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냐



나라네
EXP 1,533,824 (65%) / 1,584,001

초 인벤인

Lv94 하이바라냥이

너네 하세기 뜻이 뭔지 아냐?

프로필


경험치표


받은 인장

하이바라 아이(灰原哀)
한국명: 홍장미
생일: 10월 23일
키: 112cm
몸무게: 25kg
현재 나이: 7세
신분: 초등학생 1학년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1195
1011195
2011295
3011395
4011495
5011595
6011695
7011795
8011895
9011995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1,00121,190
1,20121,390
1,40121,590
1,60121,790
1,80121,990
2,00122,190
2,20122,390
2,40122,590
2,60122,790
2,80143,18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3,20143,580
3,60143,980
4,00144,380
4,40144,780
4,80145,180
5,20145,580
5,60145,980
6,00146,380
6,40126,590
6,60187,36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7,40188,160
8,20188,960
9,00189,760
9,801810,560
10,601811,360
11,401812,160
12,201812,960
13,001813,760
13,801414,180
14,2012016,10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16,2012018,100
18,2012020,100
20,2012022,100
22,2012024,100
24,2012026,100
26,2012028,100
28,2012030,100
30,2012032,100
32,201832,960
33,0013035,85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36,0013038,850
39,0013041,850
42,0013044,850
45,0013047,850
48,0013050,850
51,0013053,850
54,0013056,850
57,0013059,850
60,0012061,900
62,0015066,75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67,0015071,750
72,0015076,750
77,0015081,750
82,0015086,750
87,0015091,750
92,0015096,750
97,00150101,750
102,00150106,750
107,00130109,850
110,001250133,75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135,001250158,750
160,001250183,750
185,001250208,750
210,001250233,750
235,001250258,750
260,001250283,750
285,001250308,750
310,001250333,750
335,001250358,750
360,001360394,20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396,001360430,200
432,001360466,200
468,001360502,200
504,001360538,200
540,001360574,200
576,001720644,400
648,001720716,400
720,001720788,400
792,001720860,400
864,0011,4401,000,800
레벨누적 경험치%당 경험치마격타임
1,008,0011,4401,144,800
1,152,0011,4401,288,800
1,296,0011,4401,432,800
1,440,0011,4401,576,800
1,584,0012,8801,857,600
1,872,0012,8802,145,600
2,160,0012,8802,433,600
2,448,0012,8802,721,600
2,736,0012,8803,009,600
3,024,001











































































































































레벨
Lv94
라이센스
A급 라이센스
경험치
1,533,824 (65%) / 1,584,001 ( 다음 레벨까지 50,178 / 마격까지 42,977 남음 )
포인트

이니 2,799,684

베니 1,753

제니 -9,340

명성
8,544
획득스킬
  • 11
  • 5
  • 6
  • 5
  • 4
  • 5
  • 5
  • 1
  • 3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231481      [일반]  맨유진다에 1000이니       백예진 00:21  1 0
    4231480      [일반]  중고나라없어지겟누 ㅋㅋㅋ [2] 고우리 00:13  12 0
    4231479      [일반]  초보원딜 데리고 할만한 서폿챔 뭐가있을까요.. [1] 려슈임당 00:12  5 0
    4231478      [일반]  마격주세요 크리1000이니       쁜린이 00:09  13 1
    4231477      [일반]  작가누나 고우시네 ..      고우리 00:07  10 0
    4231476      [일반]  프레스티지] 아트,아리,피즈,니코 중에 추.. [1] 귀갱주의 00:06  7 0
    4231475      [일반]  1년동안 못잡고잇엇던거네 ㄷㄷ [2] 고우리 00:02  19 0
    4231474      [일반]  하네다 공항에서 아이즈원 사쿠라가 받은 선..  [8] 킹이즈불백 23:59  39 0
    4231473      [일반]  아들들 마라탕은 왜 좋아하는거임?...      마흔아홉 23:58  5 0
    4231472      [일반]  세붕이 출격...      우연하 23:58  10 0
    4231471      [일반]  ^^1발 에이스견제 오지네      이시국 23:57  8 0
    4231470      [일반]  경찰 뭐하냐 ㅋㅋ [1] 고우리 23:50  11 0
    4231469      [일반]  징크스 태그 클럽만들려고하는데 도와주실분 ..      Jlnx 23:50  4 0
    4231467      [일반]  속보)나루토 숨겨진 스승유출       씨맥 23:49  27 0
    4231466      [일반]  역시 집에 누가 놀러오면 냥이님들이 인사임  [1] 매혹으로포킹 23:48  15 3
    4231465      [일반]  아니 씹 경찰이할일을 그알이하누 ㅋㅋ [2] 고우리 23:43  19 0
    4231464      [일반]  무리타 아웃 [5] 씨맥 23:40  14 0
    4231463      [일반]  토트넘 경기는 무 아님 패 고르면 될듯 [1] 웃기면짖음 23:39  7 0
    4231462      [일반]  리버풀의 무패 우승을 저지하기위해 출격준비.. [1] 킹이즈불백 23:37  12 0
    4231461      [일반]  스토브리그 아 ㅋㅋ      루키마스터 23:37  6 0
    4231460      [일반]  무무는 단거 싫어해      건설로봇 23:36  5 0
    4231459      [일반]  환생하신분들 닉네임 댓글 남기세요  [2] 자르반4세 23:36  15 0
    4231458      [일반]  아시발 진짜 개좆같네      Yiren 23:35  18 0
    4231457      [일반]  키아나 ㅈㄴ쎄다... 뿌아나 ㄹㅇ 떡상 [2] 킹이즈불백 23:32  20 0
    4231456      [일반]  그알보는데 저런사기도잇구나 싶다      고우리 23:31  6 0
    4231455      [일반]  역시 여자들은 단걸 좋아하나봐 [7] 매혹으로포킹 23:31  31 0
    4231454      [일반]  칼바람 ㄹㅇ 히오스식 매칭 해준다니가       Wendy 23:30  14 0
    4231453      [일반]  닭집 입단테스트 보러가야되나... [1] 우연하 23:28  11 0
    4231452      [일반]  [cherish]클럽에서 소중한 클럽원 분..       차비씨 23:25  7 0
    4231451      [일반]  자랭즐겜한명구함      아으오챠 23:25  7 0
    4231450      [일반]  닭집 앰창팀됬네 ㄹㅇ [4] 우연하 23:25  17 0
    4231449      [일반]  피들스틱 시공간 언제 즈음 할인해주나요?       잔학 23:22  13 0
    4231448      [일반]  설레는키차이  [1] 원스 23:21  44 0
    4231447      [일반]  이게안넘어갔네 ㅋㅋㅋ [2] 고우리 23:20  15 0
    4231446      [일반]  라멜라 미친새끼      그랬더랬죠 23:17  10 0
    4231445      [일반]  토트넘 오랫만에 축구한번햇다      고우리 23:15  12 0
    4231444      [일반]  손흥민 옵사라인 잘 못보는듯...      고우리 23:12  11 0
    4231443      [일반]  슛일까 패스일까 [1] 고우리 23:11  14 0
    4231442      [일반]  아 토트넘 존나못하네       원스 23:10  15 0
    4231441      [일반]  세트하는놈들 진짜 죽여버리고싶네 [4] 이시국 23:10  31 0
    4231440      [일반]  제드송 데뷔 ㄷㄷㄷㄷㄷㄷㄷ [2] 그랬더랬죠 23:06  16 0
    4231439      [일반]  제가 좋아하는 사람  [7] 유애나 23:03  41 0
    4231438      [일반]  롤 왜이럼 [2] 서폿학개론 22:59  91 0
    4231437      [일반]  손흥민 위치 레전드 ㅋㅋㅋ      고우리 22:59  24 0
    4231436      [일반]  요즘따라 칼바람 큐돌리면 지는조합만 나온다  [2] Wendy 22:58  16 0
    4231435      [일반]  진짜니가 돌앗네 ㅋㅋㅋ      고우리 22:58  17 0
    4231434      [일반]  와 ㅋㅋㅋㅋㅋ 진짜니가 ㅋㅋㅋㅋ      그랬더랬죠 22:58  10 0
    4231433      [일반]  나봉쓰 골 각...      고우리 22:57  11 0
    4231432      [일반]  장현수급플레이 ㅋㅋㅋ [1] 고우리 22:57  16 0
    4231431      [일반]  토트넘 멸망ㅋㅋㅋ      고우리 22:56  13 0
    4231430      [일반]  토트넘 피케이 ㅋㅋㅋㅋㅋ      그랬더랬죠 22:56  13 0
    4231429      [일반]  세뱃돈 받으러 가?  [5] 썸녀 22:55  44 0
    4231428      [일반]  케인있엇으면 어떻게든 골 넣엇을듯      고우리 22:54  10 0
    4231427      [일반]  손흥민 빠르긴 ㄹㅇ 빠르네 ㅋㅋ [2] 고우리 22:49  25 0
    4231426      [일반]  배달음식 추천점  [5] 하이바라냥이 22:45  31 0
    4231425      [일반]  오리에 레전드 ㅋㅋ      고우리 22:42  15 0
    4231424      [일반]  알리 이걸 못넣네 ㅋㅋ      고우리 22:41  17 0
    4231423      [일반]  겨울철에 나오는 귤엔 분명 마약을 넣었을꺼..  [1] 백예진 22:36  27 0
    4231422      [일반]  성인 오픈채팅 구인합니다. [1] 군필대졸백수 22:35  31 0
    4231421      [일반]  안녕하세요... [2] 우연하 22:31  22 0
    4231420      [일반]  이거 레벨업 어떻게 하냐      가짜루 22:31  11 0
    4231419      [일반]  간호대 신입생 톡방 근황...ㄹㅇ...jp..  [5] 그랬더랬죠 22:26  137 0
    4231418      [일반]  손흥민은 양봉업자 타이틀 이제 내려놔야 [1] 고우리 22:25  36 0
    4231417      [일반]  게임 나만 안되나요? [3] 천사의머리띠 22:23  155 0
    4231416      [일반]  트와이스 키순서       원스 22:22  47 0
    4231415      [일반]  손흥민 홈런ㅋㅋ [3] 고우리 22:21  43 0
    4231414      [일반]  롤 노말팟 있음???      정근우 22:21  15 0
    4231413      [일반]  패스 2200개모을라면 [1] 항상변함없이 22:20  19 0
    4231412      [일반]  프로폴리스 몸에 좋냐  [4] 원스 22:13  45 0
    4231411      [일반]  GD는 군대 가서 뭐 했을까  [3] Sana 22:12  4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