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가 쏜다! DRX 게이밍의자 출시 기념 DRX 선수들의 친필 사인 게이밍의자 이벤트!

LCK 서머 4승 0패 승률 100%! 백전백승의 DRX! 제닉스와 함께하는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커뮤니티 이벤트! DRX 게이밍의자 출시를 기념하여 DRX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적힌 신제품 DRX 게이밍의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설명 : LCK에서 활약하고 있는 DRX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과 의자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본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하여 총 2분에게 DRX 친필 사인 게이밍의자(도란, 표식, 쵸비, 데프트, 케리아)를 보내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경품 : DRX 친필사인 게이밍의자 (2개)
* 이벤트 기간 : 7월 2일(목) ~ 7월 15일 (수)까지
* 이벤트 발표 : 7월 21일(화) 예정


☆ 당첨자 ☆

Nakedsnake
워치대표밴드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운영, 경품 추첨 및 선정은 제닉스에서 진행합니다.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했거나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당첨자 분에게는 경품 배송을 위해 인벤 쪽지로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4. 닉네임,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될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소득세법에 따라 5만원 초과 경품의 경우 22%의 당첨자 본인 부담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