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볼수록 여긴 사회적 약자들밖에 없나 싶음

일단 페미사상은 접어두고, 지금 정시 확대로 싸우고 있던데 트위터 급 학식들은 서울 인프라 어쩌구 하면서 정시 늘리지 말라함.

하긴 대한민국의 5분의4가 서울인구가 아니고 서울 중에서도 강남8학군은 매년 설대만 열명단위로 보내는대 강북에 울엄마 학교만 해도 설대 한명간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지방애들 자격지심이 심할거 같긴함. 근데 인프라 인프라 하는게 웃긴게 울엄마는 저기 포항 시골촌에서 전교 일등하다가 고3때 강남 여학교로 전학와서 전교3등하고 설대 바로감. 인프라 드립치는 저능아 색기들 최소한 울엄마만큼은 노력해보고 말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엄마는 티비보면서 놀았다고 이모들이 말해주는데ㅋㅋㅋㅋ맨날 카페나 쳐가고 노래방 가고 선생 말 무시하는데 인프라 어쩌구 하면 진짜 죽탱이 존나 갈겨야지
EXP 2,151 (75%) / 2,201

Lv16 노인허리꺾기

레벨
Lv16
경험치
2,151 (75%) / 2,201 ( 다음 레벨까지 50 / 마격까지 39 남음 )
포인트

이니 3,397

베니 14

제니 4

명성
40
획득스킬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497361      [일반]  해외에서 도파방송 보는방법 없나 [5] Reckoning 07:10  270 0
    2497360      [일반]  윤창호법 하태경이 했네      애쉬가조아 06:48  268 0
    2497358      [일반]  도파 채팅방 존나 웃기네 ㅋㅋㅋ [1] 팩창인생 06:41  980 0
    2497356      [일반]  근데 지금 방송 켰다는건 [2] 팩창인생 06:36  941 0
    2497354      [공지]  &긴급속보)))DOXXXXX 1위 달성**..  [2] 장만월고청명 06:34  1297 0
    2497353      [일반]  쓰미 방송 on      이해못하는가 06:33  122 0
    2497352      [일반]  속보) 솔랭 1위 도파 카카오 방송 on [1] 위버맨쉬 06:33  443 0
    2497351      [일반]  속보) 도파 1위      위버맨쉬 06:32  270 0
    2497350      [공지]  소드가 도파 머리채 잡는중       장만월고청명 06:29  906 0
    2497349      [공지]  @@@@@속보@@ 도파랑 소드 듀오중       장만월고청명 06:21  685 0
    2497348      [일반]  님들은 현재 최고의 여가수는 누구라고 생각.. [6] 이해못하는가 06:17  307 0
    2497346      [일반]  도파 상대편 조이 탈주 도파1등 찍을듯 ㅋ.. [7] 뀩뀩 06:06  895 0
    2497345      [일반]  도파카나비 on      넛신 05:54  314 0
    2497344      [일반]  존버승리 도선생 큐잡힘      원딜보스 05:53  232 0
    2497343      [일반]  클템김민교 듀오보는데 진짜 배찢어지겠네ㅋㅋ.. [1] 수즈김렛 05:19  625 0
    2497342      [일반]  결국 커즈 챌1위 수성각인가 [1] 근접감수성 05:11  915 0
    2497341      [일반]  카나비 사건이 존나 심각한 이유 알려줌.      살구딸기 05:07  613 0
    2497340      [일반]  그리핀에서 제일 불쌍한 선수.JPG       로아보면짖음 04:37  1500 3
    2497339      [일반]  저거 카나비 사건 개 심각한거 아님?? [2] 팩창인생 04:37  1081 0
    2497338      [응원]  스틸에잇 구라만 치는 이유가있었네      단차 04:33  482 0
    2497337      [일반]  이 정도 전적이면 현지인 아니죠?  [5] 임시닉네임42 04:30  784 0
    2497335      [일반]  하태경 아니였으면 어쩔뻔 ㅋㅋㅋㅋ [1] 이해못하는가 04:12  716 0
    2497334      [일반]  ㄹㅇ 카나비 구출 작전 맞았네 ㅋㅋㅋ      살구딸기 04:09  742 0
    2497332      [일반]  근데 도파도 폼 떨어지긴했네 [5] 혼욕 04:05  1224 0
    2497331      [일반]  99% 확률로 수영복 사진  [1] 마제나 04:04  1028 0
    2497330      [일반]  도파가 1위 마무리 하면 진심 레전드일듯... [2] 위버맨쉬 04:00  1024 0
    2497329      [일반]  도파 닷지남      혼욕 03:56  291 0
    2497326      [일반]  도파가 몇살임? [3] 고그 03:51  666 0
    2497325      [일반]  하태경이 말한게 저 화재글인갑네      살구딸기 03:50  315 0
    2497324      [일반]  도파가 1위 마무리는 못해봐서 지금 이악물.. [2] 위버맨쉬 03:50  982 0
    2497323      [일반]  쓰미의 1위를 기원합니다      이해못하는가 03:48  118 0
    2497322      [일반]  속보) 도파 큐잡힘      혼욕 03:47  287 0
    2497321      [일반]  커즈 1566 / 도파 1561      위버맨쉬 03:45  373 0
    2497319      [일반]  잘나간다구 30개 상자깡 True Dama..  [1] 늦은후회 03:43  272 0
    2497316      [일반]  속보) 도인비 vs 도파 [1] 위버맨쉬 03:27  1069 0
    2497314      [일반]  올스타 치열하네 0.1퍼차이  [1] 비공개입니 03:25  766 0
    2497312      [일반]  카나비건 베스트는 이걸듯      살구딸기 03:20  297 0
    2497311      [일반]  근데 이번 유럽 결승 무대 개멋있더라.. [2] 너나난 03:17  205 0
    2497310      [일반]  오이 못먹는사람의 도전기  [9] 루이25세 03:15  590 0
    2497309      [일반]  야 한국  [3] 여수밤바다 03:12  512 0
    2497308      [일반]  일반 게임 10연승으로 폼 끌어올렸다       오르카 03:11  190 0
    2497307      [기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30층 ..  [14] 카드심리학 03:09  2877 20
    2497306      [일반]  이번시즌 내내 똥쌋는데       암폭 03:04  290 0
    2497305      [일반]  오피지지랑 유알지지랑 [4] 암폭 03:00  372 0
    2497304      [일반]  도파 정지는 안당함? [5] Bean 02:57  834 0
    2497303      [일반]  도파 2판 더 이겨야 1등이네 [1] 위버맨쉬 02:56  426 0
    2497302      [일반]  새벽에 킹덤오브헤븐 보면 은근히 감성 터짐      리코동 02:56  81 0
    2497301      [일반]  의대는 들어간게 끝이 아니여 [7] 쿠키쿠키쿠키 02:55  469 0
    2497300      [일반]  짱깨 올스타 내전  [2] 라데미온 02:52  613 0
    2497298      [일반]  썸데이 근황 아는 사람 있음? [2] 리코동 02:43  361 0
    2497297      [일반]  좆모.  [1] 운빨좆망와우 02:42  229 0
    2497296      [일반]  카나비 사건 판 엄청나네 [1] 아르카이제 02:40  702 0
    2497295      [일반]  세기말에 카나비부캐랑 듀오 랭겜해서 1등찍.. [11] 허니버터갈릭 02:40  898 0
    2497293      [일반]  클템 되게 조용하고 선비같은 사람인줄 알았..  [6] 위치즈 02:35  775 0
    2497291      [일반]  상윤 이놈은 도란 겁나 좋아하네ㅋㅋ      Toxicity 02:31  319 0
    2497289      [일반]  밥먹기 전에 보면 기분 좋은짤  [1] Sktt1 02:29  388 0
    2497288      [일반]  진짜 역겨운새끼들  [12] 장의상 02:27  5078 29
    2497286      [일반]  이따 출근인 데, 실버에서 골드 승급 떴음.. [1] 유베젠지두산 02:25  128 0
    2497285      [일반]  명예 1명당 1개씩 다받아도      비공개입니 02:24  83 0
    2497284      [일반]  도파 1판이기면 1등이네 [5] 혼욕 02:19  543 0
    2497283      [일반]  아니 왜 타짜는 [4] 고졸빽수 02:19  152 0
    2497282      [일반]  여자도 왼딸잡이 오른딸잡이 있음?  [4] Hsf독우님 02:17  957 0
    2497281      [일반]  지금 클템방송 초빡겜중      운빨좆망와우 02:14  329 0
    2497280      [일반]  우디르 좋아하는데 우디르스킨은 왜나오는지 .. [13] Sktt1 02:12  236 0
    2497279      [일반]  와 이틀동안 포켓몬하느라 다른겜 한판도 안..  [6] Hsf독우님 02:11  394 0
    2497278      [일반]  돼지고기 vs 소고기 [5] 루이25세 02:10  148 0
    2497277      [일반]  난 킬링타임영화가 좋던데      살구딸기 02:08  63 0
    2497276      [일반]  세기말 천상계 관전방송 꿀잼이네 [2] 넛신 02:05  407 0
    2497275      [일반]  프리즘스톤은 볼때마다 똥싸던데  [5] 룰루니 02:01  741 0
    2497274      [일반]  국민일보만 일하나? [1] Ngcn 02:01  11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