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의 지표를 판단할 때 전체 유저의 평균적인 성능보다는
숙련유저들이 최상위권의 딜링 및 그에 따른 활약을 할 수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살핍니다.
그렇다보니 평균적인 성능은 떨어질 때도 많았지만 숙련유저의 지표는 최상위권을 줄곧 유지해왔던 클래스였기 때문에
의도한 클래스 지향점이 유지되고 있다고 판단했었습니다.
다만 시즌 2 이후부터 최근까지는 데빌헌터의 숙련 유저의 딜 지표도 최상위권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으며
지표는 반전의 기미가 없이 정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파티 조합별 평균 생존지표, 받은피해 지표, 물약소모지표 등등 대미지 외 지표까지 결합하여 본다면
많은 조정이 필요한 클래스로 판단되었습니다.
시기적으로는 젠더락 클래스인 건슬링어의 업데이트가 이뤄지면서 데빌헌터도 많은 부분의 조정을 함께 준비해왔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 공격 템포를 좀 더 빠르게 수정하고 직업 각인 및 샷건의 사용성을 개선하는 등 클래스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일부 완화하는 방향으로 전반적인 개선을 진행하였습니다.


-----


진짜 애정있는 유저들은 이 코멘트보고 눈물 찔끔 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사형집행에 달리고 전체딜 7% 올리고


트포 대부분 빠르고 공격적이게 바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