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커뮤니티팀입니다.



그 어떤 시즌보다도 순위 경쟁이 치열한 2019 LCK 섬머!
정규 시즌을 얼마 남기지 않은 지금도 순위 경쟁은 치열한데요.

이번 시즌,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던 kt 롤스터가 막바지 치열한 순위 경쟁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한화생명 e스포츠를 잡아내며, 순위 싸움의 우위 선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화생명 e스포츠도 각성한 경기력으로 담원 게이밍을 잡아내는 등 이변이 이어지고 있기에,
아직 kt 롤스터가 안심할 수만은 없어 보입니다.

아쉽게도 더 높은 순위를 위한 경쟁이 아닌, 생존을 위한 처절한 싸움이 이어질 kt 롤스터에게 필요한 것은 팬들의 응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응원의 말을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응원 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지급해 드립니다.



■ kt 롤스터 팀&선수 응원 이벤트 2회 차

해당 이벤트는 'KT e스포츠 라이브 게시판'에 [응원] 카테고리로 선수나 kt 롤스터 팀을 응원하는 글을 남겨주시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응원 게시글을 올려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진행 기간 : 2019년 8월 6일(화) ~ 2019년 8월 18일(일)

* 당첨자 발표 : 8월 21일(수)

* 이벤트 경품
- 문화상품권 10,000원 (10명)

* 참여 방법 : 'KT e스포츠 라이브' 게시판에 [응원] 카테고리로 kt 롤스터 팀 혹은 선수를 응원하는 게시글을 작성



* 이벤트 유의사항 :
1. 이벤트 상품은 이벤트에 참가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선정됩니다.
2. 문화상품권은 당첨자 발표 후 인벤 쪽지를 통해 전달됩니다.
3.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당첨자 정보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비하/비방은 물론, 조롱의 의도가 담긴 글을 작성할 경우, 당첨 제외는 물론 추가적인 제재 조치까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