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패딩 산거 진짜 너무 예쁘다 엄청 고급스럽다



실물깡패 ㄷㄷㄷ 존나예뻐
EXP 373,846 (38%) / 396,001

Lv80 리치더키드




레벨
Lv80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373,846 (38%) / 396,001 ( 다음 레벨까지 22,155 / 마격까지 20,354 남음 )
포인트

이니 60,501

베니 1,865

제니 1,534

명성
3,501
획득스킬
  • 9
  • 1
  • 1
  • 5
  • 1
  • 5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35686      [일반]  프레스티지 35개 어떻게 얻는게 가장 싼가.. [1] ll기적ll 19:17  23 0
    2535684      [일반]  김동준해설님 페북글이라는데  [3] 보라색맛나요 19:16  190 19
    2535683      [일반]  속보) 괴물쥐 트위치 영정ㅋㅋㅋㅋ  [6] 룰루니 19:15  207 0
    2535682      [이벤트]  아 케스파컵 나가는법 이것도 있네 ㅋㅋㅋ..      연어가됫어요 19:13  63 0
    2535681      [일반]  트할이 예선장에 말리스보이면 존나 항의할꺼..      욕설비하신고 19:12  100 0
    2535680      [이벤트]  야 저게 문제면 케스파컵 나가기 쉽겟다      연어가됫어요 19:11  46 0
    2535679      [일반]  자낳대 구CJ 다모였넹ㄷㄷ [2] 프리안 19:11  125 0
    2535678      [일반]  오오 나만의 상점  [1] 검성임다 19:10  95 0
    2535677      [일반]  프레스티지 아리 vs 리신 [1] 램느님 19:06  70 0
    2535676      [일반]  나만의상점 개꿀  [2] 주문서펑 19:01  287 0
    2535675      [일반]  근데 소드 솔랭 전적 ㄹㅇ 프로 맞나싶네 [6] Bemyself 18:59  559 0
    2535674      [일반]  1대1 문의 남겼는데 매크로 역겹다 ㅋㅋ       꿀비 18:59  67 0
    2535673      [일반]  나은이 보댕이오픈좀요했더니 욕설정지당함  [17] 노답새끼 18:58  450 0
    2535672      [일반]  삼국지는 몇 편이 젤 잼있음? [14] 유리의화원 18:57  102 0
    2535671      [일반]  20대 여가수는 아이유 원탑이지? [6] 라면주세요 18:57  195 0
    2535669      [일반]  워3 리포지드되봤자 [5] Hazzel 18:52  143 0
    2535668      [일반]  ??? : 차 이름이 무엇이냐  [1] 여기인가요 18:52  240 0
    2535667      [일반]  프레스티지 상점 뭐사는게좋을까요? 203포.. [5] 아이번 18:50  182 0
    2535666      [일반]  ???: 형... 어른이  [4] 렐리아1 18:48  384 0
    2535665      [일반]  의외로 현역나온 연애인 [6] 유리의화원 18:45  438 0
    2535664      [일반]  역시 추울때 굴구이가 존맛이네 [1] 스팸 18:44  82 0
    2535663      [일반]  내가 젤 좋아했던 남돌 여돌 [2] 소가영 18:43  138 0
    2535662      [일반]  의외로 미필인 연애인 [4] 유리의화원 18:43  407 0
    2535661      [일반]  한상용 그리핀 갔었네 [2] Lapucelle 18:39  347 0
    2535660      [일반]  워3리포지드가 갓겜이 될수 있을까? [5] 렐리아1 18:38  116 0
    2535659      [일반]  불매니 뭐니해도 라코는 여전하겟네ㅋㅋ  [4] 꾸램몬 18:38  183 0
    2535658      [일반]  프레스티지 10포인트 사려면 뭐사야함? [2] Theirelia 18:37  151 0
    2535657      [일반]  챌코 생각보다 빡쌘거 같은데?      보라색맛나요 18:36  93 0
    2535656      [일반]  제드로 미드레넥 이길려면 어케해야함? [5] Cruella 18:34  240 0
    2535655      [일반]  나만의 상점 뭐 사는게 나음?  [3] 치츄 18:29  325 0
    2535654      [공지]  속보  [1] 연어가됫어요 18:24  613 0
    2535653      [일반]  던파 근황  [10] 알벨 18:24  898 3
    2535652      [일반]  챌코 vsg 해체  [4] 보라색맛나요 18:23  806 0
    2535651      [일반]  (재업)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렐리아1 18:23  91 0
    2535650      [일반]  롤갤펌) KEG팀인데 케스파컵 출전못하게 ..  [42] 십센치 18:22  3660 34
    2535649      [일반]  나만의상점후기      파천멸풍 18:20  109 0
    2535648      [일반]  말리스 챌코예선 나오네  [2] 보라색맛나요 18:18  390 0
    2535647      [일반]  원딜게에도 물가루인가 뭔가 있지않았음? [1] RedCode 18:18  139 0
    2535646      [일반]  12/12 피시방 게임 점유율  [6] 수시 18:13  602 0
    2535644      [일반]  프로젝트 아칼리 vs 트루댐 아칼리 (둘.. [2] o뜬구름o 18:11  169 0
    2535643      [일반]  인벤러 전부 개노답인데 누가 더 낳다느니 .. [4] Frozen 18:09  90 0
    2535642      [일반]  인벤러 역대 원탑은 얘 아님?.JPG  [9] 룰루니 18:06  766 0
    2535641      [일반]  이분들이 예선 락스팀 맞음?  [5] 전장속무궁화 18:06  568 0
    2535640      [일반]  나만의 상점  [1] 페퍼톤스 18:04  254 0
    2535639      [일반]  나만의 상점 개잘뜸  [1] 김수정과 18:01  502 0
    2535637      [일반]  관계자한테 소신발언 요구하는거보다 페이커한..       리모컨어딨어 17:53  275 0
    2535636      [일반]  탑이 이겼다 = 탑차이 [2] Whaqlwnl1 17:51  250 0
    2535635      [일반]  괴물쥐 트위치가 영정임? [2] 게롤트 17:51  884 0
    2535632      [일반]  리니지m 매출액이 1조 5000억 ㅋㅋㅋ [3] 하두디 17:49  478 0
    2535631      [일반]  아는 여자애 사진 야동사이트에서 돌아다니는.. [38] 피즈찡 17:49  1226 1
    2535630      [일반]  미스틱이랑 도란 만났다  [29] 십센치 17:43  6507 38
    2535629      [일반]  모순이지만 맞는 말      Dagon 17:43  83 0
    2535627      [일반]  이런사진은 왜 존재하냐  [3] 근접감수성 17:40  808 0
    2535626      [기타]  면도날펀치 맞고싶지않으면 싸우지마라 [2] Claris 17:38  112 0
    2535625      [일반]  매칼게의 전설 피편지를 기억하십니까.jpg  [6] 오곡 17:37  480 0
    2535624      [일반]  인벤 롤이게 최고의 정떡 [5] Dagon 17:36  139 0
    2535622      [일반]  지하철같은데서 유리문 열고 나갈때 [4] 천칭자리 17:33  170 0
    2535621      [일반]  프렐요드 애쉬 사고싶다  [2] 좆밥풀 17:32  260 0
    2535620      [기타]  귀염뽀짝한짤들로 정화하자  [1] Claris 17:31  221 0
    2535618      [일반]  역대급으로 한국을 휩쓴 여자 아이돌 노래는.. [6] 소가영 17:25  528 0
    2535617      [일반]  다른 얘기해서 미안한데 하나만 들어주세요 [27] 제하13 17:21  455 0
    2535616      [일반]  배민 요기요 배달통 모두 같은 회사 [1] 하두디 17:21  279 0
    2535615      [일반]  님들 그거암? 배민 요기요한테 먹힘 [15] 흰곰 17:19  738 0
    2535614      [일반]  김구라 잡는 솔비 jpg  [5] 흰곰 17:16  1087 0
    2535613      [일반]  패스권 사서 포인트 최대로 모으면 얼마정도.. [2] 여우다 17:16  183 0
    2535612      [일반]  마법공학 상점 왜이럼 [1] Asome 17:14  133 0
    2535611      [일반]  요즘 인벤러들 보면 도요토미 히데요시 떠오.. [2] 수시 17:12  143 0
    2535609      [일반]  메갈 욕하는게 그리 잘못된건가? [40] 라면주세요 17:11  327 0
    2535608      [일반]  rp가격 왜이래??ㄷㄷ [1] 위치즈 17:11  390 0
    2535607      [일반]  걸그룹 역대 탑5 히트곡 뽑으면 대충 이정.. [24] 키라형왔다 17:09  50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