라는 벽만 넘으면되나      사냥 19:57  61 0
    2372471      [일반]  이겼어도 오늘 칸 피드백은 씨게 좀들어가자 [17] 딜레이13 19:57  1285 0
    2372470      [일반]  뒤늦게 ASL 보고있는ㄷ ㅔ이영호 개잘하네..      Cassiopeia 19:57  200 0
    2372469      [일반]  남은 대진표 gif  [8] 흰곰 19:56  1096 0
    2372468      [일반]  아 5판3선이었으면 좋았을텐데 [3] 하티하티 19:56  434 0
    2372467      [일반]  샌박 최근경기에서 멘탈 깨졌었는데 괜찮을까 [5] 이니시 19:56  496 0
    2372466      [일반]  테디는 사진 독특한게 많네  [2] 단아 19:56  1006 3
    2372465      [일반]  테디가 밑바닥부터 올라간다 그러니 기분이 .. [1] saasna 19:56  737 3
    2372464      [일반]  에포트가 진국이네      카구팔따리 19:56  387 1
    2372463      [응원]  마누라 한테 쿠사리 먹어도!! [2] 쁘아쏭 19:55  520 1
    2372462      [일반]  빠커형 암살 오랜만에 보네 [1] 푸리님 19:55  372 0
    2372461      [일반]  칸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중얼거리네ㅋㅋㅋㅋ      프딜 19:55  336 0
    2372460      [일반]  담원이나 샌박이 우승하지 않는 이상 슼 직.. [6] 여신김소혜 19:55  998 0
    2372459      [일반]  칸 추임새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두뇌암말기 19:55  231 0
    2372458      [일반]  칸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5] 천재카이사르 19:55  1255 0
    2372457      [일반]  ??? : 강해져서 돌아온다      레쿠자 19:55  269 0
    2372456      [일반]  아 글가 바론으로 뱅기킬한거 물어봐주길 .. [1] 아라아아라 19:54  275 0
    2372455      [일반]  이커야.......... [1] 마이러브 19:54  31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