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이벤상자 보상받으러 피방가두 될까여

피방 원체 안가는 사람인데..
제가 초보인데 실링이 엄청 부족해요
골드로 실링 사자니 너무 돈아깝구..
피방보상 실링 많이주길래 20시간 채우려하는데 어떤가요..?
EXP 53,308 (76%) / 54,001

Lv56 은채린

레벨
Lv56
경험치
53,308 (76%) / 54,001 ( 다음 레벨까지 693 / 마격까지 542 남음 )
포인트

이니 135,335

베니 44

제니 968

명성
741
획득스킬
  • 3
  • 5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252626      [잡담]  여기서 정치 얘기 하지 말라는데 이거 하..       모올라 16:55  22 0
    1252625      [잡담]  안타악세 안맞추면 악세테크트리 어케 감?      추추폭폭 16:54  10 0
    1252624      [잡담]  유물12강 .방금 첨 강화해봄 [2] 유로파키이 16:53  67 0
    1252623      [잡담]  요즘 미스틱 버스 얼마얌? [2] 둡하 16:53  41 0
    1252622      [잡담]  미궁 몹 왜케 커짐? [2] 뭐라해아 16:52  99 0
    1252621      [잡담]  나혼자 장비 세트 부캐 주고 나서 생각해..      수동설치 16:51  55 0
    1252620      [잡담]  낙원의문 끝까지 깨야 보상주나요? [4] Mako1215 16:50  108 0
    1252619      [잡담]  나혼자산다2 저렙카던은 부캐로해도됨? [4] 정품 16:50  92 0
    1252618      [잡담]  부캐 고고 올 11강인데 태만 가능?? [2] 부두는 16:50  78 0
    1252617      [잡담]  4시간동안 하드 1, 2 던전 깼습니다.  [3] 선남의찬이 16:49  273 0
    1252616      [잡담]  700 전설템 이벤트로 받는거여 [5] poooding 16:47  155 0
    1252615      [잡담]  방금 본인 불길한 생각듬      골드강선 16:47  62 0
    1252614      [잡담]  스크롤 안쓰는 스킬뜨면 어케해 ?_?  [4] 슬픔 16:46  229 0
    1252613      [잡담]  뉴비 만렙 질문입니다 [6] ardc66 16:46  57 0
    1252612      [잡담]  - 현재 코로나 확진자 상황 -  [2] 어차피패완얼 16:45  339 0
    1252611      [잡담]  낙원의 문 잘만들었다. [2] 로닌112 16:45  226 0
    1252610      [잡담]  태만의바다 노말 영상 보고왔는데 [3] 붐볼 16:44  185 0
    1252609      [잡담]  근데 이제와서 중국인입국금지 외치는게 의.. [3] 로아의존망 16:44  117 0
    1252608      [잡담]  정가 떡상해서 생각난 뉴비썰       radim 16:43  248 0
    1252607      [잡담]  성역 노말이든 뭐든 깬사람있음? [1] 큐브수호자 16:43  53 0
    1252606      [잡담]  이번트 꼬꼬 질문      콩카림 16:43  24 0
    1252605      [잡담]  고급배럭 장려 게임이 되버렸는데? [8] Epix 16:42  388 1
    1252604      [잡담]  나혼자산다2 오지는듯요 ㅋㅋ      정품 16:42  143 0
    1252603      [잡담]  카슈버스문의 계속오는데      내q를맞아줘 16:42  65 0
    1252602      [잡담]  실리안말고다른서버갈까요?? [6] Lsne 16:42  77 0
    1252601      [잡담]  겜하다 개빡칠때  [8] 데데 16:41  140 0
    1252600      [잡담]  부케 스크롤 농사 돌려서 찍음  [4] 빵래2 16:40  347 0
    1252599      [잡담]  ?? 크리가격 왜이래?? [8] 달콤프링글스 16:40  351 0
    1252598      [잡담]  너희들이라면 뭐 누를거야?  [17] 최필용 16:40  292 0
    1252597      [잡담]  인벤글 보니깐 이제 파티도 생기겠군...  [8] 어차피패완얼 16:38  215 0
    1252596      [잡담]  로아 사운드 나만 느낌 다른가  [1] Daldong 16:38  76 0
    1252595      [잡담]  요즘 애들 용어래  [8] 바스티안 16:38  307 0
    1252594      [잡담]  회사 그만 둔다고 했더니... [15] 여우가이 16:37  320 0
    1252593      [잡담]  본캐 뭐할지 왜케 갈팡질팡하지 ..      박킹파 16:37  40 0
    1252592      [잡담]  ㅋㅋ스크롤로 향후 밸런스 예측  [16] Abel 16:37  379 0
    1252591      [잡담]  서머너는 고렙도 진짜 많다...  [11] 알폰스무하 16:36  306 0
    1252590      [잡담]  이제 지령서 하루에 10개씩 충전되는거에.. [6] 준별이 16:36  274 0
    1252589      [잡담]  근데 디큐버스 이런상황이면 어떻할까요? [3] 엘사z 16:36  71 0
    1252588      [잡담]  무엇보다 망치질 새로 다시해야하는게 빡도..      후훗훗 16:35  49 0
    1252587      [잡담]  태만의바다 노말 적응도 많이필요하죠?? [3] 빅데이터봇 16:35  104 0
    1252586      [잡담]  근데 요즘도 안타악세 맞춤??? [3] 바씨네철물점 16:35  158 0
    1252585      [잡담]  이쯤되면 대깨문애들 몽둥이로 때려패야하는.. [7] 키촐이다 16:35  132 0
    1252584      [잡담]  월급 30만원 올랐다  [6] 휘영 16:34  343 0
    1252583      [잡담]  근데 왜 코로나라고해? [5] 혼욕 16:33  170 0
    1252582      [잡담]  낙원하드돌아본결과 정가떡상이다 ㅋㅋㅋ [2] 동궈1 16:33  391 0
    1252581      [잡담]  수우려업 [2] 쮸쁘 16:32  73 0
    1252580      [잡담]  지금 복귀할만한가요?? [7] 황녀 16:32  112 0
    1252579      [잡담]  업화의 계승 방어구 5개 구입 후기  [3] 어둠의속박 16:31  521 0
    1252578      [잡담]  디큐 버스? 이 정도면 괜찮을 듯...  [4] 어차피패완얼 16:30  340 0
    1252577      [잡담]  쉐도우 복싱 보는 중ㅋㅋ [1] 두스삼천팔 16:30  70 3
    1252576      [잡담]  아맞다 하드리셋 이제 불가능?  [3] 직거래살인마 16:26  410 0
    1252575      [잡담]  이제 챗창에 시간도 뜬다ㅋㅋㅋㅋㅋ [3] 바씨네철물점 16:26  248 0
    1252574      [잡담]  진짜 수요일이라 그런가 별 미친새끼가 다.. [17] 뻐꾸기네돼지 16:26  389 0
    1252573      [잡담]  계속 배탬들 떡상했다고 하는데.. [6] 패밀리맨 16:24  441 0
    1252572      [잡담]  디다큐 가격 ㅎㄷㄷ 하네 [6] Bazilthredd 16:23  585 0
    1252571      [잡담]  낙원 장비도 어떻게 보면 고고한 같은 식..      골드강선 16:23  112 0
    1252570      [잡담]  뉴비들 디다큐버스는 좀 안타면 안되나 [9] 트리플체어샷 16:22  435 7
    1252569      [잡담]  선택)) 창술과 블레이드. [5] 아이유33 16:21  186 0
    1252568      [잡담]  마법 스크롤 부여방식이 뭔가요? [3] 검은이상 16:21  131 0
    1252567      [잡담]  근데 니나브 호감도 어디감 [1] 설탕갓 16:20  79 0
    1252566      [잡담]  맹공 창술 개이득이네 갓겜ㄷㄷ  [5] 망겜만한다 16:20  538 0
    1252565      [잡담]  3도 가고싶어!  [9] 온새별 16:19  238 0
    1252564      [잡담]  ㅂㄷㅂㄷ 정가 괜히 줬네 [9] 담배불 16:16  422 0
    1252563      [잡담]  안타 무기토큰 가격 왜이래...  [14] 문학작품 16:16  963 0
    1252562      [잡담]  ㅁㄴㅇㅁㄴㅇㅁㄴㅇ 글이 안써져      티모빌런 16:15  24 0
    1252561      [잡담]  디타큐 버스 500골 이상?  [8] 어차피패완얼 16:15  398 0
    1252560      [잡담]  아니 주레부터 장비룩 아바타화좀 시켜달라..  [2] 스노우볼 16:15  219 0
    1252559      [잡담]  오늘 낙원나오면서 느낀점..      격하게졸리다 16:15  173 0
    1252558      [잡담]  누가 악세 제련 이야기 했던거 같은데      은묘랑 16:14  52 0
    1252557      [잡담]  인벤 댓글 왜 안보이죠?  [6] 도시 16:14  99 0
    1252556      [잡담]  잊힌 풀셋주던데 [3] 힙합간지보이 16:14  285 0
    1252555      [잡담]  카이카용 뜀박질 잘 하는 직업 추천 좀 [7] 윈리 16:13  106 0
    1252554      [잡담]  빛광선? ㅋㅋ 내이럴줄알았다.. [15] 광안리 16:13  523 0
    1252553      [잡담]  나 혼자큰다2 장비상자 부캐에 줘도 되나.. [1] 상사목 16:13  176 0
    1252552      [잡담]  카제로스섭 복귀유저 서버바꾸는게 낫나요? [3] 털빠진양 16:13  87 0
    1252551      [잡담]  스크롤 이거 자기 주딜기 아니면 다 갈아..  [2] 밍밍쯔 16:13  209 0
    1252550      [잡담]  곧 시즌3 나오나보네. 다 퍼주네 그냥 .. [1] 순댕이 16:12  231 0
    1252549      [잡담]  디큐 버스를 왜 아직도 타는거지? [9] 송선생 16:11  290 0
    1252548      [잡담]  낙원의문 난이도 따라서 페이즈나 패턴많이.. [1] 워치프틴 16:11  147 0
    1252547      [잡담]  주변 사람들이 내가 채팅치는 말투가 여자..  [8] 내사랑븝미 16:11  262 0
    1252546      [잡담]  디다큐 패왕캐릭 뭔가용? [7] radim 16:11  211 0
    1252545      [잡담]  지령서      울랄라놀이 16:11  36 0
    1252544      [잡담]  골드 얼마까지 오를거라 예상함?? [4] 꽃보다남탕 16:10  278 0
    1252543      [잡담]  오늘깜빡할뻔!!  [5] 색무새 16:09  178 0
    1252542      [잡담]  골드 나올곳은 이제 거의 없는데..디큐 .. [13] 패밀리맨 16:09  418 0
    1252541      [잡담]  스크롤 삿는데 어디서 낌  [5] 밍밍쯔 16:08  253 0
    1252540      [잡담]  700따리 부캐 둘있는뎅      radim 16:08  69 0
    1252539      [잡담]  800짜리 황금지도  [3] 하루치1 16:06  401 0
    1252538      [잡담]  나혼자큰다 잊힌 세트 질문좀 [4] 씨리얼 16:06  169 0
    1252537      [잡담]  이제 골드수급 어디서함? [4] 즐거운인생맨 16:04  399 0
    1252536      [잡담]  아르카디아의 성역 빡세네 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감자칩 16:04  190 0
    1252535      [잡담]  정령의가호 49골드 ㄷㄷㄷㄷ ㅅ ㅂ!!!.. [8] 꽃보다남탕 16:03  597 0
    1252534      [잡담]  큐브 이런 미친 [15] 카마인의딸 16:03  512 0
    1252533      [잡담]  블레이드로 시작한 초뉴비  [4] 흑우아이1 16:02  216 0
    1252532      [잡담]  잊힌 풀셋 바드줄까 데모닉줄까 [1] 쿨양님 16:02  125 0
    1252531      [잡담]  낙원 노말로 3개깨면 기본보상 어떤거줌?      골3폭격기 16:02  77 0
    1252530      [잡담]  유물 올 5강이면 고고한12보다 약하나요.. [1] 지나1 16:01  195 0
    1252529      [잡담]  엔드컨텐츠 스마게의 의도 [5] 추추폭폭 16:01  248 0
    1252528      [잡담]  헬 가고 싶다...      풀잎 16:01  52 0
    1252527      [잡담]  두부귀여워!!  [4] 펭귄토르 16:00  11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