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맛이 가버렸엉...

그 와중에도 새벽에 백합 만화 다 보고 설레여서 못 잔 내가 레전드...
EXP 325,925 (63%) / 335,001

인벤러

Lv78 행복해야해요

좋은 일이 있기보다는 슬픈 일이 없었으면...

인벤에서 행복만 얻어가세요♥


제 글에는 늦게 댓글 다셔도 됩니다!
레벨
Lv78
라이센스
B급 라이센스
경험치
325,925 (63%) / 335,001 ( 다음 레벨까지 9,077 / 마격까지 7,826 남음 )
포인트

이니 4,675

베니 1,753

제니 591

명성
1,502
획득스킬
  • 5
  • 9
  • 5
  • 5
  • 5
  • 2
  • 1
  • 5
  • 4
  • 4
가입일 정보
2014-06-12 03:26:09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2013일째입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216321      [일반]  이번에 레오나 스킨나온대서 롤한번 들어가봄      유령소녀 02:45  4 0
    4216320      [일반]  아이앱 후드 살까 했는데 오늘 센텀에서 급..  [1] 자르반4세 02:44  6 0
    4216319      [일반]  오프화이트는 흰검같이 흔한거 사면  [1] 공백 02:43  13 0
    4216318      [일반]  싸버렸음;;  [2] 실버부심 02:41  13 0
    4216317      [일반]  이거 무슨 게임 아이콘인가요?  [2] Jeremyjay 02:40  13 0
    4216316      [일반]  이거 어떰  [2] 공백 02:35  22 0
    4216315      [일반]  재밌네요      심신미약 02:23  12 0
    4216314      [일반]  내일 야라닭 고추마요먹러야지~~ [1] 쎅스 02:23  15 0
    4216313      [일반]  난 왜 하이엔드 옷에는 관심이 없을까  [2] 자르반4세 02:20  32 0
    4216312      [일반]  얘들아 나 생일이다 [3] 그렌라간 02:15  22 0
    4216311      [일반]  오프화이트 후드집업 사고싶은데  [1] 공백 02:15  24 0
    4216310      [일반]  레벨 빨간맛 처음 봤을때 센세이션이었는데  [4] 자르반4세 02:12  22 0
    4216309      [일반]  세트 언제쯤나올까요? [1] 이스코 02:09  14 0
    4216308      [일반]  다이애나 ,qeee때문에 밴이라든데 [2] 고우리 02:03  40 0
    4216307      [일반]  레벨 이번 신곡은 딱 파워업정도로만 나오길  [2] Wendy 02:00  21 0
    4216306      [일반]  잘자 [3] 후엥 01:59  11 0
    4216305      [일반]  다이애나 지금 무슨 버그 잇단거임?  [11] Wendy 01:54  52 0
    4216304      [일반]  영화관 알바할거면 시지브이로 가라...      Yiren 01:53  20 0
    4216303      [일반]  게임 캐리력 순위가 어케되나요??      배짱이 01:53  7 0
    4216302      [일반]  집에가서 자기 vs 동방에서 자기 [6] 정근우 01:48  36 0
    4216301      [일반]  내일 메가박스 첫출근 [2] Yiren 01:48  22 0
    4216300      [일반]  15분만에 잠을 허락한 아스날...       우여늬 01:47  28 0
    4216299      [일반]  감스트 마이보고 얼굴에 전구달린새끼 ㅋㅋㅋ.. [6] 킹이즈불백 01:33  51 0
    4216298      [일반]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존망게시판  [2] 자르반4세 01:32  32 0
    4216297      [일반]  ㅈ같은 라이엇 코리아가 1년넘게 안고친 버.. [1] 워독 01:31  40 0
    4216296      [일반]  야도란나시발챙이       자르반4세 01:31  32 0
    4216295      [일반]  타투충들 나이먹고 백퍼 후회함 ㅋㅋ  [1] 자르반4세 01:30  37 0
    4216294      [일반]  솔직히 씹선비라 아이돌들 타투 하는거 별로..  [7] 자르반4세 01:28  41 0
    4216293      [일반]  야로미스나인 보고싶어 울었어       씨맥 01:28  13 0
    4216292      [일반]  아무리 다4가 럭키브론즈여도       Nanohana 01:28  27 0
    4216291      [일반]  아이들 수진도 몸에 타투 많네 [1] 킹이즈불백 01:28  29 0
    4216290      [일반]  기괴 레전드  [7] 씨맥 01:26  41 0
    4216289      [일반]  다원이 몸매지리는데 활동 중지하네 [1] 킹이즈불백 01:25  27 0
    4216288      [기타]  배유빈 머리 아직도 안잘랐네  [4] 리네 01:24  39 0
    4216287      [일반]  솔직히 짱깨들은 아이돌 시키면 안됨  [1] 자르반4세 01:23  29 0
    4216286      [일반]  나만의 상점 이거 살만한거 있나요?  [1] alone 01:23  20 0
    4216285      [일반]  님들 테두리요 [5] Marteen 01:23  14 0
    4216284      [일반]  우주소녀는 ㅇㅈ이지 ㅇㅇ [1] Syndra 01:23  16 0
    4216283      [일반]  킹래는 좋은데충 빠따마렵네 ㅋㅋㅋㅋ  [2] 자르반4세 01:23  23 0
    4216282      [일반]  레벨 컴백곡 또 난해한거같다      킹이즈불백 01:22  11 0
    4216281      [일반]  카카오팟의 미래 기룡이 보세요 ㅇㅇ      Syndra 01:22  8 0
    4216280      [일반]  군대선임중에 걔 좋아하는 사람 있었음  [3] 자르반4세 01:20  44 0
    4216279      [일반]  시즌1 한명 주작이라는데 다들 누군지 알듯..  [3] 자르반4세 01:18  55 0
    4216278      [일반]  정글의 법칙 조현 ㅗㅜㅑ  [3] 킹이즈불백 01:18  65 0
    4216277      [일반]  내가 보기엔 사쿠라가 찐1등이였을가능성 있..      씨맥 01:17  15 0
    4216276      [일반]  워뇽이랑 쿠라는 아무 잘못 없다 ㅇㅇ [1] Syndra 01:16  23 0
    4216275      [일반]  장학금 신청했는데 소득심사 언제까지 항 [4] 킹이즈불백 01:16  17 0
    4216273      [일반]  주작즈원 해체 기원 3일차      씨맥 01:14  11 0
    4216272      [일반]  주작논란., 드디어 얼굴을 비추는 아이즈원..  [4] 킹이즈불백 01:14  44 0
    4216271      [일반]  연예인 사진 이제 감흥 하나도 없네      꽃비엘라 01:12  21 0
    4216270      [일반]  로우: ^룸 [4] 씨맥 01:12  24 0
    4216269      [일반]  작곡하는 프로미스나인 이서연...  [6] 씨맥 01:11  25 0
    4216268      [일반]  ㅋㅋㄱㅋㅋㄱㅋㄱㄱ(3)  [2] 킹이즈불백 01:11  26 0
    4216267      [일반]  인벤레벨      하이윰 01:09  14 0
    4216266      [일반]  창모 메ㅌ0오  [1] 상어 01:09  19 0
    4216265      [일반]  아이즈원 원영 근황..  [6] 씨맥 01:09  52 0
    4216264      [일반]  와 ig 카이사 개꿀딱 떴는데 사줄사람 ㄹ..  [3] 탕굴 01:07  36 0
    4216263      [일반]  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2)  [3] 킹이즈불백 01:07  23 0
    4216262      [일반]  보닌 팔로우 리스트 평가 좀  [2] 상어 01:07  21 0
    4216261      [일반]  주작은 모자이크하자 [2] 씨맥 01:07  20 0
    4216260      [일반]  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  [4] 킹이즈불백 01:06  24 0
    4216259      [일반]  백지헌 fun 직캠..  [4] 상어 01:06  34 0
    4216258      [일반]  오늘도 상하차듀오,,  [5] 탕굴 01:05  38 0
    4216257      [일반]  그래서 우정잉 왜 장기휴방인데? [4] 킹이즈불백 01:05  42 0
    4216256      [일반]  진짜 트타쿠새끼들 몽둥이찜질을 당해봐야 정.. [6] 씨맥 01:04  30 0
    4216255      [일반]  상어닉 버리고 환생 ㄱ?       상어 01:04  10 0
    4216254      [일반]  괴물쥐 ㄹㅇ팟트아 삼국통일가나??. [1] 고우리 01:04  22 0
    4216253      [일반]  췌하!!  [3] 탕굴 01:03  20 0
    4216252      [일반]  나도 잘테야  [2] 우여늬 01:03  15 0
    4216251      [일반]  포그바 시발엠흑새끼야 빨리와 제발      씨맥 01:02  1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