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과 함께! 댓글로 사연을 적어주세요. "조텍 GTX 1050 Mini"를 드립니다!




◎ 댓글로 사연을 남겨주시면 그래픽카드 선물이!  


참여방법 : 본 게시물의 댓글로 조텍 그래픽카드가 꼭 필요한 사연을 남겨주시면 응모 완료!

응모기간 : 4월 20일 ~ 5월 19일

당첨자발표 : 5월 22일

상품 : 조텍 지포스 GTX 1050 Mini 2GB (1명 추첨)


당첨자


한강라이더

축하드립니다~ 
상품 발송은 조텍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당첨자는 엄청난 장거리를 제외하고(국내 한정) 조텍에서 직접 설치를 진행합니다.
(조텍에서 자택 방문이 가능한 분들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설치 시, 설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당첨자는 수령 후, 10일 이내에 간단한 사용기를 올려야 합니다.
- 사용기 업로드 게시판 바로가기
-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 바로가기
*사용기 미작성 시, 제세공과금(22%)를 납부 해야 합니다.
4. 인벤 회원정보의 전화번호 및 주소가 본인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5. 이벤트 참가는 ZOTAC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 개인정보 (전화번호,주소) 수집 목적 : 당첨자 확인 및 이벤트 상품 발송
7. 수집된 개인정보는 이벤트 종료 후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Lv72
Eti
8%
 
경험치
162,216
베니
451
이니
173,574
  • 명성치1445
  • 제니1140
  • 9
  • 2
  • 1
  • 5
  • 3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125969      [일반]  리엔 쓰려면 역시      Sebopdalta 22:12  1 0
    3125968      [일반]  요즘 마영전이 너무 재밌따       니얼굴탕구리 22:12  1 0
    3125967      [일반]  라쿤 그거잖아      Sebopdalta 22:11  1 0
    3125966      [일반]  집도찪뚠 ㅋㅋ      Busan 22:10  1 0
    3125965      [일반]  요새 카오스방송보는데재밌다       Twice원스 22:09  3 0
    3125964      [일반]  7천이니빵 ㄹㅈㄱ 힐4이상 ㄱㄱ [7] 내티어블랭크 22:08  2 0
    3125963      [일반]  라쿤카페는 홍대에 3개나 있슴니다  [1] 너굴리순한맛 22:08  11 0
    3125962      [일반]  하..리엔핵꾸져.. [5] 지렁이 22:07  12 0
    3125961      [일반]  킹스맨 보려하는데 [1] 쿠로네코 22:06  10 0
    3125960      [일반]  5만이니빵 ㄹㅈㄱ 힐5이상 ㄱ  [5] 악마 22:06  16 0
    3125959      [일반]  징짱 너랑나때 개커엽다       안톤 22:04  7 0
    3125958      [일반]  라쿤카페 같이 갈 사람 구한다  [2] 너굴리순한맛 22:03  12 0
    3125957      [일반]  그래 니가 원하던 고양이짤이야  [2] 카페 22:03  13 0
    3125956      [일반]  그래도 가장 귀여운건! [3] 엄마 22:03  7 0
    3125955      [일반]  너구리도 기여움  [1] Biblethump 22:02  11 1
    3125954      [일반]  오예  [1] 카페 22:01  4 0
    3125953      [일반]  고양이짤올려줘ㅠㅠㅠㅠㅠ  [1] 구룽 22:01  3 0
    3125952      [일반]  ㅁㅊ 춘전이...       스노우화이트 22:01  6 0
    3125951      [일반]  다시 퇴벤      원딜미포짱짱 22:01  1 0
    3125950      [일반]  슈주 컴백하든데      강민승 22:01  3 0
    3125949      [일반]  빙수       매혹으로포킹 22:01  7 0
    3125948      [일반]  고양이 자랑하지말어;  [2] 구룽 22:01  10 0
    3125947      [일반]  클로저스 설치중      히메링고 22:00  2 0
    3125946      [일반]  개냥이는 이런 느낌  [6] 엄마 22:00  15 0
    3125945      [일반]  진짜 큥이같은 고양이 키우고싶다       구룽 21:59  2 0
    3125944      [일반]  자게러들 프로브님 차단한게 틀림없는듯 [4] 원딜미포짱짱 21:59  4 0
    3125943      [일반]  하 무슨 알바한테 세금을때냐? 그만둘까 그.. [1] 시후야 21:59  12 0
    3125942      [일반]  조이님 샤워하러가심 ㅂㅂㅂㅂ       Joy 21:58  5 0
    3125941      [일반]  이제 ㅇㅁ 언급하면 닉언되네      Yerim 21:58  8 0
    3125939      [일반]  야 오늘 시간있어?       구룽 21:58  3 0
    3125938      [일반]  이니줘  [1] 카페 21:58  6 0
    3125937      [일반]  벌이도 별이라하고 큥이도 쿵이라했네       구룽 21:57  7 0
    3125936      [일반]  안주 모묵지 ㅋㅋ [4] 모에모에큥 21:57  4 0
    3125934      [일반]  개는 혀에 바늘같은거 없음???  [2] Joy 21:57  14 0
    3125933      [일반]  난 삼시세끼나오는 쿵이가 ㄹㅇ 귀엽더라  [2] 구룽 21:56  7 0
    3125932      [일반]  님들 설마...-  [4] Yerim 21:56  14 0
    3125931      [일반]  신경쓰여  [1] 우여늬 21:56  5 0
    3125930      [일반]  검열언제풀리지..       스노우화이트 21:55  4 0
    3125929      [일반]  전 애완동물은 개보다 고양이가 좋은게 [5] 엄마 21:54  15 0
    3125928      [일반]  내 이야기하나  [3] 카페 21:54  9 0
    3125927      [일반]  마더!  [2] 우여늬 21:53  12 0
    3125926      [일반]  인벤러들이랑 술마시면 재밌을듯 [5] 모에모에큥 21:52  12 0
    3125925      [일반]  뉴비흰딱은 [3] 허륜안설전설 21:52  7 0
    3125924      [일반]  모하디 집옴ㅋ  [2] Busan 21:52  6 0
    3125923      [일반]  한달정지 당함 ㅋㅋㅋ [4] Milanov 21:51  24 0
    3125922      [일반]  술마시러간다 ㅅㅅㅅㅅㅅㅅ      모에모에큥 21:51  3 0
    3125921      [일반]  장비제조1000회 1갓속탄  [1] 앗뇽 21:51  6 0
    3125920      [일반]  전 너구리가 아니애오  [3] 너굴리순한맛 21:51  10 0
    3125919      [일반]  이번 이벤트 2턴밖에안걸리눈데 왜안하냐  [2] Joy 21:51  8 0
    3125918      [일반]  정말 이쁜 고양이  [4] 엄마 21:50  11 0
    3125917      [일반]  향로리신 뭐냐 [1] 후엥 21:50  8 0
    3125916      [일반]  클로저스정도면 그래도 라이트한데       안톤 21:49  4 0
    3125915      [일반]  아.. 힘퍼가 잘나오는 구만..      Park준호 21:49  3 0
    3125914      [일반]  입벤글 댓글0      원딜미포짱짱 21:49  3 0
    3125913      [일반]  요즘 쓸만한 딜탱ㅡ탱 정글 뭐잇나요      하이라우 21:49  2 0
    3125912      [일반]  밑가슴언냐 이제 왜키우냐 ㅋㅋㅋㅋ       구룽 21:47  16 0
    3125911      [일반]  PTRD 리엔필드 키울만함?  [8] 스노우화이트 21:46  19 0
    3125910      [일반]  울어머니 냥이 극혐해서  [5] 매혹으로포킹 21:46  20 0
    3125909      [일반]  프로브 재부상      원딜미포짱짱 21:46  4 0
    3125908      [일반]  내가 이짤 어디서 건졌더라       구룽 21:45  10 0
    3125907      [일반]  고양이 사진 고다고  [1] Sebopdalta 21:45  15 0
    3125906      [일반]  고양이 사진좀 ㅠㅠㅠㅠ       구룽 21:44  9 0
    3125905      [일반]  그냥 원소 2개는 포기할래  [2] 스노우화이트 21:43  11 0
    3125904      [일반]  5인텔 1/5 용사구함, 고내이볶음밥 친추      고내이 21:43  4 0
    3125903      [일반]  오늘 롤 350일만에 접속했다      마성의시공 21:43  5 0
    3125902      [일반]  악 으아아아악 전지 수거 안했어!!!!!      Sebopdalta 21:43  2 0
    3125901      [일반]  올만 ㅇㅇ  [1] 우여늬 21:41  6 0
    3125900      [일반]  1제대부터 7제대까진 컨셉 확고하고 [4] Sebopdalta 21:41  8 0
    3125899      [일반]  빨딱아 그 고양이 번쩍들어바  [4] 구룽 21:40  19 0
    3125898      [일반]  부드러운거 만지고 싶다 [3] 엄마 21:40  12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