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3
EXP 320,301 (41%) / 335,001

Lv78 좆밥풀

첼시를보면짖는개






북런던의 미래는 붉다.
레벨
Lv78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320,301 (41%) / 335,001 ( 다음 레벨까지 14,701 / 마격까지 13,450 남음 )
포인트

이니 48,827

베니 1,963

제니 443

명성
2,694
획득스킬
  • 5
  • 9
  • 1
  • 5
  • 2
  • 5
  • 5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63815      [일반]  진짜 너무 화난다 진짜  [2] 퉁손 07:49  85 0
    2563814      [일반]  이 개셰이들은 대회없으니까 역체떡밥으로 또..  [2] 꾸램몬 07:42  89 0
    2563813      [일반]  15SKT 는 지금까진 안나올팀이지 [8] Alexstrasza 07:12  400 0
    2563812      [일반]  롤챔스 지금 상위권 팀들보면      앙캬모띵 06:58  123 0
    2563811      [일반]  역체는 커리어로 보는게맞지 [4] 녹티 06:52  254 0
    2563810      [일반]  아프리카 lck중계 현황 [5] 욕설비하신고 06:50  438 0
    2563809      [일반]  15슼 기록 꺨 수 있는 팀 나올 수 있냐.. [7] 시아랑 06:43  425 0
    2563808      [일반]  전성기 페뱅울 넘을 조합은 나오기 힘들긴하.. [4] Rldr 06:37  259 0
    2563807      [일반]  좁쌀이 그때 빨린이유는 그거 아님? [3] 라데미온 05:53  288 0
    2563806      [일반]  슼이 드래곤잡는다면... [1] 서부전선 05:41  334 0
    2563805      [일반]  롤본지 얼마안되애들 역체매기는거 웃기네 ㅋ.. [18] 롤접어야 05:23  547 0
    2563804      [일반]  와 이거 뱀파이어도시락 미치겟네 [2] Chamring 05:03  430 0
    2563803      [일반]  화제글 페이커님에 대한 글이 진짜 공감된다..      한이삭 04:55  439 0
    2563802      [일반]  3경기 썸넬 돌았ㅋㅋ  [4] 정떡보면웃음 04:19  1071 0
    2563801      [일반]  이분한테 안대 준사람은 ㄹㅇ 상줘야함 ㅋㅋ  [5] Hsf독우님 04:08  1179 0
    2563799      [일반]  선수들 지표 어디서 보나요?      탄산 04:01  64 0
    2563798      [일반]  단일챔피언 모드에서 모데궁쓰면 어케될까 [2] 불멸의아믈랭 03:53  333 0
    2563797      [일반]  이제 우리가 테디에게 기대해야할건 [3] Monkeygod 03:48  626 0
    2563796      [일반]  나 시즌2 블라디 원챔으로 골드 찍었음 ㅋ.. [1] 시아랑 03:39  268 0
    2563795      [일반]  손흥민 영상 베댓       Dagon 03:37  577 0
    2563794      [일반]  티원이 원딜 계보는 좋은듯 [1] 그랜라칸 03:15  416 0
    2563793      [일반]  걍 페뱅 뱅울은 넘을수가 없어 얘네가 역체.. [5] 시아랑 03:10  2917 6
    2563792      [일반]  근데 요즘 mdc들은 보는 맛이 너무 없음 [15] Dagon 03:06  749 0
    2563791      [일반]  이번 시즌은 15~16년도급 탑캐리 메타가.. [4] 시아랑 03:00  477 0
    2563790      [일반]  한국저격 패치 피해망상있는새끼들은 대체뭐임.. [19] 앞구르기뒷플 02:59  486 0
    2563789      [일반]  근데 씨맥이 다전제 못 한다고 하기엔 [13] Dagon 02:56  967 0
    2563788      [일반]  틀딱이들은 서폿 매라보고 시작하고 [4] 빨간사춘기 02:49  364 0
    2563787      [일반]  KT는 선수단 이름 보면 그래도 ㄱㅊ아보이.. [4] 팔라스후드티 02:48  395 0
    2563786      [일반]  POG 12점이 아니라 11.5점이라는데      말미잘 02:47  263 0
    2563784      [일반]  임팩트는 역체에 못들어가냐? [9] 빨간사춘기 02:41  536 0
    2563783      [일반]  담원경기 못봐서 지금봤는데 KT아쉽네 [1] 테디 02:40  213 0
    2563782      [일반]  뎊트 지표좋네  [3] 카직스와연애 02:39  941 0
    2563781      [일반]  이번 국제대회 희망은 drx지 [6] 빨간사춘기 02:38  648 0
    2563780      [일반]  마지막세트 한타 테디가 미니언치는거 소름돋.. [3] Ajdd13 02:36  631 0
    2563779      [일반]  난 이번 티원 젠지전때 lck의 미래를 봤.. [2] 노아주다 02:36  499 0
    2563778      [일반]  lck 2주차까지 보고 메타분석과 각 팀 ..      Destinier 02:36  171 0
    2563777      [일반]  역대 롤 선수들 1티어 정리하면?? [54] likeyoureyes 02:27  1004 0
    2563776      [일반]  롤서버가 이상한건가 왜 배그 옵치 gta는.. [1] 요리사출신 02:23  83 0
    2563775      [일반]  테디한테 예전 뱅 잘할때 모습 보는거같음. [3] 블랙맘바81 02:22  517 0
    2563774      [일반]  젠지 vs KT 1세트 감탄하면서 봤는데 [1] 취두부장인 02:22  393 0
    2563773      [일반]  이번 패스 끝나면 다음 패스 언제 시작임? [1] 엄먹귀 02:20  89 0
    2563772      [일반]  lck 이번시즌 빅토르 승률 몇이죠? [3] likeyoureyes 02:09  506 0
    2563771      [일반]  근데 젠지 티원 재미없다는 글 특징이 [16] 엑페사랑해요 02:08  974 0
    2563770      [일반]  ㅇㅅㄴㅅ       탑은사랑임 02:08  191 0
    2563769      [일반]  맹구는 과학이네  [5] 염병이영 01:59  478 0
    2563768      [일반]  그 옛날에 바이퍼카이사 자야로 한대도 안맞.. [6] Ajdd13 01:58  841 0
    2563767      [일반]  걍 난 t1이 못하는줄 알았는데 [3] Rexxxar 01:57  1102 0
    2563766      [일반]  근데 패치탓 할꺼면 15년도 임프가 제일불.. [3] 엑페사랑해요 01:56  429 0
    2563765      [일반]  페이커가 까이는 이유는 팀이 망할 때 잘한.. [30] 온니원포유 01:35  1888 1
    2563764      [일반]  ㅋㅋT1 유튜브 라이브 페부장 개그.. [1] 스머드크로스 01:31  782 0
    2563763      [일반]  룰러 자야 점멸 안쓰고 죽은거 다시보니까 [5] 거제리탑 01:26  1220 0
    2563762      [일반]  왜 대회를 10.2로 시작했는지 [3] 카시오라 01:22  687 0
    2563761      [일반]  한국저격패치는 무슨 ㅋㅋ [15] 위버맨쉬 01:18  986 0
    2563760      [일반]  현재 전체적으로 좆노잼인건 어쩔수 없는듯      뽀뽀우웅이잉 01:17  153 0
    2563759      [일반]  다음주 수요일 미쳤네 증말      구세군병사 01:12  426 0
    2563758      [일반]  교전지향메타로 유도하는게 보는맛이 있지 [1] 성냥새 01:12  210 0
    2563757      [일반]  한국저격패치라고 하지만 결국 우승팀 주역은.. [3] 오동왕도마뱀 01:11  537 0
    2563756      [일반]  카사딘 미드는 대회서 안나오나? [7] 현성씨 01:10  492 0
    2563755      [일반]  중국 위해서 패치했다는 건 피해망상인데 [13] 무지개저편 01:10  563 0
    2563754      [일반]  커즈 렉사이는 저격밴 할만함??? [5] 김덕배 01:09  915 0
    2563753      [일반]  한국 양궁은 얼마나 대단한거냐 [4] 빨간사춘기 01:07  728 0
    2563752      [일반]  올 t1 참신하네      소품 01:07  584 0
    2563751      [일반]  롤드컵때 절대 반반도르 한타갑메타는 안옴 [3] 언랭의슬픔 01:05  502 0
    2563749      [일반]  중국이 독주하면 중국 저격패치 할거 같음? [9] 빨간사춘기 01:02  442 0
    2563748      [일반]  아까 좁쌀은 다 칭찬했는데 오직 T1팬만 .. [5] 이긴에어 01:02  614 0
    2563747      [일반]  가끔 보면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듯 [9] 롤하는아이유 01:00  375 0
    2563746      [일반]  좁쌀은 욕하든 빨든 그래봐야 [2] 성냥새 01:00  257 0
    2563745      [일반]  오늘 국뽕2명 다 터졌다 [1] 하성 01:00  469 0
    2563744      [일반]  니 능력을 입증해볼테냐?  [3] 탕수육은볶먹 00:59  472 0
    2563743      [일반]  강만식 고소는 어캐되고있는거임? ㅋㅋ [3] 빨간사춘기 00:56  68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