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처음에 시즌 2 열렸을때 다른분들과 같이 다이아 1까지는 무난하게 올라왔습니다.


근데 시즌1때도 그렇고 제가 게임하면서 항상 다1 승급전만 가면 들뜨고 뭔가 이제야 승급인가 이러다가 멘탈 터지고


다4빙 까지 하고 다시 올라오는 경우가 있었는데 시즌2 역시 다4빙 한번 거치고 오늘에서야 다시 올라왔습니다.


승급하면서 핵심적으로 3가지 꼭 지켰던걸 짧게 말해보자면


1 . 리롤덱은 죽어도 안한다. (잘 풀리면 당연히 좋습니다. 근데 안풀릴 경우가 더 많습니다.)


2 . 집착 금지 돈은 쓰라고 있는거다. (나는 바수리 가고 싶은데 캐릭터나 아이템이 안나오면 다른거 할 생각 하세요 그리고 조온나 처맞으면 돈좀써야 합니다 전 항상 겜하면서 개 처맞고 있는데 50골 이상 가지고 있는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안됬습니다.)


3 . 내 집 정리가 끝나면 13번 적극활용(서풍이 있는지 다른애들 암살자가 어디 있는지 눈 굴려야 살수있어요.)


이미 다 활용하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짧게나마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자연빵이 최고입니다. 나오는데로 가세요 그래야 순방 합니다..


그리고 숲사자 개빡친다고 했는데 저는 솔직히 숲사자 조지기가 제일 쉬웠어요 3성이 몇개건 걍 배치로 뚝배기 다 깼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은 숲사자 상대 배치표도 남기고 가니 참고해주세요 솔직히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 질문 혹시라도 있다면 다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