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으;; 감스트 롤 뒤지게 웃기네;;

쨔스
EXP 565,786 (71%) / 576,001

인벤러

Lv85 쎅스

색스


                                                                                                                                     

레벨
Lv85
라이센스
B급 라이센스
경험치
565,786 (71%) / 576,001 ( 다음 레벨까지 10,215 / 마격까지 8,414 남음 )
포인트

이니 23,052

베니 2,954

제니 2,467

명성
4,070
획득스킬
  • 5
  • 10
  • 5
  • 1
  • 1
  • 1
  • 1
가입일 정보
2012-08-02 12:59:53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2733일째입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234861      [일반]  KT 우승기원 5일차       스맵 01:40  0 0
    4234860      [일반]  쥐새끼 산채로 먹는거랑 산낙지랑 비교하고 ..      Syndra 01:40  4 0
    4234859      [일반]  막시 고메즈 골 지리누 ㄷㄷ       뚜앙 01:38  3 0
    4234858      [일반]  바르샤 멸망ㅋㅋㅋ [1] 고우리 01:36  5 0
    4234857      [일반]  술 너무마셨나 속쓰린다 ㅅㅂ  [4] 원스 01:36  3 0
    4234856      [일반]  새로운 비밀병기찾았따..  [2] 이성경 01:34  10 0
    4234855      [일반]  느그갤로 [1] 쎅스 01:34  4 0
    4234854      [일반]  본체 양쪽 유닛 이니셜 다새기면 20만원 ..      Syndra 01:33  7 0
    4234853      [일반]  산타는 없대 원재가 그랫슴  [1] 스맵 01:31  6 0
    4234852      [일반]  다음주 화요일에 할인하는 품목들 어디서 미..      후드 01:29  6 0
    4234851      [일반]  행님 세벳돈 감사드립니다       원스 01:28  6 0
    4234850      [일반]  후방) 비키니녀와 그린맨  [4] Sana 01:24  31 0
    4234849      [일반]  아 진짜ㅋㅋㅋㅋ 중국 음식 레전드네 ㅋㅋㅋ  [2] 뚜앙 01:20  23 0
    4234848      [일반]  우리흥 골~      그랬더랬죠 01:19  10 0
    4234847      [일반]  에어팟 커스텀 존나 예쁘다  [4] Syndra 01:14  35 0
    4234846      [일반]  자게 문 닫습니다 [1] 뚜앙 01:12  11 0
    4234845      [일반]  망벤 노잼이네 [2] 원스3기 01:10  9 0
    4234844      [일반]  잘가요... 잘가요 장만월씨      원스3기 01:07  6 0
    4234843      [일반]  발렌시아 골ㅋㅋ      고우리 01:06  8 0
    4234842      [일반]  6시단 조교출신 언냐! 내가 9040 이니..  [2] 뚜앙 01:05  17 0
    4234841      [일반]  티모 진짜 러블리하고, 큐트하지 않냐?? [3] 원스3기 01:02  14 0
    4234840      [일반]  -Wls?-      원스3기 00:58  8 0
    4234839      [일반]  미래 아들이 ㅁㅈㅇ vs 미래 딸이 ㅂㄱㅎ  [2] 뚜앙 00:57  20 0
    4234838      [일반]  머리가 깨져도       Sana 00:57  10 0
    4234837      [일반]  대가리가 깨져도  [2] 뚜앙 00:53  26 0
    4234836      [일반]  사람이 먼저다  [1] 원스 00:53  11 0
    4234835      [일반]  우리 이니 화이팅!!!! [4] 고우리 00:51  14 0
    4234834      [일반]  싸우지 말고  [1] 뚜앙 00:50  13 0
    4234833      [일반]  재평가가 아니라 그냥 까이면안되는 새끼....  [5] 씨맥 00:50  21 0
    4234832      [일반]  만이니만 넣어주시죠       원스 00:50  10 0
    4234831      [일반]  설날 기념 마격좀줘 [3] 업소녀 00:49  23 1
    4234830      [일반]  어머 쟤내 둘이서 키스해~ 하라지 뭐 어때      원스3기 00:48  12 0
    4234829      [일반]  어제오늘 역대급으로 오지게쳐먹음 ㅋㅋㅋ  [4] 원스 00:47  22 0
    4234828      [일반]  원펀맨은 살아있다 [3] 고우리 00:46  10 0
    4234827      [일반]  지휘관 없어지고나서부터 [2] 원스3기 00:45  11 0
    4234826      [일반]  카톡 롤방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trikerk 00:44  6 0
    4234825      [일반]  원스 특)  [2] Sana 00:44  13 0
    4234824      [일반]  난 유애나 가입까진 안했지만  [3] Sana 00:40  13 0
    4234823      [일반]  아이유 노래 남키로 바꿔도 높은데 [2] 원스3기 00:39  14 0
    4234822      [일반]  씨잼 유출사진 떴다ㄷㄷㄷ  [6] 씨맥 00:39  32 0
    4234821      [일반]  ^^ㅣ발지렷다  [2] 고우리 00:38  16 0
    4234820      [일반]  원스 X 유애나 특  [7] 원스 00:35  20 0
    4234819      [일반]  원스 특징)  [2] Sana 00:33  16 0
    4234818      [일반]  아이유 새신발 노래 왤케좋냐 [2] 원스3기 00:30  15 0
    4234817      [일반]  나두 아이폰 쓰고 싶어 ㅠㅠ  [4] Sana 00:30  16 0
    4234816      [일반]  목아 아아아앙아파  [2] 원스 00:30  10 0
    4234815      [일반]  에어팟 2세대는 걍 뒤도 안 보고 질렀는데 [1] Syndra 00:25  16 0
    4234814      [일반]  세.뱃.돈.좋.아  [1] Sana 00:22  14 0
    4234813      [일반]  세뱃돈 부러운거  [2] 원스 00:21  16 0
    4234812      [일반]  ㅎㅇㅎㅇ 나옴  [2] 원스 00:20  14 0
    4234811      [일반]  우한 폐렴 무서웡 ㅠ  [2] Sana 00:20  18 0
    4234810      [일반]  세뱃돈 ㅆㅅㅌㅊ.. [3] Syndra 00:19  26 0
    4234809      [일반]  나만 롤 옵션 초기화됨?  [1] 자르반4세 00:12  13 0
    4234808      [일반]  다음닉 뭐하지      슈화 00:08  10 0
    4234807      [일반]  우한 폐렴 이슈인김에...      루키마스터 00:04  8 0
    4234806      [일반]  큰아빠한테 조상썰듣는데 이름 지건잇음 ㄷㄷ      고우리 00:03  13 0
    4234805      [일반]  서울이나 부천쪽에 피시방추천해주세요 [1] 삐더리 00:02  10 0
    4234804      [일반]  설맞이로 상점에 뭐 안나오나요?      장쵸파 23:59  10 0
    4234803      [일반]  무슈제이 올인원      샴푸 23:58  10 0
    4234802      [일반]  알콜에 취한 건설로봇들 [1] 건설로봇 23:49  19 0
    4234801      [일반]  우한 폐렴 치사율 30%썰 실화냐 ㄷㄷ [1] 고우리 23:45  51 0
    4234799      [일반]  지금 자랭 왤케 안잡힘?? 나만안잡힘???..      Bissuu 23:35  12 0
    4234798      [일반]  설날인데 갓벤 특별포인트 지급이 없네요      이대팔굿 23:35  12 0
    4234797      [일반]  편돌이 일기) 방금 아저씨 개웃기네 ㅋㅋ ..       뚜앙 23:34  26 0
    4234796      [일반]  오늘의 누적주량 [5] 건설로봇 23:29  25 0
    4234795      [일반]  근데 54일 남았는데 전문하사 지원했음 [1] 삐졌지누 23:28  25 0
    4234794      [일반]  저 54일 밖에 안남았어요 [3] 삐졌지누 23:24  26 0
    4234793      [일반]  나대신 출근할사람  [3] 샴푸 23:20  23 0
    4234792      [일반]  프로미스나인 보고싶어 울었어       씨맥 23:19  19 0
    4234791      [일반]  무무님 4차 혼술상 인증 ㅇㅅㅇ  [3] 건설로봇 23:19  3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