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잘하지않냐?

나는 닉네임보면 알수있지만 나진팬으로 시작해서 현재 프줌마인데
프레이 은퇴하고는 고릴라때매 샌박 응원하는 입장인데

작년에 페이커 잘했는데 왤캐 무시당하는지 몰르겠다;;
글구 올해부터 다시 극단적인 상체캐리메타라 대놓고 캐리형인 페이커가 더 잘할것으로 예상함
EXP 35,615 (87%) / 36,001

Lv50 엑페사랑해요

롤 좋아함
레벨
Lv50
경험치
35,615 (87%) / 36,001 ( 다음 레벨까지 386 / 마격까지 235 남음 )
포인트

이니 42,441

베니 53

제니 36

명성
1,323
획득스킬
  • 4
  • 3
  • 2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64334      [일반]  파판7 리메이크 구매 예정인 사람 있음? [10] 리코동 17:50  100 0
    2564333      [일반]  채팅 욕설 필터링 ㄹ황  [1] 세계정부 17:41  256 0
    2564331      [일반]  조마쉬 부럽다  [1] 로쿰 17:28  568 3
    2564330      [일반]  챌린져는 있는데 [1] 탱도딜도못함 17:15  302 0
    2564329      [일반]  나이스 그마확정  [4] 이선생master 17:13  877 0
    2564328      [일반]  상자에서 프레스티지도 뜨는거 첨 알았슴       꿀비 17:08  333 0
    2564326      [일반]  뒷북일지도 모르겠는데 espn 랭킹..  [11] 그건니가 17:00  1023 1
    2564325      [일반]  맘터 뭔데 ㅋㅋㅋ  [2] 그건니가 16:55  831 0
    2564324      [일반]  지금 TF Blade 방송보는 사람있음?  [3] Kolento 16:44  821 0
    2564323      [일반]  김민아 아나운서랑 박은빈 배우랑 닮았네요  [9] 보라미 16:43  935 0
    2564322      [일반]  ??? : 아저씨 모르는사람?  [1] 이봉창직스 16:39  510 0
    2564320      [일반]  본인 자랭 팀 닉네임 상황       Bigeater 16:36  437 0
    2564319      [일반]  재취직하기전까지 고향내려 가야하는데 컴퓨터.. [13] 쿼카카피바라 16:05  666 0
    2564318      [일반]  신천지를 본 예수의 상태를 3글자로하면? [4] entpcreator 16:00  713 0
    2564317      [일반]  아저씨 오늘 생일임 미쳤다 ㄷㄷ [8] 롤거의안함 15:47  895 0
    2564316      [일반]  그마컷이 45점인데 지금 45점임 돌릴까말.. [5] 이선생master 15:47  771 0
    2564315      [일반]  아 리신 자꾸 밴당하네      스팸 15:35  111 0
    2564314      [일반]  왠지 내일 당연히 안쓰겠지 하는 아칼리를 [5] 똘때가리 15:27  758 0
    2564313      [일반]  내일 패치임?      치녀 15:09  219 0
    2564312      [응원]  페이커 "기초생활수급자로 15평 아파트에 ..  [14] Kenny 15:04  5172 9
    2564311      [일반]  ???: 나이스!!!      Noveloper 14:37  490 0
    2564310      [일반]  앞 젤리 이거 뭐임?ㅋㅋㅋ  [5] 돌오빠 14:29  1928 4
    2564309      [일반]  ???:잘했어 김정균  [2] Ardura 14:26  2467 4
    2564308      [일반]  10.3이면 밴픽적으로 달라지는거 있음? [6] Vidicy 14:21  916 0
    2564307      [일반]  저기 님들 이런 새끼 본 적 있음? [16] Jameslee19 14:20  762 0
    2564306      [일반]  근데 표식이는 엘리스로 정복자들던데 [6] 스팸 14:19  1172 0
    2564305      [일반]  지난 lpl경기 보다보니 3판 2선승이 아.. [3] 장중구리 14:05  749 0
    2564304      [일반]  페이커주주니깐 [4] 나연조아 13:56  1374 0
    2564303      [일반]  TF 블레이드 롤 방송이 아니라  [3] Relapse 13:56  1513 1
    2564302      [일반]  오늘 lcs 보니까 c9스벤스케런이랑 제이.. [2] 장중구리 13:55  267 0
    2564301      [일반]  ??? : 코치님 라인전 딜교환 이기는 법..       백합에이슬 13:53  1057 5
    2564300      [응원]  구단주가 뭐야?? 어느정도 대단한거야??  [5] 은하수 13:51  1528 0
    2564299      [일반]  닝 성격보면 설령 까이는거 알아도 신경도 ..      카직스와연애 13:38  149 0
    2564298      [일반]  닝 닉네임으로 ㅈㄹ을한다고? [5] 렉토 13:29  1016 0
    2564297      [일반]  불과 보름 전 정떡으로 가득한 LoL/e게..  [4] 이레아 13:27  517 0
    2564296      [일반]  만약 페이커가 류또죽으로 닉 바꿨으면? ㄷ..      싸엘라싸 13:26  356 0
    2564295      [일반]  헬스장이나 목욕탕 드라이어기로 조옷털 말리.. [15] 렉토 13:26  944 0
    2564294      [일반]  역대 롤드컵 mvp들이 누구지? [6] 빨간사춘기 13:25  863 0
    2564293      [일반]  닝이 비꼬려고 저거 썼다고 생각하진 않음  [1] 쿼카카피바라 13:21  986 0
    2564292      [일반]  닝 한국닉네임때문에 그 팬덤한테 존나 뚜까.. [5] 그건니가 13:11  1036 0
    2564291      [일반]  파트오너가 정확하게 무슨 뜻인가요? [10] Azurefray 13:05  1371 0
    2564290      [일반]  마법공학상자에선 단종스킨 같은것도 다 파편..  [2] Sky 13:00  412 0
    2564289      [일반]  내가본 롤 역사의 피지컬 재능충 top3... [12] likeyoureyes 12:59  1871 0
    2564288      [기타]  아칼리가 ㄹㅇ 역겹갑이지 [4] 노루는야카다 12:54  471 0
    2564287      [일반]  Tf blade 뭐 잘못함? [10] Stxxc 12:52  1590 0
    2564286      [일반]  김민교 << 이분은 안잠?. [2] 박명수 12:49  916 0
    2564285      [일반]  나처럼 바다가면 못들어가는사람?  [9] Gnar 12:45  643 0
    2564284      [일반]  T1 이제 리얼루 좆된 이유 ㄷㄷ  [12] Dagon 12:29  16851 27
    2564283      [일반]  난 아칼리 MDC라고 느껴본 적 한번도 없.. [6] Thedazzler 12:23  774 0
    2564282      [일반]  페이커 코치면 어떤 스타일? [7] 크하123 12:21  1202 0
    2564281      [일반]  와 상혁이 은퇴하면 롤안볼라 했는데 [2] T1faker 12:15  784 0
    2564280      [일반]  임대규정이 사실 나쁜규정이 아닌데  [6] 보는편이야 12:11  769 0
    2564279      [일반]  롤이 카밀나왔을떄부터 그냥 롤2임 [11] 아야노님 12:01  1422 0
    2564278      [일반]  T1 VS GEN 3세트 3,4번 용 장면..  [5] 스어삐 11:58  2235 5
    2564277      [일반]  페이커가 감독이나 코치 한다고?ㅋㅋㅋㅋㅋㅋ [6] 백합에이슬 11:58  2098 2
    2564276      [일반]  페이커는 씨맥타입인가? [1] 베이가유저 11:49  1236 0
    2564275      [일반]  구단주타입 미드라이너       로쿰 11:45  780 0
    2564274      [일반]  비교적 최근 MDC중엔 뭐가 젤 역겨웠음? [15] Ajdd13 11:38  1052 0
    2564273      [일반]  파워랭킹 앞이 샌박보다 아래네      나우폴리온 11:33  214 0
    2564272      [일반]  ESPN 파워랭킹 올라옴  [11] 정의의저널 11:21  2808 0
    2564271      [일반]  계약조건은 숨기는게 낫지않았을까  [8] 개발자 11:21  1664 0
    2564270      [일반]  유튭에서 상윤카이사 다시봤는데 [4] Ajdd13 11:21  1332 0
    2564269      [일반]  한화가 재밌는 픽많이하는데 [1] 나연조아 11:15  279 0
    2564268      [일반]  근데 SKT가 전성기때도 운영이 스마트한팀.. [15] 엑페사랑해요 11:15  1601 0
    2564267      [일반]  러시아 여성팀 결국 퇴출당했네      나우폴리온 11:14  350 0
    2564265      [일반]  슼경기 이길때마다 노잼 소리나온건 아닌데 [4] 스팸 11:06  634 1
    2564264      [일반]  걍 스마트한 줄건 줘 이걸 못하니 지루한거..      걍잉여 11:04  104 0
    2564263      [일반]  상혁이 나랑 동갑인데 대기업 오너네..      Q른다 11:01  287 0
    2564262      [일반]  더샤이 오늘이 막방이네 [3] 스팸 10:59  1294 0
    2564261      [일반]  페이커 계속 볼 수 있잖아 [5] 크하123 10:58  99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