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왜 명언이야??



고대 자료 캐옴

해석좀 이게 왜 명언이야??
EXP 325,030 (60%) / 335,001

갑부

Lv78 유리의화원

Once in a bluemoon




 

 

첫 인장 만들어주신 Libon님

올리는법 알려주신 라쿤님

첫 아이콘 선물주신 도부라이브님

인장만들어주신 시키에이키님

감사합니다~♡






레벨
Lv78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325,030 (60%) / 335,001 ( 다음 레벨까지 9,972 / 마격까지 8,721 남음 )
포인트

이니 692,379

베니 4,482

제니 6,966

명성
2,557
획득스킬
  • 5
  • 9
  • 5
  • 5
  • 4
  • 5
  • 2
  • 4
  • 2
  • 5
가입일 정보
2016-04-29 05:11:14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1642일째입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832755      [일반]  T1팬덤애들 톨키 ㅈㄴ좋아하내  [4] 킬각잘봄 22:18  88 0
    2832754      [일반]  표식 1년 계약으로 바꼈던데 저 찌라시 ㅈ.. [1] 현질질문좀 22:10  283 0
    2832753      [일반]  담원이 18 IG 결승기록 깰수 있을까 [2] 매콤한초콜릿 22:09  249 0
    2832752      [일반]  프레스티지 포인트가 105포인트 있는데 [1] 이루다이쁘다 22:06  114 0
    2832751      [일반]  2020 월드 챔피언쉽 임무완료가 안되는데 [1] 목토 22:06  51 0
    2832750      [일반]  부두술ㅇㅈㄹ좀 안했으면 좋겠다ㅋㅋ      이봉창직스 22:06  59 0
    2832749      [일반]  젠지 불화설 내용 해외에 심각하게 번졌구나  [1] reu 22:05  438 0
    2832748      [일반]  석가모니와 공자가 같은 시대에 살았다는거 .. [1] 정검r 22:01  120 0
    2832747      [일반]  담원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왜인지...불안함 [3] Duck2 21:59  212 0
    2832746      [일반]  더샤이 귀요미네 ㅋㅋㅋ       마법공학점멸 21:57  432 3
    2832745      [일반]  12년도에 TPA 대역전이였어여?  [12] 피온4초보 21:57  474 0
    2832744      [일반]  누가 빌런이지  [3] LOL빡빡 21:55  343 0
    2832743      [일반]  더샤이 방관 레넥톤 [1] Dagon 21:54  335 0
    2832742      [일반]  솔랭팁들(정글러) [2] 피터완 21:53  122 0
    2832741      [일반]  리사수 짤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ㅋ  [1] 은반지 21:52  413 0
    2832740      [일반]  카이사프레스티지 민심 떡상하는방법  [3] 토쟁의신 21:52  291 0
    2832739      [일반]  일단 헤어졌닝 보다는 [3] A킬링 21:48  266 0
    2832738      [일반]  근데 LPL은 롤드컵오는 기준이머임?  [11] 피온4초보 21:48  431 0
    2832737      [일반]  젠지 무슨 일이지  [9] 단아 21:45  684 0
    2832736      [일반]  무딱이 되고 시펑  [2] 늘픔 21:45  115 0
    2832735      [일반]  와 보겸 아프리카 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 탱커싸게 21:45  670 0
    2832734      [일반]  난 회 첫점은 무조건 생으로 먹는데 [3] 칼리스타 21:39  202 0
    2832733      [일반]  저 밑에 도탁스발 drx 루머 진짜면 어카.. [1] 덤벼시1발 21:39  447 0
    2832732      [일반]  강형은 ㄹㅇ      잘먹는사람 21:36  146 0
    2832731      [일반]  송형 강형은 서로 친한게 느껴지네 ㅋㅋㅋ      정우성 21:35  263 0
    2832730      [일반]  KDA 민심 떡상하는방법은 단 하나임  [9] 최고다디바쨩 21:32  724 3
    2832729      [일반]  모나리자는 왜이렇게 유명한거임? [8] 깡통차기 21:24  483 0
    2832728      [일반]  올해 롤드컵노래이름답게  [1] 수a 21:23  310 0
    2832727      [일반]  시바 더샤이 방송 개또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케미케미 21:23  872 0
    2832725      [일반]  근데 케스파컵은 어케됨? [2] 눈싸리 21:17  298 0
    2832724      [일반]  공포주의) 유체이탈 gif  [1] 흰곰 21:16  772 0
    2832723      [일반]  명예 쉽게 받는법  [1] 사문의 21:14  350 0
    2832722      [일반]  인벤러들 회 취향 알아보자 jpg  [31] 흰곰 21:12  786 1
    2832721      [일반]  요즘 것들은 ,,, 부활이란 스펠이 있었당.. [2] 덤벼시1발 21:10  247 0
    2832720      [일반]  그냥 퀴즈..(2) txt [3] 흰곰 21:09  236 0
    2832719      [일반]  송형 강형 개웃기네 ㅋㅋㅋ [3] 정우성 21:05  3598 6
    2832718      [일반]  탑은 보통 명예 받기 힘듦 [3] 손이느린사람 21:04  231 0
    2832717      [일반]  더샤이 루키 듀오 존나 웃기네 ㅋㅋㅋ       디퓨어 21:03  736 4
    2832716      [일반]  IG 사기 듀오 결성  [9] A킬링 20:55  1797 0
    2832715      [일반]  와 송형 강형 듀오한다 ㅋㅋㅋㅋㅋ       디퓨어 20:55  415 0
    2832714      [일반]  도탁스펌 Lck스토브리그 루머 [15] 네메시스 20:53  1339 0
    2832713      [일반]  이거 왜 저장 안된거냐       맥콜원샷 20:48  231 0
    2832712      [일반]  처갓집 슈프림 맛있냐 [12] 칼리스타 20:43  535 0
    2832711      [일반]  이야 이래도 명예안줘? 독하다 독해  [7] 망치박이 20:42  640 0
    2832710      [일반]  Kda랑 어울리는 트와이스멤버 누구있을까 [10] 토쟁의신 20:41  449 0
    2832709      [일반]  3년만에 엘씨게이 우승;; [3] 오또케오또케 20:35  737 0
    2832708      [일반]  출산률 높힐려면 군대를 어떻게해야함 [11] 느끼는버섯 20:34  503 0
    2832707      [일반]  천상계솔랭에서 소프엠 악명이 대단하던데 [3] 가을냄새 20:31  1045 0
    2832706      [일반]  총명도 모르는 사람이 있나 [2] 나뿔났다 20:28  238 0
    2832705      [일반]  네메시스 올해 필살기 [10] Younoob 20:26  669 0
    2832704      [일반]  우르곳 주소 삽니다ㅓ .. gif  [3] 흰곰 20:20  1000 0
    2832703      [일반]  쑤닝 빈이 러브카밀이었구나 ㄷㄷ [5] 청개구리드라 20:19  1062 0
    2832702      [일반]  2020 미국대선 트럼프VS바이든 근황.g..  [6] 태왕사신기 20:18  1262 0
    2832701      [일반]  브위포가 유럽에서 운더한테 맞은 건 [5] ㅎㄶㄶ 20:18  455 0
    2832699      [일반]  소녀시대 라이언하트컴백때급으로 kda컴백기..      토쟁의신 20:18  171 0
    2832698      [일반]  그냥 퀴즈.. txt  [15] 흰곰 20:15  738 0
    2832697      [일반]  내생각엔 미연이한테 싸비나 애드립구간을 안.. [2] 토쟁의신 20:14  357 0
    2832696      [일반]  너구리 우승해놓고 [3] 손이느린사람 20:14  567 0
    2832694      [일반]  브위포가 생각보다 존나 잘했던거같음 [6] Younoob 20:12  582 0
    2832693      [일반]  얘들아 kda 팝스타때 이블린고음애드립 지..      토쟁의신 20:10  129 0
    2832692      [일반]  축구는 템퍼링없음?? [6] 각키스마일 20:10  328 0
    2832691      [일반]  lck 2년만에 우승인건가 [5] 아기븝미 20:09  333 0
    2832690      [이벤트]  롤드컵 결승에 대한 중국인들 생각 [5] 기히절 20:09  697 0
    2832689      [일반]  님들 갱 조심 jpg  [3] 흰곰 20:07  788 0
    2832688      [일반]  너구리가 룰루 스킨 만들어주면 좋겟음  [8] 밴쿠버꼴등각 20:05  615 0
    2832687      [일반]  LGBT 성향 없오? ㅠㅠ jpg  [1] 흰곰 20:04  645 0
    2832686      [일반]  테스 쑤닝 경기는 경기력 별로였던거 맞는데      아기븝미 20:04  120 0
    2832684      [일반]  쵸비는 비디디랑 비슷한듯? [7] 깡통차기 20:01  536 0
    2832683      [일반]  롤 말고 큰대회 있는 게임은 뭐뭐있음? [7] 야채싫어 19:56  310 0
    2832682      [일반]  수닝 vs TES는 해설의 중요성을 보여주.. [52] N을위하여 19:56  1558 2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