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 여태까지 롤 한판도 한적 없음



개g롤이면 많이했지

어제이후로 하루동안 돌아버릴거같았는데 이게 결론임

참고로 12년잠깐 군대가기전에 깔짝한거 제외하면 14년도부터 시작했는데 두번이나 즉탈하고 다시하고 그랬음

즉 여태까지 만들었던 만렙 계정이 13개 정도인가 될거임

아무튼 롤은 뭔짓을 해도 순간적으로라도 화가 아예 안날 수는 없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수적인 게임이고

그 자제력을 얻고 난 뒤에야 진짜 롤 시작할거임

예를들어 내가 롤 다시 했을 때 멘탈나가서 자해하거나 뭐 부수거나 트롤하거나 상대한테 폭언하는거 있으면 빚져서 고아원에 100억원 기부해야하는 제약을 걸어도 상관 없을 때가 되서야 롤 할거라는거임.

여태까지 롤한건 그냥 없는취급할거

나 롤 한판도 안함 ㅅㄱ

http://www.inven.co.kr/board/lol/3371/471290?my=post

http://www.inven.co.kr/board/lol/4625/2551135?my=post
EXP 2,863 (15%) / 3,201

Lv20 entpcreator

레벨
Lv20
경험치
2,863 (15%) / 3,201 ( 다음 레벨까지 338 / 마격까지 317 남음 )
포인트

이니 27,185

베니 40

제니 129

명성
1,349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72847      [일반]  클리드가 왜 에러형 정글러임?      늦어버린오후 18:04  7 0
    2572846      [일반]  뭐라구 ? lck 3대원딜이라면서 천킬을 ..       노답새끼 18:04  12 0
    2572845      [일반]  확실히 t1이랑 콜에서 차이가나네      디트구려요 18:04  40 0
    2572844      [일반]  한화는 게임 진짜재밋게한다      테디 18:03  42 0
    2572843      [일반]  아니 한화 트린픽 진짜 꿀잼 꼴픽이었냐고 ..      불타는XX 18:03  74 0
    2572842      [일반]  헐 와디드가 진행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 블루오팔 18:03  103 0
    2572841      [일반]  한화는 지는 상황에서도 쉴새없이 드립치네 ..      끄아이힝 18:02  54 0
    2572840      [일반]  아씨 큐베 대사 왜이리 웃기냐ㅋㅋㅋ [3] 매시스 18:02  175 0
    2572839      [일반]  신드라 얼마나 답답하면 미스틱이 앞장서서 .. [6] 염병이영 18:02  167 0
    2572838      [일반]  뭐야?      루비아이 18:02  16 0
    2572837      [일반]  룰러는 어째 상위 원딜이랑만 붙으면 못이기..      폴리네쥬 18:01  67 0
    2572836      [응원]  미스틱 이거 누가 깻어 [1] 냠수니 18:01  174 0
    2572835      [일반]  밴픽보면 앞이 이길만했음 [1] aa2A 18:01  79 0
    2572834      [일반]  탑차이 하나로 요약되긴한다      사람사라 18:00  47 0
    2572833      [일반]  미스틱 벌레좌      Stxxc 18:00  74 0
    2572831      [일반]  페이커는 1대1 맨날지네 ㅋㅋㅋㅋ [2] 블루오팔 17:59  332 0
    2572830      [일반]  젠지가 바론먹고 다죽은게 컷다      달의창가 17:59  28 0
    2572829      [일반]  근데 세트 실드 좀 너무한 거 아님? [4] Dagon 17:58  220 0
    2572828      [일반]  유미 풀에서 밖으로 보인이유 이거때문 아님.. [1] 내혈액형흑 17:58  156 0
    2572826      [일반]  라스칼도 왜겜내내 점멸w신드라한테 안했지 [4] 사람사라 17:58  210 0
    2572825      [일반]  앞도 상당히 강하긴 한데 [3] 샤덴프로이데 17:57  193 0
    2572824      [일반]  이건 기인이지? [6] 고졸빽수 17:57  355 0
    2572823      [일반]  리신선픽의 댓가 ㅋㅋ      숭그리당당당 17:57  80 0
    2572822      [일반]  라스칼이 3명 플빼고 비디디가 3킬 먹을때..      블루오팔 17:57  147 0
    2572821      [일반]  아프리카의 위이대한 영도자 기인 동지께서 [3] 불타는XX 17:56  216 0
    2572820      [일반]  노머고 정의구현 너무 꼬시다      hangun1113 17:56  56 0
    2572819      [일반]  지금 진에어 출신 원딜이 투탑인가?      마프티 17:56  108 0
    2572818      [일반]  역시 과학이다      o뜬구름o 17:56  32 0
    2572817      [일반]  기인이 자꾸 뭐 하려고하는게 엄청 컸어      페더풋 17:56  133 0
    2572816      [일반]  상대 케이틀린 나오면 초시계는 걍 똥템되버.. [1] 위버맨쉬 17:56  310 0
    2572815      [일반]  게임시간 길고 킬수도 별로 안나왔느데 [1] 디트구려요 17:56  168 0
    2572814      [일반]  룰러는 뭔가 흠 ㅋㅋ      사람사라 17:56  140 0
    2572813      [일반]  바론 먹고 바로 쨌어야 하는데      쿼카카피바라 17:56  39 0
    2572812      [일반]  아니 보다가 앞이 지는 줄 알고 지금 2세..       진리가설리 17:55  106 0
    2572811      [일반]  근데 기인은 계속 트라이한 반면 [7] 스어삐 17:55  599 0
    2572810      [일반]  결국 탑차이가 좀 나는데      북극독수리 17:55  81 0
    2572808      [일반]  레넥이 너무못했다      아마네 17:55  62 0
    2572807      [일반]  캬 기적의 솔방울탄      peill 17:55  68 0
    2572806      [일반]  금방 끝날줄 알았는데 아직도 기사가 안 올.. [6] 조나딘 17:54  195 0
    2572805      [일반]  젠지를 잡은 아프리카를 잡은      블루오팔 17:54  146 0
    2572804      [일반]  그냥 쭉 드레드 썼으면..      Stxxc 17:54  75 0
    2572803      [일반]  그 와중에 슥.갈은 경기도 없는데 [2] 걍잉여 17:54  348 0
    2572802      [일반]  아프리카 이겨라!!      다미로 17:54  23 0
    2572801      [일반]  이걸 지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끄아이힝 17:54  387 0
    2572800      [일반]  진짜 근본캐리 경기다      크라텔 17:54  109 0
    2572799      [일반]  라스칼의 한계가 명확히 드러나는 경기였음.      임보람일까나 17:54  176 0
    2572798      [일반]  이렇게 보니까 케틀 좋아보이네 [1] FC내공냠냠 17:54  219 0
    2572797      [일반]  오늘의 MVP       페더풋 17:54  204 0
    2572796      [일반]  아 근데 세트가 진짜 오른같은 느낌으로 좋..      메르쟈 17:54  48 0
    2572795      [일반]  기인 센스가 미쳣다 진짜 ㅋㅋ      어차피 17:54  148 0
    2572794      [일반]  3~4강 체제가 아니라 이제 t1 1강체제..      기인 17:54  188 0
    2572793      [일반]  와 솔방울이 다했다      불타는XX 17:53  62 0
    2572792      [일반]  라스칼 심각하네...      맥호날두 17:53  78 0
    2572791      [일반]  젠지가 바르고 있었던거 같은데      유현 17:53  76 0
    2572790      [일반]  나이스!!!! 슼 입장에선 좋은 시나리오로..      사악한르블랑 17:53  107 0
    2572789      [일반]  후반 최강 케틀의 힘이 나왔네      막타신공 17:53  101 0
    2572788      [응원]  일단 티원 단독1위확정이네 [4] 냠수니 17:53  328 0
    2572787      [일반]  젠지 바론서 레넥 빼고 다쓸린게 진짜 컷다      매시스 17:53  48 0
    2572786      [응원]  솔방울 레전드 아프리카 이겨라 ㅜㅜ      버인 17:53  35 0
    2572785      [일반]  라스칼이 은근히 중요할 때마다 존재감 0이..      Dagon 17:53  45 0
    2572784      [일반]  음?      블라인드애쉬 17:53  20 0
    2572783      [일반]  이야 이걸 억지한타로 이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스어삐 17:53  68 0
    2572782      [일반]  이걸이기네!!!      페더풋 17:53  21 0
    2572781      [일반]  드레드>>>>>.. [1] 아를르캥 17:53  247 0
    2572779      [일반]  와 이걸 아프리카가 이겨버리네 ㄷㄷㄷ       위버맨쉬 17:53  116 0
    2572780      [일반]  퍄 이걸 이기네      메르쟈 17:53  17 0
    2572778      [일반]  젠지 1위 경쟁 위험해졌다      블루오팔 17:52  117 0
    2572777      [일반]  미스틱 >>>>>..      염병이영 17:52  80 0
    2572776      [일반]  와 아프리카 잘하네      테디 17:52  40 0
    2572775      [일반]  와 이걸 지나      곽보성남편 17:52  3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