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블레이드 패치에서 그래도 다크악셀 버프아니냔 말도 있고
가디언도 넘어가는 쩌는 스킬같은데 왜 안쓰는지 다른 직업유저들은
모를테니까 한번 주절주절하려고함
이런거 자주봐서 보기싫은분들은 미리 뒤로가기 누르세용

다크악셀 채용안하는 이유가
스핀커터 백어택시너지 +2단대쉬로 포지셔닝하기
마엘스톰 다크오더버프
를 절대 뺄수 없는 상태에서

다크악셀이 오브수급도 안좋고 딜도 안좋은데
가디언을 뛰어넘는다던지 하는 유틸성으로 채용하기엔
긴 스킬모션과 후딜레이때문에 다크악셀로 뒤 잡고도
딜하기가 용이하지않다는 점 때문임

주력기 사용하기전에 백어택시너지용 스핀커터사용해야하고
주력기 3개가 차징스킬이라 마일스톰써서 다크오더 버프 받아야함
다크오더버프는 6초 지속인데
이 시간안에 차징스킬 3개 넣어야하는 압박감이 있음
거기다 마엘스톰은 스킬쓰면 가만히서서 스킬쓰고
다시 움직이는데 시간이 걸림 ㅇㅇ 선후딜이 긴 스킬임
그런데 그 사이에 다크악셀을 쓸 시간이 있는가?
모션도 길고 후딜레이도 있는데다가 이번에 이동거리 2m 늘어서
쓸데없이 멀리가는 바람에 다크악셀 후 바로 스킬쓰면
몹한테 거리가 안 닿는 스킬이 여럿있음
몹 머리쪽에 있다가 몹이 전방에 스킬써서 피하면서 뒤 잡을겸
다크악셀을 쓴다?? 전방에 스킬쓰면 대부분 조금이라도
앞으로 움직이는데 그러면 더 멀어져서 맞는 스킬이 거의 없음

직게에서 다크악셀 버프해달라한건 이동거리나 마나소모가 아니고
하이악셀트포가 4트포나 7트포로 내려와 달라거나
후딜레이를 줄여서 스킬연계에 용이하게 해달라거나
오브수급or 딜상향or 시너지추가 등 스킬의 장점을 만들어달란
요청이 많았음에도 이를 다 무시하고 요청하지않은 부분만 바꾸고
패치노트에 이름을 올려서 이거한번 써보지 않을래? 하는 느낌인데
밸런스패치팀에 블레이드하는 사람이 없다는것만 잘 알게되었음
다른직업은 요청하지않은 부분도 경직된 플레이 스타일을
개선하기위해 이래저래 손봐준 느낌이 강한데
블레이드는(창수리도) 진짜 모르는구나 관심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음
경직된 플레이스타일 개선이라는 명목으로 진행한 패치인데
왜 블레이드랑 창수리는 제외되었을까...
창수리는 사전작업 없애준다고 한게 창수리를 몰라서 그랬다치고
블레이드는 왜..?

그리고 블리츠버그 못고치겠으면 그냥 모션바꿔서 직접 때리게해도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