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들 받아

제곧내
EXP 52,036 (34%) / 54,001

Lv56 타헤르

어우핀

레벨
Lv56
경험치
52,036 (34%) / 54,001 ( 다음 레벨까지 1,965 / 마격까지 1,814 남음 )
포인트

이니 11,316

베니 128

제니 445

명성
748
획득스킬
  • 5
  • 7
  • 3
  • 4
  • 1
  • 1
  • 5
  • 3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66568      [일반]  몰왕,몰왕걸작 칼리스타 보고싶다      만년심해 19:18  0 0
    2566567      [일반]  큰일이네 5시경기도 이런데 ㅋㅋㅋㅋ  [1] 디퓨어 19:18  23 0
    2566566      [일반]  칼리스타는 왤케 솔로킬을 자주 내지?      Ajdd13 19:17  27 0
    2566565      [일반]  두 팀 다 상위권은 힘들듯      블루오팔 19:16  18 0
    2566564      [일반]  너구리 도벽이후에 너무 폼 떨어졌다. [1] 라면주세요 19:14  74 0
    2566563      [일반]  드루와 드루와ㅋㅋ      트와이스정연 19:14  17 0
    2566562      [일반]  너구리가 너구리한건데      데티잼 19:14  27 0
    2566561      [일반]  너구리는 걍 안될놈임      Ika123 19:13  56 0
    2566560      [일반]  너구리 쟤는 안되겠다      버섯맛좀봐라 19:13  52 0
    2566559      [일반]  너구리는 또 저러네.. [1] 맥호날두 19:12  116 0
    2566558      [일반]  너구리 겜 던짐      소품 19:12  50 0
    2566557      [일반]  소드가 진짜 경기력이 좋긴하다 [3] Ajdd13 19:12  216 1
    2566556      [일반]  그래도 그리핀보단 담원이 잘하네      램느님 19:09  39 0
    2566555      [이벤트]  칼리스타 사기챔임?      연어가됫어요 19:08  32 0
    2566554      [일반]  그리핀은 왜 카정싸움을 걸었을까?      entpcreator 19:07  35 0
    2566553      [일반]  그리핀은 원래 잘 됐을 팀       Dagon 19:07  119 0
    2566552      [일반]  소드 시에스 왜저럼?      정공게임 19:06  88 0
    2566551      [일반]  TF Balde 귀국일자 나왔네...       Kolento 19:04  324 3
    2566550      [일반]  솔직히 코로나 정부욕하는게 제일 ㅂㅅ아니냐..  [7] 로켓펀치 19:04  258 1
    2566549      [일반]  그리핀 구단주 아직도 서뭐씨임?      라면주세요 19:03  30 0
    2566548      [일반]  담원이 이기는 각 보이네      라면주세요 19:03  22 0
    2566547      [일반]  솔랭이였으면 오픈했겠지?      만년심해 19:02  23 0
    2566546      [일반]  미포 저걸 살아가네 [1] 트와이스정연 19:02  60 0
    2566545      [일반]  미포받은 피해 1위 아님ㅋㅋㅋㅋㅋ? [1] 호갱등장 19:02  145 0
    2566544      [일반]  이걸원했어 [1] 라플데헌 19:01  82 0
    2566543      [일반]  재미없다 그래서      마법공학점멸 19:01  29 0
    2566542      [일반]  화끈한 담원~      Reiter2 19:01  24 0
    2566541      [일반]  그리핀 터지는거보니 속시원하다      곽보성남편 19:01  36 0
    2566540      [일반]  삼성폰 1 뜬 이유  [2] S4lus 19:00  207 0
    2566539      [일반]  올시즌 lck가 노잼이라리  [3] 니나노노노 18:57  169 0
    2566538      [일반]  그리핀 갈리오가 ap좀 섞는다해도 ad 비..  [3] 디퓨어 18:56  112 0
    2566537      [일반]  허미 결국 코로나19 사망자도 나왔네ㄷㄷ  [7] 백합에이슬 18:55  399 3
    2566536      [일반]  오른이 장기전의 주범은 아님 [4] hangun1113 18:54  221 0
    2566535      [일반]  아펠이 필벤먹고      마법공학점멸 18:53  46 0
    2566534      [일반]  대지용때 치고받고 싸우던때가 존잼이었네 [3] hangun1113 18:50  159 0
    2566533      [일반]  진짜 오른이 아칼리보다 더 ㅈ같은것 같음 [5] Whitefavor 18:50  211 0
    2566532      [일반]  그리핀은 미드 오른 탑 빅토르를 생각도 못.. [2] 날니샤 18:49  185 0
    2566531      [일반]  신천지를 비난하면 안된다는 신문사  [8] 데티잼 18:48  474 2
    2566530      [일반]  민아누나가 인정한 노잼도르 [5] saasna 18:48  355 0
    2566529      [일반]  LCK만 실수 받아먹기 하는거? [3] 마를 18:48  189 0
    2566528      [일반]  대놓고 노잼도르라고 하네 ㅋㅋ [1] 센프 18:48  203 2
    2566527      [일반]  오른은진짜너프해야겟다      서부전선 18:47  34 0
    2566526      [일반]  장기전의 주범중 하나가 오른 같은데      라플데헌 18:46  51 0
    2566525      [일반]  소드는 진짜 아니다 ㅋㅋ      아리가니아 18:46  90 0
    2566524      [일반]  애초에 탑소라카 픽의 이유가 망가진듯 [3] entpcreator 18:46  221 0
    2566523      [일반]  근데 신천지 상식이 안통하는거같은데? [6] 알콜보노 18:44  266 0
    2566522      [일반]  전시즌은 진에어 이번시즌은 그리핀이 [4] 고고한치킨 18:44  136 0
    2566521      [일반]  와디드피셜)잠이 오는 경기 [8] 후엥 18:44  569 6
    2566520      [일반]  그리핀 감코 누구였지 [2] 싸엘라싸 18:44  110 0
    2566519      [일반]  어제랑 너무 비교된다 [2] Dagon 18:43  158 0
    2566518      [일반]  진짜 저세상 밴픽이네 [4] 처내기못함 18:43  139 0
    2566517      [일반]  이번 시즌이 보는맛이 없긴하구나 [3] hangun1113 18:41  166 0
    2566516      [일반]  네이버 검색어 순위  [10] 맥호날두 18:41  546 4
    2566515      [일반]  진짜 역대급 노잼이였다 [1] 끄아이힝 18:41  132 0
    2566514      [일반]  신천지가 무서움이 없는 이유  [4] Dagon 18:40  400 0
    2566513      [일반]  저럴꺼면 정글마이라도 하던가 ㅋㅋㅋㅋ  [4] 디퓨어 18:40  236 0
    2566512      [일반]  와 8시에 역대급 라이벌매치네 [2] 꿀템저격 18:40  220 0
    2566511      [일반]  벤픽이 망이네      우아나이 18:39  27 0
    2566510      [일반]  담원 그리핀팬들은 재밌음? [4] 알콜보노 18:39  244 0
    2566509      [일반]  ㅌㅊㅇ [3] 고고한치킨 18:38  103 0
    2566508      [일반]  진짜 근본 없는 밴픽 [2] 막타신공 18:37  231 0
    2566507      [일반]  와 진짜 재미없다.. [2] 돌오빠 18:37  198 0
    2566506      [일반]  담원 바텀이 안당해준게 제일 컸던것같음 [1] 어니부기쩨알 18:36  72 0
    2566505      [일반]  대회에서 탑라카 승률 100% 아니었음?      맥호날두 18:36  91 0
    2566504      [일반]  솔직히 이건 패배지분 99%가 밴픽인 듯 [3] 고졸빽수 18:36  320 0
    2566503      [일반]  소라카는 유지력 보고하는 픽인데 [2] Ruudgullit 18:36  295 0
    2566502      [일반]  혜지 그자체 [2] 가을냄새 18:36  143 0
    2566501      [일반]  혐드는 역시 라인전 버티는 챔 외에는 주면..      오벌컴 18:36  71 0
    2566500      [이벤트]  소라카도 올라프 빨이었네 [3] 연어가됫어요 18:35  291 0
    2566499      [일반]  POG 애매하네 [2] 냠수니 18:35  12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