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논란 없는 선수가 이렇게 욕먹는것도 신기함

이제 왕도 아닌데 왕관의 무게만 남았냐? 그상혁...
뭔 인성논란 한번 없었지만 욕은 제일 많이 먹네ㅋㅋㅋㅋㅋ
나랑 1도 관련없는 사람이지만 힘내라~~~~
그 갈들이나 그 까들이나 뭐...그게 그거같음
EXP 11,297 (87%) / 11,401

Lv35 김나영

레벨
Lv35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11,297 (87%) / 11,401 ( 다음 레벨까지 104 / 마격까지 63 남음 )
포인트

이니 38,528

베니 276

제니 867

명성
862
획득스킬
  • 3
  • 5
  • 2
  • 2
  • 1
  • 1
  • 3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34914      [일반]  롤 얘기하자 롤 얘기       페퍼톤스 15:31  0 0
    2534913      [일반]  민주당이 장기집권 할수록 '그 성별'은 법..      엘오김 15:30  7 0
    2534912      [일반]  근데 싸이코패스는 자기가 싸이코인지 모르지..      하얀종 15:29  18 0
    2534911      [일반]  페미가 얼마나 심각하냐면      장만월고청명 15:29  27 0
    2534910      [응원]  [사진] 도시락  [1] 은하수 15:27  40 0
    2534909      [응원]  [사진] 부리또  [1] 은하수 15:26  59 0
    2534908      [일반]  근대 트위치 시청자수 맞음 ? 뷰봇임 ? [6] 낑깡 15:26  108 0
    2534907      [일반]  이재명이 정책이 시원한건 꽤 있긴함 ㅋㅋ  [2] 디퓨어 15:26  71 0
    2534906      [일반]  바미당 지지한다니까 지령받았다네ㅋ [9] 새드머미 15:25  104 0
    2534905      [응원]  [사진] 치킨까스  [2] 은하수 15:25  79 3
    2534904      [일반]  하태경 의원 새 정당 창당한 거 아님? [1] 수시 15:24  61 0
    2534903      [응원]  [사진] 이삭토스트  [1] 은하수 15:24  54 0
    2534902      [응원]  [사진] 짬뽕멘  [1] 은하수 15:24  41 0
    2534901      [응원]  [사진]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1] 은하수 15:24  64 0
    2534900      [일반]  EBS 보니하니 터지고 일처리하는걸보니깐 [1] 곰다스 15:23  68 0
    2534899      [일반]  근데 여론조사는 거의 정확하지않았나 [1] 으르햐 15:23  38 0
    2534898      [응원]  [사진] 제육덮밥  [2] 은하수 15:23  55 0
    2534897      [응원]  [사진] 피자  [4] 은하수 15:23  81 0
    2534896      [일반]  안철수가 됐어야했어 [3] 비공개입니 15:22  72 0
    2534895      [일반]  여기 또 정치 젠더 이슈됐네요 ㅠ [3] 하두디 15:21  74 0
    2534894      [일반]  재명이형도있는데 왜 준표뽑으라해 [17] N1nja 15:21  137 0
    2534893      [일반]  정치얘기 나올만함      스무살노예 15:20  57 3
    2534892      [일반]  2년 끌고 징역이면 인생조졌네 [2] 슼마갤 15:19  152 0
    2534891      [일반]  스코어 방송보면 재밌던데       원스 15:19  43 0
    2534890      [일반]  반페미당 vs 반북당 [1] 바나나사자 15:19  56 0
    2534889      [일반]  반페미하는 당은 없음? [1] 장만월고청명 15:19  56 0
    2534888      [일반]  자한당이나 민주당에서 페미 대가리 깨는 공.. [7] Frozen 15:17  133 0
    2534887      [일반]  정치글쓰긴 싫은데 민주당 아니면 자한당 이.. [3] Pokari 15:17  84 0
    2534886      [일반]  난 우리나라 국뽕이 무섭다. [11] 운빨좆망와우 15:16  108 0
    2534885      [일반]  정떡글들 진짜 개소름이네  [2] 중도중간중앙 15:16  116 0
    2534884      [일반]  다 알겠으니까 제발 정떡좀 꺼지면안되나 [1] Whaqlwnl1 15:15  44 0
    2534883      [일반]  요즘 30대 여자 고민  [5] MaktooB 15:15  280 0
    2534882      [일반]  민식이법 가해자 과속안했다던데 ㄹㅇ임? [3] 슈쿠 15:15  126 0
    2534881      [일반]  대선때 누구뽑아야함? [6] 장만월고청명 15:15  79 0
    2534880      [일반]  챌코 예선 방송 예정      마1스1터1이 15:13  43 0
    2534879      [일반]  심상정이분은 어떰? [16] 장만월고청명 15:12  186 0
    2534878      [일반]  근데 민주당 재집권하면 페미노선이 맞았다고.. [8] Frozen 15:11  129 0
    2534877      [일반]  그렇게 당하고있으면서 아직도 '그래도 민주.. [19] 서울교대 15:09  223 0
    2534876      [일반]  악플러들도 독한색히들은 성공하네 [3] 웃기면짖음 15:08  105 0
    2534875      [일반]  딴건 몰라도 독신여성 지원 이건 무조건 막..  [6] 요들레이오 15:08  248 0
    2534874      [일반]  하태경 당 따라가고 싶었는데 네이밍 센스가..  [7] 승리의니코 15:06  351 0
    2534872      [일반]  2030은 자한당 뽑는게 맞음 [9] 아다다러다다 15:04  368 0
    2534870      [일반]  북한일본싫고 페미 개싫고  [4] 디퓨어 15:04  137 0
    2534869      [일반]  손쉽게 1000만원 버는방법. [1] 검성임다 15:03  136 0
    2534868      [일반]  병신 틀들이 선동하는 방법 [6] 루이25세 15:03  99 0
    2534867      [일반]  여기서 정치떡밥 던지는 새끼들 특징       유현 15:03  45 0
    2534866      [일반]  한남들 여기서 또 작당모의하누  [4] 원스 15:03  190 0
    2534865      [일반]  난 근데 솔직하게 내가 무고로 걸리자나?      이니스프레이 15:02  59 0
    2534864      [일반]  김정일 만세가능=민주주의      갈비킹 15:00  47 0
    2534863      [일반]  근데 진짜 극단적 상황 생기면 남녀싸움 절.. [7] Frozen 15:00  159 0
    2534862      [일반]  정권바뀌고 리얼미터 조져보면 재미있을듯      갈비킹 14:59  65 0
    2534861      [일반]  지금도 밖에서 너 문재인뽑앗냐? 하면 [5] 난젱이 14:58  191 0
    2534860      [일반]  욕먹을 거 각오하고 씀 [13] 배리배넌 14:58  297 1
    2534859      [일반]  헬조선 2등시민 근황  [1] 똥겜 14:58  213 0
    2534858      [일반]  애초에 사상비판한다고 벌금먹이는것부터 자유..      스무살노예 14:58  40 1
    2534857      [일반]  직전대선 투표할때      루비어 14:56  37 0
    2534856      [일반]  토큰 언제나옴      민초땅 14:55  20 0
    2534855      [일반]  시끄럽고 허경영이나 찍어라      Kikiwiwi 14:55  34 0
    2534854      [일반]  케스파컵 진행하네 ㅋㅋㅋㅋㅋㅋ  [2] 아네모 14:54  241 0
    2534853      [일반]  근데 성폭행 이게 진짜 애매함 [16] 이니스프레이 14:54  308 0
    2534852      [일반]  페미니즘 비판해 200만원 벌금먹은 비제이  [2] MaktooB 14:54  306 0
    2534851      [일반]  일본보다 북한을 더 나쁘게 말할수밖에 없는.. [6] Frozen 14:52  142 0
    2534850      [일반]  여가부요?? 껄껄껄 제가 해냈습니다!  [2] 가르디아 14:52  196 0
    2534849      [일반]  보지 유무에 따른 진술의 일관성 파워를 알.. [2] 건설로봇 14:51  166 0
    2534848      [일반]  저게 설령만졌더라도 저 판결이 나오면안되는.. [6] Kokoronashi 14:50  164 0
    2534847      [일반]  루이 블루베리 헬퍼맛 = 대깨문 [7] 난젱이 14:49  95 5
    2534846      [일반]  애초에 문재인이 왜 대통령 됬는지 알지도 .. [26] 블루베리750 14:49  426 4
    2534845      [일반]  진짜 투표할 당이없다 ㅋㅋ [4] Azurefray 14:48  119 0
    2534844      [일반]  북한vs일본 하나 폭탄목걸이달고 선택하라고.. [3] 스무살노예 14:48  84 0
    2534843      [일반]  곰탕 성추행 사건 이해도 100%있음? [6] 임혜지 14:47  24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