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깨총으로 마딱이가는 팁, 총잡이에 대한 오해와 편견들

갤에 쓴거 그대로 퍼왔어요ㅋㅋ 말투 양해부탁드립니다. 


롤붕이들 ㅎㅇ


내 닉은 "점심먹자피즈야"고 마딱이임 ㅇㅇ 300판씩이나 한 판수충이라 부끄러우니 전적검색 ㄴㄴ


아마 다이아구간 랭겜 많이돌린사람이면 나 한번쯤은 봤을듯 ㅇㅇ


다4부터 대깨총 원툴로 마딱이 올라온 기념으로 팁좀 남기려 함



1. 몰왕검 굳이 없어도 된다.


무조건 총잡이 핵심은 침묵검임. 총잡이는 평타 맞딜로 상대 박살내는 스타일인데 졸렬한 새끼들 스킬쓰는거 아닥시키는게 우선임.


뒤에도 쓰겠지만 몰왕검이 DPS는 확실히 올려주지만 선템 못만든다고 총잡이 못가는거 아님. 오히려 침묵검 없이 가면 더 망함.


9.19 패치 전엔 침묵검 무조건 2개 이상 필요했는데 패치후엔 하나만 그브나 트타 주고 나머지는 bf섞은 딜템으로 커버 가능.


몰왕검 없이 침묵검만 3개 들고 1등 많이 해봤고 고연포 그브 3성에 침묵검 다는 순간 순방은 확정임.



2. 레드 안만든다.


레드가 ㄹㅇ 씹 함정템임. 자벨 남아서 처리해야 될 경우 제외하면 레드 절대안만듬.


특히 패치 후엔 레드보다 bf 조합템이 딜 훨씬잘박혀서 일부러 자벨먹고 만드는새낀 대가리 총맞은새끼임 ㅇㅇ



3, 해적 안 받는다.


본인은 총잡이하면서 3라운드부터 미포뜨기 전까지 해적 시너지 받아본적이 없음. 2해적 불편해도 끝까지 감.


그 이유는 파이크가 씹 함정캐릭이라 그럼. 총잡이가 중반에 3성작 안되면 개털리는 이유가 앞라인이 좆장애라 마지막에 트타 혼자만 남고 얼타다 뒤짐.


파이크 이새낀 우리 그브 갱플 형님 몸빵하실때 뒤에서 알짱거리다가 한번 긁을때쯤 되면 트타랑 파이크만 살아있음 씨발련.


근데 쉔 2성이나 카밀 3성 넣어주면 앞라인 ㅅㅌㅊ라 중반에 피관리 너무잘됨. 효자새뀌덜...


조합 기본 베이스는


5렙 트타 그브 루시안 쉔 갱플

6렙 트타 그브 카밀 루시안 쉔 갱플


이거라 생각하면 되고 본인이 사기꾼이면


5렙 트타 그브 쉔 갱플 징크스 + 몰왕검으로 3검사

6렙 트타 그브 카밀 쉔 갱플 징크스 + 마법공학


요런거 하면됨 ㅇㅇ



4. 무조건 4 10 리롤


2라운드는 템 설계에 따라 운영이 달라짐.


선템 뒤집개, 곡궁, 조개 중 하나는 들고 있어야 총잡이 가능. 초밥에서 조개 못먹는 병신 없지?


곡궁이 있건 말건 2성 잘붙고 씹 연승각 => 뒤집개 버리고 연승 ㄱ 조개나 여눈 먹고 침묵검 ㄱ

곡궁이 있고 기물 2성 ㅈ도 안뜬다 => 연패 박고 뒤집개나 곡궁 bf 노리셈

조개가 있고 침묵검은 만들어야 하는데 연패 박아서 곡궁 뒤집개도 먹고싶고... 우짜노... => 닥치고 여눈 드셈


연승 베이스면 2성 기물 잘 쓰다가 4 10에서 빠이빠이 하면됨.

리롤할때 본인은 카밀도 같이 찾음. 3성 개잘뜸. 근데 2성만 띄워서 창고에 박아두기만 해도 되고 트타 그브 자리없으면 그냥 2성짜리도 팜.



5. 첫 템은 곡궁 > 조개 >>> 뒤집개


몰왕검이 ㅆㅅㅌㅊ라 뒤집개 먹고싶은거 이해하는데 억지로 연패 박고 초밥에서 곡궁 안뜨면 인생 망함.


곡궁은 몰왕검, 거인 학살자, 고연포 보고 가고 5라에 조개랑 같이 남으면 강등검까지 ㄱㄱ


조개는 설명 필요없지? 개좋다 ㅇㅇ


패치 전엔 선템 무조건 조개 먹었는데 패치 후에 거인학살자나 인피 좋더라 ㅇㅇ 이젠 곡궁이 더 좋은듯.



4. 잡템 처리


"쓸데없이 큰 지팡이" 이 씹새끼를 어떻게 처리할지가 항상 문제임.


웬만하면 갑옷 붙여서 솔라리 만들고 갱플 줘서 앞라인 탱킹에 힘실어주는 편. 솔라리 2개 뜨면 침묵검 하나에 몰왕검 없이도 1등 해봄.


"거인의 허리띠" 이 씹새끼랑 그냥 묶어서 모렐 만들고 갱플 주기도 함.


나머지 템들은 다 쓸데 있음. 갓잡이는 이게 좋지 ㅎㅎ



5. 무조건 3성 띄운다는 마인드


초반에 기물 안뜬다고 망한거 절대아님. 또 4 10 리롤 망한다고 겜 망한거 아님. 트타 그브 둘다 5~6개씩만 되도 4-1에 다시 리롤돌려서 3성 띄우기 씹가능.


한번 띄우면 그다음부터 다 이긴다는 마인드로 망했을땐 그냥 피통 보지말고 쭉 지는편. 조급해져서 리롤 돌리는순간 인생 씹창 도박장 ㅇㅇ


본인은 이자 애매하게 못받아도 쉔, 루시안까지도 안팔고 창고에 박아두는 편. 존버하면 무조건 3성 뜸. 떡상 ㅇㅋ? 갱플은 너무비싸서 걍 팜.



6. 6총? 6검?


사실 6총이니 6검이니 하나도 안중요함. 6라 가면 이미 딜 차고넘치는데 과유불급임. 좆이 이미 20cm인데 굳이 30cm로 늘릴 이유가?


총잡이는 3성작에 템빨임. 6총 6검 하겠다고 8렙 굳이 안가고 리롤돌려서 징크스 2성 갱플 3성 찍는게 나을 때가 많음.


오히려 6총보다 징크스 2성 두개가 난 더 좋더라. 사실 최고는 징크스에 요들 넣고 나르나 뽀비 넣어서 3요들 받는게 최고임 ㅎㅎ



7. 빙하 총잡이, 렙업 총찹이, 강등검, 기타등등 쓰레기 제발 하지마셈



여기까지 하고 질문 받는다. 게이들 오늘도 즐총~

EXP 21,107 (45%) / 22,201

Lv43 뀨쀼뀨


자아아#3550 으로 배틀태그 변경
2016. 2. 14 이후 자아아#3293 본인명의계정 사용
2016. 5. 25 BigPicture#31315 배틀태그 변경

2015 7월 65등 마감 2015 11월 30등 마감
2016 4월 7등 마감 2016 5월 25등 마감

2016 하스스톤 쥬팬더컵 #2 준우승
2016 하스스톤 쥬팬더컵 #7 준우승
2016 하스스톤 미갈컵 #3 준우승

2016 TEAM1234에서 활동

오버워치 큰그림#31701
롤 점심먹자피즈야

레벨
Lv43
경험치
21,107 (45%) / 22,201 ( 다음 레벨까지 1,095 / 마격까지 994 남음 )
포인트

이니 16,140

베니 47

제니 17

명성
259
획득스킬
  • 3
  • 5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2325      [잡담]  공싸암보다 공싸정? [1] Rtkbj 16:46  93 0
    22324      [잡담]  2성징크스 vs 1성카이사 [2] 로엔강 16:33  151 0
    22323      [잡담]  모니터 부술뻔함  [2] 협곡괴물 16:26  202 0
    22322      [잡담]  선생님들 이정도면 벨류원탑 가능인가요  [2] 핸슬 16:24  146 0
    22321      [잡담]  럭스 성능이 어떻길래 7코나 하는걸까 궁금      Reckoning 16:20  95 0
    22320      [잡담]  버그겜 수준 ㅋㅋㅋㅋㅋ      Avd 16:16  80 0
    22319      [잡담]  볼베덱 5판 도전했는데      세나샤카죠 16:16  84 0
    22318      [잡담]  롤체 9.18부터 시작해서 [2] 1002 16:03  153 0
    22317      [잡담]  질문..      신후지먹자 15:40  45 0
    22316      [잡담]  2성 트타 vs 1성 징크스 [1] 전설의질문충 15:34  221 0
    22315      [잡담]  2정찰 버프해주닌깐 개나소나 카이사 가잖아..      훌뚤뚤딸랄라 15:29  206 0
    22314      [잡담]  4공허 카운터덱은 없는건가요 [3] 미나세이오리 15:08  333 0
    22313      [잡담]  아니 끝나고 점수 안오르는 버그있음? [1] 훌뚤뚤딸랄라 14:55  135 0
    22312      [잡담]  2코 4대장 줍냐마냐에 따라 확실히 다른듯      홍나 14:39  278 0
    22311      [잡담]  롤토체스하다가 서렌치고 나왔는데 [2] 귀찮은데 14:15  336 0
    22310      [잡담]  지금 다1인데 이거 하면할수록 실력겜 아닌.. [16] Adobe 14:01  660 0
    22309      [잡담]  이게 겜이냐 [15] 침묵하는요새 13:45  513 0
    22308      [잡담]  럭스 진짜 7코스트였네.  [2] 최못 12:53  1236 0
    22307      [잡담]  ?? 8등했는데 점수 안깎임 [2] 지산동애쉬 12:41  411 0
    22306      [잡담]  원소정찰이 답인거같은데 어떤가요??? [1] Rtkbj 12:36  573 0
    22305      [잡담]  유령 사기맞으니까 진짜 현타존나옴.... [3] Rtkbj 12:21  342 0
    22304      [잡담]  첫초밥 똥컴 완화패치된듯? [2] 가장우수한자 12:16  326 0
    22303      [잡담]  패치하고 로딩창에서 계속팅기네 [1] 기묘한서커스 12:16  60 0
    22302      [잡담]  질문 딱 ‘2개’만 하겠습니다...! [4] 사브레 12:15  290 0
    22301      [잡담]  Pbe패치됬는데 기물갯수 개줄어드는데요 [2] 카시오라 12:07  466 0
    22300      [잡담]  엥????? 1등했는데 왜 점수 12점 마..  [2] 다매 11:45  583 0
    22299      [잡담]  9.21 패치도 어김없이 꿀덱 찾았습니다 ..      롤그만뒀어요 11:31  582 0
    22298      [잡담]  님들 10주년보상 전설이 알 까서 뭐 받음..  [13] 다매 10:54  975 1
    22297      [잡담]  리빙포인트) 2성카이사가 유령에 맞아 죽으..  [1] 칼리스타 10:48  575 0
    22296      [잡담]  11월 5일에 시즌 종료라니      끄아이힝 10:35  467 0
    22295      [잡담]  방금 랭크게임 점수안떨어진것같은데? [1] 기묘한서커스 10:12  346 0
    22294      [잡담]  롤체 골드달아도 골드보상스킨 들어옵니까? [4] 모짜렐라포로 09:52  756 0
    22293      [잡담]  시즌종료 1주일뒤라는거 오피셜뜸? [3] 일레븐 09:14  975 0
    22292      [잡담]  뭐야 시즌종료 일주일뒤라고요?? [6] 미나세이오리 08:56  982 0
    22291      [잡담]  시즌 종료 질문점여      LaCo 08:51  151 0
    22290      [잡담]  패치후 럭스 2성띄우면 바로 3추감?       아미드클라스 08:36  713 0
    22289      [잡담]  로딩렉 개같네 진짜      코코넨넨응애 04:47  169 0
    22288      [잡담]  부캐들 너무밉다.. [2] Dearmemory 04:11  682 0
    22287      [잡담]  흠 1달만에 와서 겜했는데 밸런스 갠차나진..  [6] 체지 04:09  642 0
    22286      [잡담]  첫 초밥은 없앴으면 좋겠다 [3] 꿩고기티모 03:25  895 6
    22285      [잡담]  사기 꿀맛  [4] 달려라냇물아 02:40  730 0
    22284      [잡담]  지금 메타짤       스땡 02:36  825 0
    22283      [잡담]  용발이 기사애들 딜도 막아줘요? [7] 다매 01:30  698 0
    22282      [잡담]  눈 온다  [3] 달려라냇물아 01:27  405 0
    22281      [잡담]  챌린저란사람이 브론즈가 기본이있다고? [7] Claris 01:23  658 0
    22280      [잡담]  근데 거학은 진짜 개사긴듯. [4] 텔론성애자 00:55  931 0
    22279      [잡담]  플레 찍었다.       텔론성애자 00:52  205 0
    22278      [잡담]  시즌종료 언제? [2] 한힘내 00:42  522 0
    22277      [잡담]  살다살다 이런 버그는 처음이다 ㅋㅋㅋㅋ(빵..  [3] Kudo4869 00:35  606 0
    22276      [잡담]  이정도면 괜춘한??  [1] Romero 00:34  119 0
    22275      [잡담]  마스터 찍었습니다 간략후기       메리안 00:19  669 0
    22274      [잡담]  일주일이면 충분하네요  [2] Filters 23:44  607 0
    22272      [잡담]  나르 브랜드가 진짜 ㅈ사기인듯 + 얼건템 [2] 구리말고귀리 23:37  642 0
    22271      [잡담]  지금 다1구간은 니코안뜨면 카이사하면안될듯 [1] Claris 23:32  486 0
    22270      [잡담]  유령 당하니깐 너무 허무하네요  [2] 두억시니 23:23  395 0
    22269      [잡담]  대깨공잘잡는게 제국뿐인가 [3] Claris 23:23  332 0
    22267      [잡담]  암살자 날라가고 왜 맨 뒤에 있는 애를 안..  [2] 너무쌔 22:56  297 0
    22266      [잡담]  정찰대 떡상을 기원하며 대격변정찰대 주요기.. [1] 린벤귀향 22:22  379 2
    22265      [잡담]  기검사 한번 해봤습니다  [1] Avd 22:14  343 0
    22264      [잡담]  운없으면 랭킹1위도 줫발리는 겜은 맞잖아? [23] Langja 22:11  801 0
    22263      [잡담]  내일 패치 맞나요??      오징어낚시 22:00  171 0
    22262      [잡담]  좀 전에 기사 리롤작 하던애 만났는데 [1] 이번엔너다 21:50  250 0
    22261      [잡담]  랭크 매칭이 이상해요..왜이렇게잡히는거죠?..  [6] Elbaisland 21:42  355 0
    22260      [잡담]  4야생 6형변 오랜만에 사기  [4] 달려라냇물아 21:41  438 0
    22259      [잡담]  도적의 장갑 최고효율은 칼리인듯. [4] 텔론성애자 21:24  646 0
    22258      [잡담]  카사딘 vs 카직스 [3] 텔론성애자 21:20  191 0
    22257      [잡담]  진짜 유령 시너지는 삭제해야한다 [9] Avd 21:19  543 0
    22255      [잡담]  제국운영이 너무 어렵네요       arx7 21:13  172 0
    22254      [잡담]  제일 잘풀린 공싸       최못 20:44  302 0
    22253      [잡담]  이런거만 3성 잘붙네 ㄷㄷ  [2] 지산동애쉬 20:14  58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