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카메라 찍고있는거 통이유임?



그 통이유 맞음?
EXP 46,121 (37%) / 48,001

Lv54 이니시

이니시에이팅 Initiating

레벨
Lv54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46,121 (37%) / 48,001 ( 다음 레벨까지 1,880 / 마격까지 1,729 남음 )
포인트

이니 74,287

베니 1,840

제니 930

명성
1,033
획득스킬
  • 5
  • 7
  • 4
  • 4
  • 1
  • 4
  • 4
  • 1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378346      [일반]  유럽 레전드네 ㅋㅋㅋ [2] 오동왕도마뱀 12:09  189 0
    2378345      [일반]  너구리 멘탈붕괴의 시작점.gif  [4] MriGe 12:08  398 0
    2378344      [일반]  이번부턴 암표 빡세게 잡을거라매 [1] Dsikker 12:07  145 0
    2378343      [일반]  LMS도 레전드 네버 다이네 ㅋㅋㅋㅋ  [1] 카이린 12:04  273 0
    2378342      [일반]  ㄹㄱㅍ)뉴클리어 솔랭 채팅  [9] Dolcevita 12:02  676 0
    2378341      [일반]  이번 결승 그리핀 3대2나 3대1 승리 예..      노잼력 12:01  111 0
    2378339      [일반]  롤 최근전적말고 한달쯤 전 기록은 확인하는.. [1] Whaqlwnl1 12:01  24 0
    2378338      [일반]  결승 티켓 얼마임?  [1] 아네모 12:00  196 0
    2378337      [일반]  그냥 팀에 이기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냐..      클릭 11:59  54 0
    2378336      [일반]  인벤러들 중에 결승티켓 노리는 분들 있음? [5] 블루오팔 11:56  149 0
    2378335      [일반]  그리핀은 3:0은 안당할거같음 [1] 닉네임없음x 11:56  277 0
    2378334      [일반]  이번 플옵때 느껴진게 멘탈이 50퍼는 차지.. [2] 똘때가리 11:53  199 0
    2378333      [일반]  슼리핀전 직관하고싶은데 [5] 어차피 11:51  310 0
    2378332      [일반]  상남자 탑솔 특       카직스와연애 11:46  306 0
    2378331      [일반]  그리핀이 사일밴을 할까 [4] 트와이스정연 11:45  398 0
    2378330      [일반]  프로에선 누누 왜 안나올까요 [4] 김수정과 11:44  269 0
    2378329      [일반]  님들 결승때 skt 응원존 그리핀 응원존 .. [1] Else 11:43  237 0
    2378328      [일반]  자르반도 이제 패배카드됐네 [1] 가을냄새 11:42  258 0
    2378327      [일반]  확실히 경험이라는게 무시 못하는거 같아.  [5] Moooo 11:40  472 0
    2378326      [일반]  님들 폰 유튭은 이어보기 기능 없나요? [4] Uiu2 11:39  118 0
    2378325      [일반]  스읔벤 아니랄까봐 한달 유배 다녀왔다...  [9] 러쉬 11:39  517 1
    2378324      [일반]  지금 쥐투 쪽쪽 빠는건 강팀충들 때문이지 [3] Beneath 11:35  202 0
    2378323      [일반]  솔직히 슼팬 10프로만 ㅂㅅ이라도. [4] 안녕친구들 11:35  405 1
    2378322      [일반]  G2는 잘하긴하는데      빠나장 11:35  101 0
    2378321      [일반]  스타 조지명식 기억하는 아재들있음? [15] 루비아이 11:32  376 0
    2378320      [일반]  그냥 므시의미없다고치고 현세체ig라하자 [1] 플라이투더 11:32  100 0
    2378319      [일반]  스포츠라는게 결과가중요함      꿀탱탱구 11:30  43 0
    2378318      [일반]  담원 솔랭에서 시비건거 때문에 논란있는듯? [4] 노잼력 11:29  663 0
    2378317      [일반]  이쯤에서 갈과 까에게 하는 필살기 [8] 이니시 11:28  244 0
    2378316      [일반]  심지어베스트글 올라가지도 않은글가지고 뭐라..      안녕친구들 11:28  72 3
    2378314      [일반]  사실 다전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도 포장같.. [7] 푸른빛기억 11:26  348 0
    2378313      [일반]  파이크탓을 하는 사람이 있나 원래 저게 사.. [1] 네사라스 11:25  226 0
    2378312      [일반]  MSI 위상논란 최초글 이거구만?  [6] 봉중봉 11:24  450 0
    2378311      [일반]  선발전 5반 3선인가요? [3] Uiu2 11:24  97 0
    2378310      [일반]  나 슼팬인데 므시 권위있는대회다 [7] 안녕친구들 11:23  221 0
    2378309      [일반]  더블리프트 능욕 뭔가했네 ㅋㅋ  [2] 라면주세요 11:23  557 0
    2378308      [일반]  Msi 얘기꺼내면서 슼팬들한테 몰아가기ㅋㅋ.. [9] 포브 11:21  210 0
    2378307      [일반]  브1 66->실4 뭐임 ㅋㅋㅋㅋ      가렌연습하자 11:19  134 0
    2378306      [일반]  덮맆 좀 놀줄아네 ㅋㅋㅋ       사람사라 11:16  386 0
    2378305      [일반]  중국 경기결과는 보긴했는데 [1] 보라색맛나요 11:16  214 0
    2378304      [일반]  쥐투 경기본애들 저평가 하는거 이해됨. [6] 안녕친구들 11:12  566 0
    2378303      [일반]  진짜 18우지가 역대급이긴 하구나 [3] 흐앙님님 11:11  687 0
    2378302      [일반]  롤은 멘탈이 진짜실력이지 [3] 쌈무김채원 11:09  180 0
    2378301      [일반]  쥐투가 무서운건      망할타일런트 11:07  114 0
    2378300      [일반]  오늘의 착시.gif  [4] 아네모 11:06  730 0
    2378299      [일반]  지금 갈강점기냐  [15] 꽈당 11:06  541 0
    2378298      [일반]  msi도 좆밥 취급 당하면  [3] 블라인드애쉬 11:05  242 0
    2378297      [일반]  님들 18 세체원은 어떻게 생각함 [15] 흐앙님님 11:03  392 0
    2378296      [일반]  지투저평가하는 애들 지투 경기 보기는 하는.. [5] 엥그건아니지 11:03  259 0
    2378295      [일반]  정규시즌만 봐도 그냥 마타데려갈듯 [8] 이니시 11:03  309 0
    2378294      [일반]  (장문)애초에 현재 lck 는 도전자의 입.. [1] 웅ya 11:02  207 3
    2378293      [일반]  크레이지 한번만써보자 진짜. [6] 안녕친구들 11:02  549 0
    2378292      [일반]  msi 우습게 보는 이유는 개발려서지 [2] 유현 11:00  145 0
    2378291      [일반]  굳이 하루를 데려갈까 싶기도 함 [2] 브랜든김 10:59  292 0
    2378290      [일반]  임팩트는 인정해야겠다 [2] 안녕친구들 10:57  263 0
    2378289      [일반]  여기 msi는 병신대회취급하는거 아니였냐? [9] Beneath 10:54  222 0
    2378288      [일반]  이번 롤드컵 슼 라인업 궁금하네 [8] Jh1n 10:54  419 0
    2378287      [일반]  근데 다전제의 경험 이런거 다 쉴드 아니냐.. [9] 포로리형님 10:53  325 0
    2378286      [일반]  난 그냥 롤드컵말고는 이벤트경기같은 느낌 .. [2] 이니시 10:52  76 0
    2378285      [일반]  스크 시간이 흐르고 이 짤을보니  [6] 로아보면짖음 10:49  925 2
    2378284      [일반]  스크가 결승에서이겨도 1557할까과연 [13] 지옥보내줄게 10:41  826 0
    2378283      [일반]  승강전은 언제함?? 이번주인가 담주인가 [1] 클린센터 10:41  70 0
    2378282      [일반]  랭 한판 이기니까 35점 주네 ㄷㄷ.. [2] 가렌연습하자 10:39  310 0
    2378281      [일반]  확실히 연륜과 경험이라는게 무시못하는것 같.. [2] 위도우메잌커 10:39  250 0
    2378280      [일반]  존나 떠들어도 롤드컵>msi>국.. [4] 미스포츈 10:38  323 3
    2378279      [일반]  미드가 아지르 못하는게 [9] 보라색맛나요 10:37  614 0
    2378278      [일반]  결국 므시논란이 왜생긴거임? [2] 흐앙님님 10:36  150 0
    2378277      [일반]  MSI는 대충 미니롤드컵 느낌 아니었냐 [4] 봉중봉 10:34  220 0
    2378276      [일반]  서머 초반에는 메타에 적응 못하던게 슼이였.. [2] 15612135 10:32  346 0
    2378275      [일반]  젠지는 미드 누가 와야하지?  [3] 블라인드애쉬 10:32  44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