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알 한개짜리 까는거

한개짜리 파는거있는데 전설도 뜨나요? 한번만 구입가능한가요? 키키만 모으고싶으면 그것만 사도되나요?
EXP 26,018 (90%) / 26,201

Lv45 피어싱

레벨
Lv45
경험치
26,018 (90%) / 26,201 ( 다음 레벨까지 184 / 마격까지 83 남음 )
포인트

이니 32,953

베니 190

제니 209

명성
157
획득스킬
  • 4
  • 6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4567      [잡담]  검사녹턴 개씨발거 좆같네      끄아이힝 21:17  28 0
    24566      [잡담]  lp변화가 이 모양인데. 저는 딱 이정도인..       쌈빡스럽게 20:17  58 0
    24565      [잡담]  질문있습니당.. 전기시너지 고정뎀인가요? ..      대가리를찌거 20:05  33 0
    24564      [잡담]  지금 6암은 별로임??      Hotfried 18:32  69 0
    24563      [잡담]  롤체스 보상 있나요? [1] 그마까지 17:11  84 0
    24562      [잡담]  질문이 있습니다      플래갈래요 17:10  23 0
    24561      [잡담]  영혼결속자 죽으면 씨씨기걸림?      마오카이 17:06  66 0
    24560      [잡담]  9빛 루시안??? 6그림자 발랏습니다 ㅋ [4] 롤토접수 17:05  265 0
    24559      [잡담]  체스는 왜 전시즌 보상이 없을까? [1] Solloria 16:06  108 0
    24558      [잡담]  전기덱 말고 티어덱이나 꿀팁 쓰려는데 [4] 스트롱섹시 15:54  314 0
    24557      [잡담]  글 올리고 싶은데 이런거 뜨면서 안 되는데..       highandry 15:43  57 0
    24555      [잡담]  광전사 조합으로 4연속 1등  [2] 제라스개못함 15:28  293 0
    24554      [잡담]  그렇게 힘들다가 다이아찍었네요.       제시카날바 15:02  163 0
    24553      [잡담]  나만 리롤돌리면 버그걸림? [1] 초가쓰레기 15:00  71 0
    24552      [잡담]  롤토체스 유닛칸 질문 [1] 카타리나쨔응 15:00  60 0
    24551      [잡담]  광전사 요즘 다시 많이보이던데 [3] 곽새우장군 13:42  362 0
    24550      [잡담]  모렐로 패치를 해야하지않나? 없으면 못이기..  [4] 버스탈게요 12:31  552 0
    24549      [정보]  외국 덱 추천사이트 주소아는분있음? [1] 닉네임없음x 12:23  98 0
    24548      [잡담]  요판 복기좀해주실분  [3] 야만스런조지 11:36  224 0
    24547      [잡담]  4정찰빌드 평가좀. [11] 라쿤c 09:45  420 0
    24546      [잡담]  킨드 이즈 빠져버리니까 딴거못하것네요  [4] greate 06:49  608 0
    24545      [잡담]  (홍보x유튜버ㄴㄴ)3요술모자로 6요술사! ..      코드리스 04:40  133 0
    24544      [잡담]  무패우승!  [1] 바이키키 03:27  313 0
    24543      [잡담]  3성나미!!  [3] 아가수진리 02:34  484 0
    24541      [잡담]  자유랭크 미드라이너 플레티넘 구합니다 !!.. [2] 오하느님 00:26  164 0
    24540      [잡담]  [영상] 9.24 패치 전 구루루 베인입니..      김다스 23:40  286 0
    24539      [잡담]  7렙 4전기 해도 3성한테는 지네요..       두억시니 23:10  415 0
    24538      [잡담]  세나-루산 페어 ㄹㅇ 좇사기인거같다 [7] 북극펭긴 23:04  880 0
    24537      [잡담]  요즘에 귀찮을땐 걍 올 그림자 그리고 루시..       호드만쉐쉐쉐 22:28  325 0
    24536      [잡담]  5전기 4신비~!       두억시니 21:39  339 0
    24535      [잡담]  롤토체스도 티어 강등되나요 ? [2] 이스인벤 21:35  311 0
    24534      [잡담]  롤토 티어 쭉쭉오르니까 넘호잼잇당       버스탈게요 21:32  310 0
    24533      [잡담]  클랜은 어떻게 구하나요?      가입귀찮은데 20:13  75 0
    24532      [잡담]  10지옥불  [4] 이리히베헤 18:46  630 0
    24531      [잡담]  루시안2마리 쓸때 영혼결속자 질문요. [1] 동성로스타일 17:44  383 0
    24530      [잡담]  씨8럼의 검사녹턴 카운터칠수있는덱없음? [7] 드록빠 16:56  876 0
    24529      [잡담]  후반에 다팔고 5코만 사서 1등함  [3] 롤문과정글 16:48  751 0
    24527      [잡담]  2바다 노틸 vs 시너지없는 말파 [4] 가입귀찮은데 16:13  445 0
    24526      [공략]  모르는분들을 위한 원툴 검사덱 빌드업 & ..  [11] 이재리 14:46  1227 6
    24525      [잡담]  시즌1때처럼 대깨x [3] 므라구캐싸 14:25  735 1
    24524      [잡담]  검사녹턴 뭔템주는게 좋음? [4] 북극펭긴 13:26  423 0
    24523      [잡담]  이거 버그인가요? [2] 발정난고양이 13:23  113 0
    24522      [잡담]  초반 미니언 라운드에서도 이자 주나요? [1] 아로와나 13:21  227 1
    24521      [잡담]  진짜 궁금하다 롤토체스 마나 [2] Oneby1 12:15  457 0
    24520      [잡담]  루시안 구인수가면      닉을뭘로할까 11:50  204 0
    24519      [잡담]  시즌 2잼씀? [1] 화련빛 11:46  228 0
    24518      [잡담]  전시즌 브론즈 계정 배치봤는데       모리우 11:24  222 0
    24517      [잡담]  결국 답은 전기제드덱인가      체지 10:10  332 0
    24516      [잡담]  자꾸 50~60원 남기고 죽네요 ㅠㅠ [4] 휴학할께 09:01  425 0
    24515      [잡담]  가엔 좋은챔프 뭐있음? [4] 마오카이 08:27  392 0
    24514      [잡담]  3솔 6찰       봄을닮은노래 03:25  394 0
    24513      [잡담]  9빛 거드라루시안 보신적있나요?? 잘큰 6.. [1] 롤토접수 02:42  320 0
    24512      [잡담]  뜨끈한 맹독 지옥불 신지드ㅋㅋㅋ  [1] 나인 02:05  573 0
    24511      [잡담]  3성, 몇개까지 만들어봤니?  [1] 윌리엄 01:48  422 0
    24510      [잡담]  아 리롤 개빡치네 ㅋㅋㅋㅋ [1] 닉을뭘로할까 00:29  335 0
    24509      [잡담]  서풍이 정확히 어디를 띄우는건거요?? [4] 가입귀찮은데 00:22  475 0
    24508      [잡담]  나만 느끼냐 지금 롤체의 문제점? [3] 아이러브롤 12-13  807 0
    24507      [잡담]  담패치 포식자 버프, 검사 너프인듯 [1] 북극펭긴 12-13  565 0
    24506      [잡담]  6정찰대로 사기치고왔어요~  [1] 盡人事待天命 12-13  625 0
    24505      [잡담]  세나 보건 추가타도 치명 터지나요? [1] 아로와나 12-13  304 0
    24504      [잡담]  이번 패치이후 뭐 많이바겻나요 ㅠㅠ?      엘릴 12-13  80 0
    24502      [공략]  여전히 1티어 바다 요술 소환사 (북미 1..  [4] 순수한코난 12-13  1319 10
    24501      [잡담]  세나 2코스트맞나 ㅈㄴ 안나오네 진짜 [1] 어오잉맨 12-13  403 0
    24500      [잡담]  6파4전vs4빙2사막 승자는!?      클릭해 12-13  162 0
    24499      [잡담]  챌 3위)1티어 전기덱 완벽 공략  [38] 스트롱섹시 12-13  3381 37
    24498      [잡담]  골1딱이 쓰는 4검4신 공략 힣       Mia000 12-13  248 0
    24496      [잡담]  TFT 다시 해볼려고 하는데 [5] 심심한샘물 12-13  339 0
    24495      [잡담]  이렇게 지면 드는 생각       보영 12-13  337 0
    24494      [잡담]  검사덱은 진짜 모 아니면 도인듯 [1] 북극펭긴 12-13  404 0
    24493      [잡담]  9.24 조합 티어  [3] AKA빈 12-13  134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