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캐릭간 밸런스는 대부분맞는거같은데.....
일부 창술이 문제이긴하지만

블레이드는 밸런스라기보단 버그가 문제인듯

스마게의 다양한옵션을추구하려는 유물셋트땜에 의도와는다르게

캐릭간의 밸런스를망처버린 세트아이탬이됫듯한데

개선의방법이 쉽지않아보임 사실....

특히 rpg에서 가장중요한 치적이 참 애매한 위치에 걸려버림 

치적보정의 양극화가 너무심함 예를들면 버프아덴으로 치적이 30이상 뻥튀기되는캐릭이있다면 치명보정이아예없는캐릭도잇음

Rpg에서 가장중요한 치명이 캐릭성향에따라 극심한차이가생긴다면 확실히문제가잇긴함 
거기에 지금 요상한 유물세트옵션으로 하는유저들은 더혼란혼거같음

세트옵션을 확실한치적과 확실한 딜 로 나눌필요성이 보이는데.....

쉽지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