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로딩이 빨라졌다는데..




이번패치로 로딩이 빨라졌다는 글들이 많은데.. 전 왜 남들과 같은 체감이 안되는걸까요 ㅠㅠ

컴퓨터 성능미달은 아닌거같은데 ;; 무슨 최적화같은 방법같은게 따로 있는건가요???ㅠㅠ

저도 남들처럼 쾌적하게 로아하고 싶습니다 ㅠㅠㅠㅠ 도와주세요..... 로딩만 15초이상씩 가는거같은데.. 답답해죽겠어요..

p.s 컴사양남겨봐용


EXP 130 (30%) / 201

Lv2 제로판

레벨
Lv2
경험치
130 (30%) / 201 ( 다음 레벨까지 71 / 마격까지 65 남음 )
포인트

이니 739

베니 0

제니 2

명성
0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687285      [잡담]  후후 15일된 뉴비      안녕하세용흐 07:25  3 0
    1687284      [잡담]  데헌 상향 좀 해줘라 [2] 샤이닝세이버 07:21  32 0
    1687283      [잡담]  군단장중에 발탄이 제일 빡셀거 같은데 [2] 보릿물 07:21  92 0
    1687282      [잡담]  발탄 노말너프 [2] 조디ac 07:17  109 0
    1687281      [잡담]  복귀가 해야할 숙제 뭐있음? [4] Blryu 07:17  49 0
    1687280      [잡담]  신규/복귀 대부분은 벽에서 접잖아 [3] 쌀랑쌀랑 07:17  117 0
    1687279      [잡담]  로아와에 집계 안되는 건 뭐예요? [1] 관회 07:16  48 0
    1687278      [잡담]  로아에서 마우스 키보드 가장 많이 뚜드리.. [3] 샤이닝세이버 07:16  97 0
    1687277      [잡담]  근데 확실히 2티어 골드 조져버리니 [2] girad 07:15  156 0
    1687276      [잡담]  나자러간당!!!  [2] 희조 07:15  60 0
    1687275      [잡담]  아침에일어나서 게임하고 밤샘근무 하고 퇴..      아슈타르테 07:12  50 0
    1687274      [잡담]  오늘 아바타 나올거라고 기대 많이하넹 [6] 삐옹이 07:11  106 0
    1687273      [잡담]  비비고 왕교자 한번도 안먹어봐서 [13] 샤이닝세이버 07:11  60 0
    1687272      [잡담]  오랜만에 밤새 게임했더니 [2] 곰도리푸찡 07:09  115 0
    1687271      [잡담]  근데 패치 내용 예상 하시는분 [3] 라파엘min 07:09  137 0
    1687270      [잡담]  의외로 홀나랑 바드랑 인구수 차이 많이나..  [6] 싯또 07:09  124 0
    1687269      [잡담]  1407인데 이번주 내에 1415 가능? [7] 관회 07:09  82 0
    1687268      [잡담]  오늘 패치 예상  [3] 데꿀멍 07:06  278 0
    1687267      [잡담]  오늘 리샤가      샤이닝세이버 07:06  50 0
    1687265      [잡담]  타겜) 옵치2 내년 1월에 나온다네.. [6] 아슈타르테 07:04  104 0
    1687264      [잡담]  오늘 패치내용 뭘까      싯또 07:04  41 0
    1687263      [잡담]  리퍼 카운터 개부럽다...  [3] 아우젠토 07:03  258 0
    1687262      [잡담]  설마아니겠지만       정동해입니다 07:01  129 0
    1687261      [잡담]  오늘업뎃내용 [3] 라이서스 06:57  242 0
    1687260      [잡담]  ㅅㅂ 중단좀 그만 눌르면 안되나? [9] Dnlctm 06:55  263 0
    1687259      [잡담]  홀리로 발탄 하드하면서 [3] 루메루스 06:55  131 0
    1687258      [잡담]  이번주 발탄은 더많이 터질듯?  [2] 굽네고바삭 06:54  258 0
    1687257      [잡담]  발탄 클 못함 [7] 커글러 06:50  234 1
    1687256      [잡담]  오늘 압타 나올거같아?  [11] 따듯하다 06:49  303 0
    1687255      [잡담]  오늘 트팟가서 발칸박살내버릴거야  [2] 발업드라군 06:47  174 0
    1687254      [잡담]  님들 정흡쓰지마세요 [4] 밤의바다 06:47  354 0
    1687253      [잡담]  군단장 레이드 중 택1이면 문제일텐데 [4] 선채하 06:47  189 0
    1687252      [잡담]  아이싯팔  [3] 굽네고바삭 06:46  175 0
    1687251      [잡담]  클경팟이라고 하고 재료템 링크 확인하고 .. [1] 파아란사과 06:45  209 0
    1687250      [잡담]  장비프리셋 말구 아바타프리셋도 만들어 줬..      과일먹기장인 06:44  31 0
    1687249      [잡담]  다른 군단장 한참뒤에 나왔으면 좋겠다  [6] 발탄 06:39  266 1
    1687248      [잡담]  그래서 난 중갑2 꼇다이거야  [7] 킼킥이 06:38  240 0
    1687247      [잡담]  아바타 내주세요 [10] 밤의바다 06:37  124 0
    1687246      [잡담]  딜러들 중갑3 왜안껴?  [20] 네버링 06:35  468 0
    1687245      [잡담]  오늘패치 용량  [4] 라파엘min 06:35  502 1
    1687243      [잡담]  아까 노말 클했는데 직전에 깨서 더 재밌..  [2] 시그널시즌2 06:33  194 0
    1687242      [잡담]  아 ㅋㅋㅋ 발탄에 왤케 워로드가 안오나 .. [8] 발업드라군 06:31  358 0
    1687241      [잡담]  나는 옛날에 되게 파티원 칼같이 짤랏엇는..  [3] 싯또 06:31  262 0
    1687240      [잡담]  하드 딱렙부캐 안받아줘서 노말 가서 깼다      아만 06:28  120 0
    1687239      [잡담]  한복아바타 나오겠지? [1] 여여하게 06:26  133 0
    1687238      [잡담]  이거 어떠냐 쓰레기 각인 건의 [2] 개성파배우 06:25  170 0
    1687237      [잡담]  발탄 ㅈㄴ 두려운게 [7] 너뭐냐 06:24  313 0
    1687236      [잡담]  위로 고마웟 [6] Chopa7 06:24  152 0
    1687235      [잡담]  구점핑 슈샤이어 자동패스됨?      Gpain 06:23  50 0
    1687233      [잡담]  발탄 절대 너프하면 안되는이유 [2] 늑대덕후 06:22  263 0
    1687232      [잡담]  오늘 휴가쓰고 발탄 잡는게 답이지?      드레디어 06:22  74 0
    1687231      [잡담]  발탄 막차는 타이어가 다 터져버렸다...  [2] 밤새볔 06:13  448 0
    1687230      [잡담]  이번주는 망했다..ㅜ  [4] 멍멍 06:11  376 0
    1687229      [잡담]  발탄 시간 살살녹네 [6] 에이비형 06:07  268 0
    1687227      [잡담]  이거 근데 발탄 광폭전에 잡을수있긴함? [16] 헬로가영 06:06  446 0
    1687226      [잡담]  서버 다운 3분전  [13] 판마 06:04  338 0
    1687225      [잡담]  그냥 모든 회복물약 없애야함. [16] 길리엔 06:04  471 0
    1687223      [잡담]  디렉터편지 남겨놨는데 안사라지겠지? [4] Senia 06:03  229 0
    1687222      [잡담]  아쉽다 7줄봤는데 [1] 리버쉬 06:03  139 0
    1687221      [잡담]  아 베른남부 스토리 밀고있는데 팅겼다 [7] 우봉 06:00  125 0
    1687220      [잡담]  떠상 아리세르 진짜 짜증나네 [2] 엘리타닉 06:00  143 0
    1687219      [잡담]  건슬링어는 이쁜쓰레기? [4] 블랙야꾸 05:58  270 0
    1687218      [잡담]  시즌2 뉴비 내실  [2] 선채하 05:56  341 0
    1687217      [잡담]  와 로요일전 새벽에 성역가는건ㄹㅇ죽음이네 [3] 복귀버린이 05:54  245 0
    1687216      [잡담]  결국 못깼다 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ㅏ하하하하.. [3] 헬로가영 05:53  356 0
    1687215      [잡담]  친구창 아직도 발탄돌고있는분이 있음... [6] Big푸 05:51  422 0
    1687214      [잡담]  발탄은 숙련기준이 제가 볼때는 [14] 파아란사과 05:51  423 0
    1687213      [잡담]  와우 돌 잘깎임  [2] 응가쟝 05:50  331 0
    1687211      [잡담]  강선이형 발탄 너프 절대하지말아줘.. [1] 늑대덕후 05:49  217 0
    1687210      [잡담]  최후의1인이라고 마수뼈양보해줬다;;      1332133 05:48  197 0
    1687209      [잡담]  발탄 하드 클...      듀로호드십탱 05:48  91 0
    1687208      [잡담]  어제 유령서 늅클 했으면 이번주 유령팟 .. [4] 태풍e 05:46  208 0
    1687207      [잡담]  2티어 삭제되고 생활을 1도 안하게 뎀;.. [2] 메시저그 05:44  210 0
    1687206      [잡담]  찐막? 찐찐막??       비검의혼 05:43  224 0
    1687202      [잡담]  솔직히 워로드에게 제일 부러운건  [3] 알카 05:36  411 0
    1687201      [잡담]  로아갤 몇개월만에 왔는데 상황정리좀요 [2] Leeena 05:35  235 0
    1687200      [잡담]  카드 풀각작 하면서 느끼는점  [8] 킼킥이 05:34  388 0
    1687199      [잡담]  어딜가나 입터는 애들은 있구만 [4] 개성파배우 05:31  202 0
    1687198      [잡담]  어제 유령보고 오늘 마지막 트라이했는데 [2] 달빛한스푼 05:28  227 0
    1687197      [잡담]  벨가버스는 최소 몇컷이야? [2] 뉴비바드 05:23  218 0
    1687196      [잡담]  서폿 징징 그만하고 중갑이나 껴  [1] 네버링 05:22  370 0
    1687194      [잡담]  근데 다음 서폿은 무조건 여캐여야해  [3] 아기븝미 05:16  300 0
    1687193      [잡담]  중갑 워로드가 ㄹㅇ 개꿀 아니냐? [10] 도박 05:14  410 0
    1687192      [잡담]  벨가 안도와주고 아르고스 갈때만 찾아서 .. [5] 뉴비바드 05:13  393 0
    1687191      [잡담]  직게 온 줄 알았네 [2] 야미 05:11  161 0
    1687190      [잡담]  정말 좋은 공대장 만났는데 못깸 [3] 꿀밤오만대 05:11  400 0
    1687189      [잡담]  우리 홀나도 잊지 말아주세요 [11] 농장이 05:09  286 1
    1687188      [잡담]  워로드 즉사기빼고 다맞아도 안죽음??? [27] 발업드라군 05:08  389 0
    1687187      [잡담]  섬마 [개인저장용]      광대개구리 05:05  58 0
    1687186      [잡담]  서폿 인구수 많다 줄여라 [7] 뉴비바드 05:05  321 0
    1687185      [잡담]  정보창 각인 실시간 적용좀 해주라 [3] 달콤프링글스 05:04  120 0
    1687184      [잡담]  나만빼고 다 서폿잇엇어? 나도할랭 [10] 발업드라군 05:04  195 0
    1687183      [잡담]  근데 딜러충이 서폿 안키울꺼라는건 편견임 [3] 아기븝미 05:03  209 0
    1687182      [잡담]  애초에 공격력 / 버프력 처럼 스텟을 구.. [1] 황금올리브 05:00  132 0
    1687181      [잡담]  건슬 런칭압  [3] Bloe 05:00  344 0
    1687180      [잡담]  근데 스펙좋은애들이 버스돌리는것도 컨텐츠.. [4] 아기븝미 04:59  236 0
    1687179      [잡담]  바드가 피해의식이 강하지 2년동안 갈굼 .. [4] 뉴비바드 04:58  259 1
    1687178      [잡담]  메이플2 오픈했을 때 서포터 했었는데 [17] 찐양 04:58  193 1
    1687177      [잡담]  근데시발 주레바드용병은대체 언제까지 우려.. [3] 테스 04:58  207 5
    1687176      [잡담]  발탄노말 8딜 노디코팟 첫클리어 후기  [3] Masterofer 04:58  460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