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 vs 다리우스





치속룬 좋은듯
EXP 10,730 (16%) / 11,401

Lv35 미남우르곳

https://www.youtube.com/channel/UCpd-mNeWC9YcFtJM8y4JVmQ

롤  극혐 탱마개조 채널 
레벨
Lv35
경험치
10,730 (16%) / 11,401 ( 다음 레벨까지 671 / 마격까지 630 남음 )
포인트

이니 19,293

베니 63

제니 32

명성
506
획득스킬
  • 1
  • 2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50492      [일반]  서폿 롤린이 질문요! [2] 다매 22:24  12 0
    2550491      [일반]  여즘 왤케 리폿피드백 안오는거같지 [1] 스맵 22:23  10 0
    2550490      [일반]  요즘 오버워치 하는 사람많음?      찐냄새 22:14  33 0
    2550489      [일반]  롤 언제쯤 하락세 탈까여 [2] 후배 22:10  145 0
    2550488      [일반]  지금 롤 왜이러냐??? ㅡㅡ 어?!      측은지심 22:09  141 0
    2550487      [일반]  야 오버워치 대회도 챙겨보는사람??      싸엘라싸 22:03  54 0
    2550486      [일반]  우리가 몰랐던 펭귄 날개의 용도  [3] 자르반4세 22:01  246 0
    2550485      [일반]  아 편의점 알바년놈들 일 ㅈㄴ안하네  [12] 스머드크로스 22:00  371 0
    2550484      [일반]  토큰작 팁준다      Latifolia 22:00  89 0
    2550483      [일반]  대륙의 ppl  [1] Dagon 21:47  379 0
    2550482      [일반]  야이 ㅎㅎ 개돼지들아 그래서 안할거야?  [2] 카사카타협 21:44  301 6
    2550481      [일반]  자랭에서 두번째 포지션 자꾸 잡아주는거 왜.. [4] 리린조아 21:37  172 0
    2550480      [일반]  이강인 살크업했나 [1] 웃기면짖음 21:37  331 0
    2550479      [일반]  이거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4] 이성변태 21:35  737 0
    2550478      [일반]  모르가나만큼 상대할때 역겨운 챔이 없는듯  [6] 승리의니코 21:33  457 0
    2550477      [일반]  이제는 유저들도 서버터져도 그러려니 하는듯.. [1] Akijun 21:31  311 0
    2550476      [일반]  리폿한거 닉네임은 왜안알려주는고임? [1] 어린이 21:26  156 0
    2550475      [일반]  메카삼국 미션 다깨신분잇나여      메이플접었음 21:25  77 0
    2550474      [일반]  라이엇애들은 하루일과 일정이 어떻게될까?      Akijun 21:24  147 0
    2550473      [일반]  이거 무슨오류임 ㅅㅂ? 갑자기뜨는데  [4] 미카루카 21:21  1198 0
    2550472      [일반]  축구도 선세레모니 있네 ㅋㅋ [2] 웃기면짖음 21:18  300 0
    2550471      [일반]  바텀 그냥 별로 쓸모없는듯 [5] 누님 21:12  379 0
    2550470      [일반]  축구 대한민국 이겼네 ㅋㅋㅋㅋㅋ      Pokari 21:11  255 0
    2550469      [일반]  lpl 경기추천점 [2] 철학 21:07  164 0
    2550468      [일반]  VG 1승 [2] 요들레이오 21:04  376 0
    2550467      [일반]  2019 프레스티지 포인트 얻을 방법 없음.. [5] Ebbflow 21:02  306 0
    2550466      [일반]  스코어 은퇴식 다시보기 못함? [5] 마춤뻡 21:02  167 0
    2550465      [이벤트]  김정균 영입한팀도 그돈으로 선수나사지      연어가됫어요 20:59  353 0
    2550464      [일반]  시즌초 솔랭 너무 개빡센거 같다  [3] 룰루니 20:56  646 0
    2550463      [일반]  서버 터짐? [2] 블루오팔 20:51  1497 0
    2550462      [응원]  임시티어 받기전까진 닷지해도되죠? [2] 롤잘하고시포 20:47  419 0
    2550461      [일반]  지금 롤 나만 이런거임?  [14] 측은지심 20:43  2564 0
    2550460      [일반]  클린롤 하는 법 생각남 [3] 천칭자리 20:42  195 0
    2550459      [일반]  사람을 빡치게 하는데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 [4] 동주스 20:35  267 0
    2550458      [일반]  이게 어떻게 한국 아이돌 노래냐고 ㅋㅋ [6] Hsf독우님 20:34  718 0
    2550457      [일반]  울집 고양이 근황  [5] 후에엥호에엥 20:31  618 0
    2550456      [일반]  스니키 몬헌하네 [1] 트래비스 20:26  183 0
    2550455      [일반]  외국 아이의 한국과자 첫 경험       자르반4세 20:26  531 0
    2550454      [일반]  초딩 여자애들도 롤 알고있음? [3] 추사랑 20:06  715 0
    2550453      [일반]  vg그래도 1대1만들었네 ㅋㅋ      똘때가리 20:00  286 0
    2550452      [일반]  칼바람에서 협곡얘기할필요도 없고 [5] 사악한르블랑 19:52  328 0
    2550451      [일반]  세트는 그냥 트포 탱템이 젤좋은데?  [7] 똘때가리 19:51  753 1
    2550450      [일반]  진짜 고인이 될 위기에 처한 아칼리의 너프.. [6] 신안주 19:50  591 0
    2550449      [일반]  진짜 유성도 유성충으로 따로 분류해야될듯  [2] 아미드클라스 19:47  555 0
    2550448      [일반]  우르프에 챔피언발사대 쿨 만드는거 어찌생각..      황혼의악몽 19:46  90 0
    2550447      [일반]  실버진짜헬이다      리나우 19:38  221 0
    2550446      [일반]  이게 프로의 힘인가      숭실이 19:28  358 0
    2550445      [일반]  칼바람 오래했는데 고티어 보면  [13] 알파카스리 19:14  1307 0
    2550444      [일반]  칼바람에서 대체 왜 입터는거지 [6] 근접감수성 19:01  660 0
    2550443      [일반]  짱개에서 버는돈 국내로 가져오는게 힘들지않.. [6] 카사카타협 19:01  450 0
    2550442      [일반]  이블린 매혹  [2] 귀요미비니 18:59  644 0
    2550441      [일반]  아이보이가 [1] 학드립 18:58  200 0
    2550440      [일반]  챔프별로 패치내역 볼 수 있음? [8] 아님랄로 18:47  250 0
    2550439      [일반]  우르프에서 정글도는거 개역겹네 [12] 페리뇽 18:17  1213 0
    2550438      [일반]  님들 누누 궁 중간에 집중 끊기면 피해가 .. [6] 후드 18:16  489 0
    2550437      [일반]  듀오없애면안되냐 [2] 알콜보노 18:05  462 0
    2550436      [일반]  정글 바이에는 손이 안가네 [2] 포도농축과즙 18:01  333 0
    2550434      [일반]  김정균 왜 꼴찌팀 갔나했는데 [16] 요들레이오 17:59  2589 0
    2550433      [일반]  겜 시작하자마자 보는 탑라인 일기토보다 재..      후드 17:55  168 0
    2550432      [일반]  꼬마 중국에서 감독하는거 보자      innu2919 17:52  364 0
    2550431      [일반]  돈까스집 깍두기가 맛이 없었던 이유.JPG  [9] 자르반4세 17:45  1782 4
    2550430      [일반]  지금 솔랭 랭킹 좀이상한데      스코어 17:43  308 0
    2550428      [일반]  내년안으로 부시스타디움 가볼거임       앞구르기뒷플 17:35  166 0
    2550427      [일반]  우리가 조합이 더 좋네요 [1] 라데미온 17:34  208 0
    2550426      [일반]  군 간부로가면 해외여행 갈수있나?  [21] 앞구르기뒷플 17:12  1337 0
    2550425      [일반]  탈코르셋 이유       Dagon 17:10  674 0
    2550424      [일반]  아니 근데 쿠팡은 일요일에도 배송함? [1] 게롤트 17:08  281 0
    2550423      [일반]  우르프만 ㅈㄴ 하다가 협곡 돌아오니까 [2] 어차피 16:35  772 0
    2550422      [일반]  미드가 못하면 진짜 절대 못이기겠다      younha486 16:22  387 0
    2550421      [일반]  메카삼국퀘중에 [3] 왜냐민아 16:17  44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