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딱이들은 서폿 매라보고 시작하고

롤 뉴비들은 서폿유저 입문할때 누구 보고 입문함? 마타 코장 울프 같은 애들 보고 입문하나
EXP 5,419 (54%) / 5,601

Lv26 빨간사춘기

레벨
Lv26
경험치
5,419 (54%) / 5,601 ( 다음 레벨까지 182 / 마격까지 161 남음 )
포인트

이니 9,223

베니 65

제니 54

명성
85
획득스킬
  • 1
  • 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91955      [일반]  그와중에 클리드 자르반은 또 1승추가..      Bridge 19:00  19 0
    2591954      [일반]  클리드의 강타 싸움 2번 이긴게 이런 결과.. [1] 오벌컴 19:00  43 0
    2591953      [일반]  젠지 이렇게 잘해도 돼?? [1] 무감정삐돌이 19:00  94 0
    2591952      [일반]  젠지 역전분기점 한타보면      Once 19:00  51 0
    2591951      [일반]  저거 속도 빨라진거 효과가 뭐뭐 들어간거에.. [1] 아갈터는듀오 19:00  58 0
    2591950      [응원]  젠지 겁나잘하네      모짜렐라포로 18:59  14 0
    2591949      [일반]  김동준이 롤분토론에서 한 말이 와닿는거 같..  [2] 아네모 18:59  173 0
    2591948      [일반]  아 젠지vs티원 빨리 보고싶다 ㄹㅇ      블루오팔 18:59  44 0
    2591947      [일반]  미포나 세트 이속 몇까지 찍었을까      도미네이터 18:59  14 0
    2591946      [일반]  질리언 잘하면 겜 줘같이 하네 소리 나옴      Y0shi 18:59  33 0
    2591945      [일반]  스피릿 시야빼고 잘한점이 하나도없음 [2] 11시22분 18:59  64 0
    2591944      [일반]  1라 때는 초반 지존인데 후반에 흔들리는 ..      Dagon 18:59  34 0
    2591943      [일반]  젠지는 진짜 정석적인 플레이만 하네      기인 18:58  61 0
    2591942      [일반]  라스칼 개잘해줬는데 언급도 안되네ㅋㅋㅋ [2] 오벌컴 18:58  84 0
    2591941      [일반]  기인 2게임연속 상대탑이 MVP.... [1] Bridge 18:58  119 0
    2591940      [일반]  플라이가 럼블궁을 넘 못씀 [1] 우아나이 18:58  38 1
    2591939      [일반]  룰러 정신차린 젠지 ㄷㄷ함 [1] Taq 18:58  95 0
    2591938      [일반]  베스트는 라스칼 워스트는 스피릿 or 미스.. [4] Stxxc 18:58  160 0
    2591937      [일반]  젠지는 더 쉽게 이길수 있었음      Rexxxar 18:57  64 0
    2591936      [일반]  역전의맛을 깨달아버린 젠지 [1] Once 18:57  129 0
    2591935      [일반]  스피릿 미스틱 후반 집중력 좀 아쉽네      Boobs 18:57  26 0
    2591934      [응원]  라스칼 씹캐리      Irohas 18:57  63 0
    2591933      [일반]  질리언 픽이 너무 좋았네      기술 18:57  40 0
    2591932      [일반]  아프리카 한 세트만 따보자      블루오팔 18:57  25 0
    2591931      [일반]  라스칼 미쳤네 개잘하네요      Bridge 18:56  80 0
    2591930      [일반]  탐켄치 트롤임? CS 다 뺏어먹네 ㅋㅋ [1] 이경민호랑이 18:56  209 0
    2591929      [일반]  좀비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합에이슬 18:56  28 0
    2591928      [일반]  4대0한타 실화냐??      곽보성남편 18:56  52 0
    2591927      [일반]  미스틱 아쉽다      에오스서버 18:56  58 0
    2591926      [일반]  미포 이속 고정 수치라서 유미랑 시너지쩌네 [5] Wmod 18:55  308 0
    2591925      [일반]  이게 롤챔스지 [3] Ejh5768 18:54  301 1
    2591924      [일반]  아이고 이번 스피릿 끊긴거 너무 크다      기술 18:54  33 0
    2591923      [일반]  플라이 궁을 넘 못쓴다 [1] 우아나이 18:54  75 0
    2591922      [일반]  노페 1승 또또추가 ㅋㅋ      곽보성남편 18:53  94 0
    2591921      [일반]  그냥 클라스차이 인듯      세류s5 18:53  51 0
    2591920      [일반]  결국 젠지가 이기네      씨빠뿌라더 18:53  26 0
    2591919      [일반]  드레드 나와야겠네ㅋㅋ [2] 즐겜유저극혐 18:53  230 0
    2591918      [일반]  세나켄치를 질리언으로 파훼하는구나      곡물의군주 18:53  80 0
    2591917      [일반]  와 한타 대박      Reiter2 18:53  27 0
    2591916      [일반]  이야 젠지 잘하네      블루오팔 18:52  21 0
    2591915      [일반]  젠지 싸움 미쳤는데..      롭이 18:52  40 0
    2591914      [일반]  빛돌비호감이 밈이라고?      운이좋군자네 18:52  82 0
    2591913      [일반]  기인 숙소초선인갑네      숭그리당당당 18:52  80 0
    2591912      [일반]  국민옵션 중간이냐 다소높음이냐      멍파치 18:51  35 0
    2591911      [일반]  아니 이걸 이케싸운다고? [1] 곽보성남편 18:50  164 0
    2591910      [일반]  세주아니 시야점수 버그냐? ㅋㅋ      이제그만 18:49  82 0
    2591909      [일반]  주관적인 해설 호불호 [2] 샤론 18:44  240 0
    2591908      [일반]  젠지 오랜만에 반지하 원정대모드네 [3] 블루오팔 18:43  350 0
    2591907      [일반]  롤토체스 롤 같이못하는게 버그인가요 의도한.. [2] 때깔나는촌놈 18:43  98 0
    2591906      [일반]  세나 23뷴 100스택이면 개사기친거아님?      지나갑니다 18:43  96 0
    2591905      [일반]  세주가 68딜해도 이기네      씨빠뿌라더 18:42  60 0
    2591904      [일반]  킹인갓인      아갈터는듀오 18:42  32 0
    2591903      [일반]  클리드는 뭐 저리 강타쌈잘하냐      Yiren 18:41  46 0
    2591902      [일반]  아프리카 오늘 뭐야 또 날이 서 있네      쿼카카피바라 18:41  42 0
    2591901      [일반]  [대용량주의,롤갤펌]옵저버 조나스트롱이 2..  [4] 쿼카카피바라 18:38  328 6
    2591900      [이벤트]  질리언 궁 개사기아님?      연어가됫어요 18:37  69 0
    2591899      [일반]  질리언 별로 안해봤나      Avd 18:35  97 0
    2591898      [일반]  아니 어디갔노 시발ㄴ련아.gif       마춤뻡 18:34  251 0
    2591897      [일반]  젤리가 근데 꾸준히 개잘하는거같은데 [1] 킹너굴맨 18:33  66 0
    2591896      [일반]  물음표핑이 미아핑찍으라고 만든거 아니였어? [1] 우리정글머함 18:33  150 0
    2591895      [일반]  오늘 각성 모드네 아프리카 [1] 블루오팔 18:32  96 0
    2591894      [일반]  아프리카 케스파컵 어떻게 우승한거냐ㄷㄷ  [1] 룰루니 18:28  230 0
    2591893      [일반]  각프리카는 무슨 드립이얌? [2] Moon0425 18:27  142 0
    2591892      [일반]  핑퐁실화냐 [1] 꿈여왕 18:25  82 0
    2591891      [일반]  미스틱 세나 숙련도 아쉬운데 [1] Stxxc 18:23  163 0
    2591890      [일반]  데프트 선녀설      테디 18:22  172 0
    2591889      [일반]  아프리카경기는 승리예측이 안됨 [1] Once 18:21  118 0
    2591888      [일반]  초반 삽질해서 망했네      곽보성남편 18:21  37 0
    2591887      [일반]  오,,, 이번 질리언 픽 선택 좋아보임 [3] 기술 18:17  152 0
    2591886      [일반]  룰러 오늘 천킬 해라 이건가      Momo 18:16  8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