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가 까이는 이유는 팀이 망할 때 잘한 적이 없어서.

진에어의 테디처럼 혼자 케리한다던가 

최약체 cj에서 데뷔하자마자 2연속 엠비피에 페이커를 솔킬내고

망하는 kt에서도 솔킬1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던가

14 삼화 맴버들 뿔뿔이 중국으로 흩어져서도 각자 리그 우승 롤드컵 진출 롤드컵 결승진출같은 멱살케리를 보여준다던가

그런게 전혀 없음

14년도에 팀 죽쑬 때도 17년도 이후에 팀 조질때도 같이 조졌지 뭔가 보여준적이 없음 

팀이 투자로 갖춰지면 같이 힘을 발휘했지 소년가장으로 멱살잡고 간다? 그런느낌이 전혀 없음 

근데 반응은 팀원을 띄우기보단 페이커만 띄우니 당연히 까이지 
EXP 2,533 (66%) / 2,601

Lv18 온니원포유

레벨
Lv18
경험치
2,533 (66%) / 2,601 ( 다음 레벨까지 68 / 마격까지 57 남음 )
포인트

이니 17,333

베니 86

제니 254

명성
237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603230      [일반]  이거 짜증나는거 비정상일까 [1] Ajdd13 00:36  6 0
    2603229      [일반]  FPS에서 핵 문제 해결하겠다는건 [1] Hermes 00:31  70 0
    2603228      [일반]  Apk 익수프레스      크하123 00:29  48 0
    2603227      [일반]  2중인격자 ㄷㄷ  [2] 검성임다 00:15  323 3
    2603226      [일반]  랭크 포지션 강제큐진짜 너무한거 아닌가 [1] 드레디어 00:09  180 0
    2603225      [일반]  발로란트 처참히 망할 꺼같다. [5] 만화적생활 00:08  233 0
    2603224      [일반]  익수 일라오이로 캐리해서 이긴 게임 있음?      유령무희 00:05  120 0
    2603223      [일반]  지금와서 예기하는건데 [2] 제레이스 00:03  151 0
    2603222      [일반]  APK는 승강전만 벗어나도 대박 아닌가 [2] 레비디브란경 23:56  303 0
    2603221      [일반]  라이엇 유저들 많이 끌어모으려고 저사양으로.. [1] 쿼카카피바라 23:54  240 3
    2603220      [일반]  이번주 일정 진짜 이상하게 짰네 [4] Innerpeace 23:52  431 0
    2603219      [일반]  안쓰는 챔프 스킨파편은 갈갈이나 재조합이 ..  [2] HyZerO 23:45  156 0
    2603218      [일반]  스킨 파편 일반만 재조합 하나? [2] Dickies 23:42  137 0
    2603217      [일반]  발로란트 아무리 봐도 흥할거같은데? [14] 변정하 23:39  549 0
    2603216      [일반]  표식이 최근 솔랭 근황       라플데헌 23:34  1046 0
    2603215      [일반]  라코 이것들 웃기네ㅋㅋㅋ [5] 막타신공 23:30  500 0
    2603214      [일반]  룰러는 자기 가치를 증명했네 [6] 무감정삐돌이 23:27  791 0
    2603212      [일반]  근데 T1은 누구한테 진거야? [2] Cypherpass 23:19  776 0
    2603211      [일반]  오늘자 젠지 apk전 하이라이트 썸네일  [4] 매시스 23:11  945 0
    2603210      [일반]  롤토체스 3명남으면 한명은 안싸우는거임? [6] 플레티모 23:06  543 0
    2603209      [일반]  아 아펠 좀 답답하네 [1] 숭실이 23:05  275 0
    2603208      [일반]  갤럭시 패스 주간 임무 들어올때 되지 않았.. [4] Dickies 22:54  177 0
    2603207      [일반]  젠지는 2세트때문에 피드백 빡세게 받겠네 [6] 쿼카카피바라 22:53  564 0
    2603206      [일반]  프차없이 지금 시스템이 좋은이유 [4] 드레디어 22:53  627 0
    2603205      [일반]  킹 디 디 [1] 차가운심연 22:50  251 0
    2603204      [일반]  APK미드에 비페쵸면 어떻게 되려나 [4] Ajdd13 22:50  785 0
    2603203      [일반]  지금 apk가지고 난리인거 보니까      씨빠뿌라더 22:50  243 0
    2603202      [일반]  서머까지 강등되지 말고 APK 누가 인수해..      Pokari 22:46  165 0
    2603201      [이벤트]  레게노가 머냐  [14] 차가운심연 22:46  979 0
    2603200      [일반]  APK가 보여준 꿈은 달콤했나?  [2] Ejh5768 22:45  828 0
    2603199      [일반]  한화가 ㄹㅇ 하이브리드탐내겠다 [1] 킹너굴맨 22:44  463 0
    2603198      [일반]  아프리카가 승강전가면 ㄹㅇ 레게노겠다 [2] 곽보성남편 22:43  247 0
    2603197      [일반]  동부는 완전 비빔밥이네      Empty 22:43  72 0
    2603196      [일반]  원딜 미드가 아쉽다 [4] Vanagloria 22:43  298 0
    2603195      [일반]  소향, 알리, 볼사도 조작 논란있네 ㄷㄷ  [8] 오벌컴 22:40  1047 0
    2603194      [일반]  펀플 개싸움팀임? [7] 검성임다 22:40  489 0
    2603193      [일반]  근대 작년 롤드컵 조별예선은 사람들 기억에.. [6] 성아 22:39  346 0
    2603192      [일반]  진짜 이번 시즌은 예측이 안 되네      Dagon 22:38  87 0
    2603191      [일반]  핀담전 2경기다 압살? [4] 검성임다 22:37  425 0
    2603190      [일반]  오른상대로 너무 개노딜 조합을 하긴 했어 [1] 쓰크어 22:36  184 0
    2603189      [일반]  이즈대신 코그모였으면 어땠을까 너무아쉽당 [4] 연애사탕 22:35  446 0
    2603188      [일반]  APK 승강전 가도 떨어질것같진 않은데 [4] Momo 22:35  370 0
    2603187      [일반]  apk는 진짜 선수만 잘 바꾸면 섬머때 포.. [3] Rexxxar 22:34  571 0
    2603186      [일반]  내일 아프리카 연패 끊을 절호의 찬스 맞지..      타헤르 22:34  84 0
    2603185      [일반]  디디는 스코어 안해서 다행이네      곽보성남편 22:33  137 0
    2603184      [일반]  apk가 한세트만 더 따고 한화가 글핀 잡.. [1] Pixlulu 22:32  396 0
    2603183      [일반]  바론 안 치고 조금만 누웠다면 좋았을텐데 [4] Pokari 22:32  307 0
    2603182      [일반]  아쉽지만 젠지상대로 한세트 땄으면잘했다 ㅋ.. [1] 그란디스 22:31  305 0
    2603181      [일반]  룰ㅡ황 [1] 기인 22:31  268 0
    2603180      [일반]  룰러 빡쳣나보내 ㅋㅋㅋ      터져볼래 22:31  608 0
    2603179      [일반]  뭐야 렉사이 궁판정 존나웃기네ㅋㅋ      Momo 22:31  168 0
    2603178      [일반]  lck의 문제점 [2] Pixlulu 22:30  481 0
    2603177      [일반]  오른 뒤지지를 않네 ㅋㅋㅋㅋㅋㅋ [3] entpcreator 22:29  386 0
    2603176      [일반]  아 해설 재밌네      Practice 22:29  115 0
    2603175      [일반]  하이브리드가 경험치먹으면 ㄹㅇ아님? [2] 헤헤헿1 22:28  436 0
    2603174      [일반]  APK 미친놈들 [2] Tzaphiel 22:27  725 0
    2603172      [일반]  APK 승리 플랜 떴다 [4] Tzaphiel 22:23  941 0
    2603171      [일반]  커버쟤는 라인전 너무하다진짜...      똘때가리 22:22  186 0
    2603170      [일반]  플로리스vs유체화쇼타스 ㅋㅋㅋㅋㅋㅋ [1] entpcreator 22:22  202 0
    2603169      [일반]  미드 차라리 텔이면 해설말대로 더 나앗을 ..      사이다먹자 22:21  87 0
    2603168      [일반]  잘하면 칭찬하고 못하면 까는게 정상아님? [6] 드레디어 22:21  308 0
    2603167      [일반]  김동준 스틸 시도한 플레이 클템 의견에 대..      오벌컴 22:20  342 0
    2603166      [일반]  미친새끼들 진짜 [2] Tzaphiel 22:18  527 0
    2603165      [일반]  이번엔 너무 밀리넼ㅋㅋ 슬슬 잘준비해야지      딩거 22:18  67 0
    2603164      [일반]  결국 북산엔딩이네      막타신공 22:18  86 0
    2603163      [일반]  비디디 조이 세판 여는거부터 [1] 무재능 22:17  413 0
    2603162      [일반]  아 미드 서로 대포 놓치는거 겁나 불편하네      Beneath 22:16  60 0
    2603161      [일반]  apk 화이팅!!!      saasna 22:16  29 0
    2603160      [일반]  2세트 진건 젠진데 왜 스ㅋ갈새끼들이 신남.. [11] Ejh5768 22:14  662 2
    2603159      [일반]  질리언이 오른한테 씨에스밀리는게 정상인거맞.. [8] 딩거 22:12  572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