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공 탐켄치.gif




3명이나 낚음
EXP 2,602 (1%) / 2,801

Lv19 블클탐켄치

레벨
Lv19
경험치
2,602 (1%) / 2,801 ( 다음 레벨까지 199 / 마격까지 188 남음 )
포인트

이니 34,786

베니 715

제니 822

명성
2,396
획득스킬
  • 6
  • 4
  • 1
  • 3
  • 1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231005      [일반]  멜론 차트가 무슨 의미가 있냐 빠순이들 아..      Syndra 06:21  4 0
    4231004      [일반]  자유랭 실버구간 한분 구해요 포지션 원하는..      꽁듀레 05:20  12 0
    4231002      [일반]  지겨워 죽겠다 15분 서렌 20분 서렌      가토독재자 04:23  18 0
    4231001      [일반]  메카삼국 패스로 프레스티지 가렌 [1] 피기컬 03:48  25 0
    4231000      [일반]  자유게시판 1.2 는머냐 이건3임? [3] 도넛 03:01  37 0
    4230999      [일반]  형들아 메카삼국 질문좀 해도될까?      아배가고프군 02:58  18 0
    4230998      [일반]  열쇠 부족한 사람있음?  [1] Crownship 02:52  57 0
    4230997      [일반]  세트하다가 잭스하니까 신세계네 ㅅㅂ ㅋㅋ [2] 우연하 02:45  73 0
    4230996      [일반]  마격 플리즈 ㅠㅠㅠ      Analking 02:37  26 0
    4230995      [일반]  와 ㅅㅂ 100판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2] 우연하 02:25  50 0
    4230994      [일반]  얼빡샷 넘 좋다..  [3] Wendy 02:23  57 0
    4230993      [일반]  개뜬금없이 물의호흡쓰다가 [2] 원스3기 02:21  30 0
    4230992      [일반]  왐마 잘 자븟다 [4] 슷친 02:21  29 0
    4230991      [일반]  내가 롤 시작하고 처음나온챔프가 엘리스네  [4] Wendy 02:11  46 0
    4230989      [일반]  세트 특성 [1] 우연하 01:54  30 0
    4230988      [일반]  ㄹㅇ 칼바람하다 롤접을뻔  [2] Wendy 01:47  62 0
    4230987      [일반]  렙업 어케해요?      JangTa 01:45  19 0
    4230986      [일반]  롤 30대도하나?      치잌킹 01:37  47 0
    4230985      [일반]  최근 솔랭폼  [4] 스맵 01:34  74 0
    4230984      [일반]  아 ㅋㅋㅋㅋ 나 롤 개 잘흐네 진ㅋ자  [4] 은하수 01:33  56 0
    4230983      [일반]  리얼 하현은 ㅈ밥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  [2] 뚜앙 01:33  47 0
    4230982      [일반]  골드4에서 실버1들 컽하는중입니다... [4] 우연하 01:32  47 0
    4230979      [일반]  하 시바아아알 존나 행복해 [1] 뚜앙 01:22  35 0
    4230978      [일반]  12귀월 ㅈ밥아니냐 [3] 원스3기 01:22  35 0
    4230977      [일반]  저 더이상은 멘탈나가서 롤 못하겟는데 [1] 에어팟한쪽 01:21  34 0
    4230976      [일반]  핫바 야한디 [2] 쎅스 01:19  39 0
    4230975      [일반]  시바알.. 40분동안 참았네  [1] 뚜앙 01:19  47 0
    4230974      [일반]  와 cu 불닭마요 삼김 ㅈㄴ맛있네 [2] 쎅스 01:17  42 0
    4230973      [일반]  근데 겨울에는 편의점핫바가 ㅈㄴ맛있음  [4] 원스 01:16  32 0
    4230972      [일반]  푸키먼 다시 사서 20시간이나 했덤  [2] Wendy 01:16  29 0
    4230971      [일반]  도시락도 아님  [3] 뚜앙 01:15  41 0
    4230970      [일반]  본인 찐따썰 [4] 행복해야해요 01:14  43 0
    4230969      [일반]  아니 계산까지 했더니 전자레인지까지 쓰네...  [3] 뚜앙 01:13  32 0
    4230968      [일반]  원피스 나옴? [2] 쎅스 01:11  28 0
    4230967      [일반]  엘리스 =  [5] 이온채 01:11  42 0
    4230966      [일반]  요새 정글배우고싶어서 정글방송보는데  [2] 원스 01:09  31 0
    4230965      [일반]  북미 롤 계정 삭제하는 방법 아는사람 ?      이온채 01:09  15 0
    4230964      [일반]  스위치에 맥박재는 기능도 있더라..  [6] Wendy 01:08  31 0
    4230963      [일반]  화장실 존나 가고싶은데 손님들이 나갈 생각..  [4] 뚜앙 01:08  42 0
    4230962      [일반]  피츄 만들었따 ㅋㅋ  [2] Wendy 01:00  28 0
    4230961      [일반]  벌써 랭100판가까이 한애들은 뭐냐? [3] 우연하 00:56  38 0
    4230960      [일반]  요즘 오후 9시~10시 사이에 자면 오전 .. [2] 행복해야해요 00:55  24 0
    4230959      [일반]  어제 줏은 둡짤  [3] Elderscroll 00:49  49 0
    4230958      [일반]  ㅎㅇ ㅋ  [7] 우여늬 00:48  34 0
    4230957      [일반]  벽력일섬이 캐간지긴하지만  [6] 원스 00:48  48 0
    4230956      [일반]  브론즈 다 뒤짐? 자랭큐 7분 먼데      Syndra 00:47  17 0
    4230955      [일반]  스으읍.. 천둥의호흡 [4] 원스3기 00:42  30 0
    4230954      [일반]  님들 닷지 패널티 기준좀알려줘요;; [1] 난자유롭고 00:30  23 0
    4230953      [일반]  cherish클럽에서 소중한 클럽원을 모십..       정글파는초보 00:26  16 0
    4230952      [일반]  아함 아함 졸려양 [3] 의식을넘어서 00:25  16 0
    4230951      [일반]  인생 조까군  [8] 원스 00:25  35 0
    4230950      [일반]  지금 마녀미스포춘 프레스티지 얻을수있는 방.. [1] 려슈임당 00:17  31 0
    4230949      [일반]  네이버에서 영화 무료 배포중  [4] 자르반4세 00:15  70 0
    4230948      [일반]  남산의부장들 볼만허냐      고우리 00:15  16 0
    4230946      [일반]  친구목록 부분이 아예 안뜨는데 친구랑 같이..      핑크빛성배 00:11  25 0
    4230945      [일반]  하... 할게없어  [6] 흐랑이 00:04  25 0
    4230944      [일반]  귀멸 극장판 나온다던데  [5] 원스 23:57  47 0
    4230943      [일반]  이어폰알못인데 20만원대 추천좀      킹너굴맨 23:53  16 0
    4230942      [일반]  ㅎㅇ  [3] 한왕호 23:51  20 0
    4230941      [일반]  세트 좋긴한데 너무뚜벅인데      우연하 23:40  17 0
    4230940      [일반]  귀멸 15화봐야지      원스3기 23:37  14 0
    4230939      [일반]  갱냄 어케 가징 [2] 건설로봇 23:32  20 0
    4230938      [일반]  10만원이하 모자 추천좀      위치즈 23:31  14 0
    4230937      [일반]  카톡 롤방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trikerk 23:30  15 0
    4230935      [일반]  이거 정지냐??  [4] 오천원 23:28  88 0
    4230934      [일반]  1800 베니네 ㅋㅋ [2] 의식을넘어서 23:24  22 0
    4230933      [일반]  춤추는 고무신 검정고무신~ [2] 씨맥 23:24  19 0
    4230932      [일반]  으음.. 심심하덤스덤 [2] 의식을넘어서 23:24  16 0
    4230931      [일반]  코골고 자다가 깸 ㅋㅋ [4] 의식을넘어서 23:21  27 0
    4230930      [일반]  이즈리얼 아직 살아있습니다.       에이오엠지 23:21  3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