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것들 검색해서 정보로 최대한 찾아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알기 어려웠던 것들 

질문 드려보아요.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시는거 번호적고 하나라도 답변 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아이템 중복 질문 - 중복이 안되는게 이온,레드,모렐,무대,라위 5개 맞나요??

대략적으로 봤을 땐 퍼센트개념이 있는 템이 중복이 안되는 느낌이더라구요.




1-1. 거학은 중복이 되는 것 같던데 의도적으로 중복으로 줄만큼 캐미가 좋은 챔프가 있을까요?




2. 마이가 주문력템을 가도 되는 이유가 궁쓴 후 추가고정데미지이기 때문인가요?

주문력이 이 고정데미지를 올려주는건가요?




3. 카르마에 인접한 챔프가 여러명인 경우 그 중에서 우선순위개념이 있나요? 아니면 랜덤인가요?




4. 검사와 총잡이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시너지를 읽어보면 일정확률로 대상에게 2번의 추가 공격, 네 번째 기본공격마다 3(6)명에게 추가공격이던데.


검사는 한대상에게 추가공격을 한다는 뜻이고 총잡이는 무작위라고 보면 되나요?

그리고 무작위에 중복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주위에 적이 한명이 남은 경우는 추가공격 세번(여섯번)이 한명에게 들어갈 수도 있나요?

아니면 무조건 한명에게는 한번만 들어가는건가요?




5. 잔나의 인도자 시너지 질문 - 


별수들에게는 기본공격이 고정데미지로 해주고 다른 아군 기본공격이 마법피해로 바꿔주던데 

이 중에서 뒷부분에 다른 아군 기본공격이 마법 피해로 바뀌는건 어떤부분에서 유의미한가요??

바뀌면 어떤 점이 좋고 나쁜거지? 라는 것을 알고 싶은데 문장만 읽히고 뜻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별수가 하나도 없어도 그 시너지때문에 잔나를 갈만한 상황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6. 정의의 손길이 2가지 랜덤선택이던데 라운드에서 어떤게 발동됐는지 알 수 있나요?

싸우는거 보고 피해량 또는 체력회복을 보면서 혼자 알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두가지 선택지 중에 피해량 50%추가 때문에 주로 가는건가요? 




7. 파쇄검 연계 -


파쇄검이 기본공격과 관련이 있던데 총잡이의 추가공격에도 연계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파쇄검이 이즈에게 좋다고 적혀있던데 아마도 연계가 되어서 그런건가 싶었거든요.

그리고 징크스에게는 안떠있던데 아마도 딜을 해야되기 때문에 안떠있는건가 싶었거든요.

제 추측이 맞을까요?

이밖에 파쇄검이 다른 아이템과의 연계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8. 뒤집게로 잡입자의 발톱을 만들어 줬을 경우 이 챔프도 후반으로 날아가죠?

그럼 원거리 딜러보다는 근거리 챔프한테 주는게 맞는 판단인가요?




9. 치명타 개념. 롤토체스는 각 기본공격에 치명타개념이 있는건가요?

있다면 몇퍼센트확률 몇퍼센트데미지올려주는지 궁금합니다.

건틀릿 스킬에 치명타를 넣어주던데, 데캡보다 건틀릿이 더 좋은 경우는 어떤게 있을까요?

이거 역시 문장은 읽히는데 유의미한 뜻을 모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