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한판하고 왔는데 얼탱이가 없누

시비 트길래 맞키배 해줬더니 갑자기 고소드립 ㅋㅋㅋㅋㅋ


EXP 293,769 (35%) / 310,001

Lv77 희망찬미래로

레벨
Lv77
라이센스
B급 라이센스
경험치
293,769 (35%) / 310,001 ( 다음 레벨까지 16,233 / 마격까지 14,982 남음 )
포인트

이니 388,765

베니 96

제니 3,327

명성
3,424
획득스킬
  • 5
  • 9
  • 5
  • 1
  • 5
  • 4
  • 5
  • 1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51525      [일반]  중국은 기차역이나 공항 들어갈때도 검역 존..      트래비스 19:24  6 0
    2551524      [일반]  이번패스 미세팁 [1] 위치즈 19:20  34 0
    2551523      [일반]  팀운 진심 생일날에도 ㅈ같이없네      김수정과 19:20  10 0
    2551522      [일반]  좆칼리 너프 일부 롤백 ㅋㅋ      헬퍼맛치킨 19:18  31 0
    2551521      [일반]  탑소라카 해봄?      CIMPLE 19:17  30 0
    2551520      [일반]  실골 구간에서 마타조합 깡패인 듯  [7] Lawlight 19:03  278 0
    2551519      [일반]  셀프피드백이 어렵다고느껴지네 [1] 시들시들 18:55  64 0
    2551518      [일반]  근데 착한 x는 죽은 x뿐이다. 이게 원래.. [5] 게롤트 18:42  411 0
    2551517      [일반]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것  [2] Lapucelle 18:41  180 0
    2551516      [응원]  저 오늘 생일인데  [3] 알파카스리 18:37  184 0
    2551515      [일반]  이세계 + 군대 일본 vs 한국  [1] Dagon 18:34  442 0
    2551514      [일반]  우한사태로 재평가되는 영웅.jpg       아미드클라스 18:28  701 0
    2551513      [일반]  김치싸대기 ng나면 어뜨캄? [1] 고졸빽수 18:17  262 0
    2551512      [일반]  걍 참 중간만 해도 괜찮은 나라일텐데 [3] 마프티 18:15  265 0
    2551511      [일반]  나 사는곳도 중국 관광객들 존나 많은데 불.. [1] 수면흑마 18:14  159 0
    2551510      [일반]  사람들이 잘 모르는 티모의 진짜 컨셉  [1] 장만월고청명 18:10  354 0
    2551509      [일반]  짱개들 국내에 공짜 치료받으러 몰려오겠네  [6] 카사카타협 18:10  467 0
    2551508      [일반]  하렘엔딩의 끝       Noir 18:05  440 0
    2551507      [일반]  전염병 대처는 이분이 최고였는데       슼마갤 18:05  417 0
    2551506      [일반]  요즘 폐렴뉴스보면 영화보다 더 영화같네      게롤트 18:02  124 0
    2551505      [일반]  1초만 투자해주세요  [5] 자르반4세 18:00  404 0
    2551504      [일반]  부모님 모셔와야하나 [3] 타아아압 17:58  229 0
    2551503      [일반]  귀향시즌까지겹쳤는데...      동주스 17:55  67 0
    2551502      [일반]  서울 및 수도권 마스크쓰고 다니자 속보떳다 [8] 스어삐 17:51  550 0
    2551501      [일반]  "우한폐렴" 걱정말고 한국관광 즐기세요 ^..  [4] Noir 17:46  835 1
    2551500      [일반]  챌코 자력으로 못올라온팀이 시드권 원조 받..      프리 17:43  143 0
    2551499      [일반]  보석10개 모으기 1.패스로 2개씩 모은다..      뽀삐든망치 17:37  109 0
    2551498      [일반]  근데 ㅅㅂㅋㅋ 중국은 저걸 숨기려하네 [6] 장만월고청명 17:24  695 1
    2551496      [일반]  관우의 실제 정체..  [1] 헬퍼맛치킨 17:21  831 0
    2551494      [일반]  전염병주식회사 실제버젼인거같아ㅁㅊ  [21] 장만월고청명 17:15  3248 5
    2551493      [일반]  메카삼국 가렌 vs 신성왕 가렌 [2] 후드 17:12  194 0
    2551492      [일반]  우한코로나 이미 10만넘지않앗을까 [4] Nachtflug 17:09  372 0
    2551491      [일반]  우효 세뱃돈 20만원 겟또다제wwwww [5] 헬퍼맛치킨 16:49  552 0
    2551490      [일반]  새해복 많이 받게냥  [2] 빠따는승리 16:44  227 0
    2551489      [일반]  페이커 청와대 왜갔지  [16] Ma1ev 16:23  1058 0
    2551488      [일반]  아서스 당신이 옳았습니다  [4] 카사카타협 16:20  3453 25
    2551487      [일반]  우한 페렴이라고 하지말고.. [10] 블클탐켄치 16:15  808 0
    2551486      [일반]  왜냐맨 생방 저세상 방송 느낌이네 ㅋㅋ [1] 하얀종 15:59  755 0
    2551485      [일반]  20살 마스터 vs 30살 챌린저 [20] 공격파 15:55  1328 0
    2551483      [일반]  볼링장 기계의 뒷모습.gif  [6] 백예진 15:46  1494 0
    2551482      [일반]  모바일로 써보는 어제자 G2 vs MAD .. [4] 스어삐 15:31  651 0
    2551481      [일반]  리신 첨 하는데 [7] Jameslee19 15:31  321 0
    2551480      [일반]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추천좀      Qudify 15:18  82 0
    2551479      [일반]  어떤 집 막내 세뱃돈 근황.JPG  [9] 자르반4세 15:16  2054 0
    2551478      [일반]  롤벤 떡상각 떴다 [6] 뚜뚜매니아 15:06  5696 6
    2551477      [일반]  실유게에 마타 너프한다는게 무슨 말이얌? [4] 뚜앙 15:06  646 0
    2551476      [일반]  미안한데 뭐하나 물어봐도 됨? [2] 찐냄새 15:01  234 0
    2551475      [일반]  소득주도성장 성과 떴다  [86] Dagon 14:31  7230 40
    2551474      [일반]  각도의 중요성은 고양이에게도 통용된다  [6] 그건니가 14:31  922 0
    2551473      [일반]  이게 나라다!  [11] 그건니가 14:25  4273 28
    2551472      [이벤트]  코로나 [1] 연어가됫어요 14:10  185 0
    2551471      [일반]  우한간호사 폭로영상..9만명감염??ㄷㄷ [17] 아하하헛 14:08  7847 19
    2551470      [일반]  찌찌 플레이 최적화 옷.jpg  [2] 하이바라냥이 14:06  1929 0
    2551469      [일반]  코로나가 치사율이 현재까진 낮아도 백신이 .. [2] 스어삐 14:05  582 0
    2551468      [일반]  솔까 우한코로나 신종플루때 비하면 조팝아님  [5] 카시오라 14:04  640 0
    2551467      [일반]  중국 발 코로나가 무서운게 잠복기 때문 아..  [3] 뢋바드800콜 14:01  608 3
    2551466      [일반]  50세미만 여자들은 전부 사형시키자 [5] 마라상궈 13:46  1063 0
    2551465      [기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이기아리 13:44  465 5
    2551464      [일반]  짱개국에서 입국하려면 이걸로 검역하먼됨  [1] 카사카타협 13:40  553 0
    2551463      [일반]  중국에 핵미사일 몇개사와서 쏴버리면 좋겠다 [2] 마라상궈 13:38  217 0
    2551462      [일반]  아 짱깨련들 폐렴달고오지마..      스머드크로스 13:28  144 3
    2551461      [일반]  명절 스트레스 '500배'  [41] 캐리형서폿 13:07  8397 26
    2551460      [일반]  ㅈ도 아닌 코로나 바이러스 타령 [42] Cloudedit 13:07  1169 0
    2551459      [일반]  캬 오리젠 프나틱 오리젠이 압살 ㅋㅋ      카직스와연애 13:05  202 0
    2551458      [일반]  lck 섬머때 케일나와서      블랍블랍 12:56  261 0
    2551457      [일반]  원피스 대격변  [2] 오르카 12:51  1247 0
    2551456      [일반]  프랑스도 확진자 3명이네 .. [4] 헬퍼맛치킨 12:51  499 0
    2551455      [일반]  람머스 원챔 유저 입니다.  [9] 카나데미유 12:44  609 0
    2551453      [일반]  짱깨 격리시키고 먹여살리는거보다 이게 문젠..  [4] 딩거 12:11  755 0
    2551452      [일반]  랭크 8승 26패       호갱등장 12:06  85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