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이후 직업별로 400+, 3티 레이드
2캐릭 이상으로 가본사람 몇이나 됨?

부캐완화는 해준다 했고,
부캐 여러개로 직접 비교하지 않는 한
지금 여기서 암만 씨부려봐야 영자는 들어주지도 않음.

오직 통계만 사용해서 밸패를 해야지.
여론몰이 한다고 해서 들어주면
너도나도 다 드러누워서 상향해달라하게?


직업들끼리 클타임 비교?
이런것도 객관성이 심하게 떨어짐.

무슨 bj나 스트리머가 꼴랑 직업당 몇명 뽑아서
레이드몹 클타임 측정했더니

몇분이 나왔네.
어 이직업 개사기네~ 이직업 개 쓰레기네~물타기하다가

다른 스트리머가 또 측정하니까
결과가 많이 다르게 나오니
또 거기로 여론이 바뀜.

스트리머끼리 측정할때마다 결과값이 변동폭이
꽤 있다는건,  생각보다 밸런스가 무지 망가지진 않았다는걸
의미함. < 컨에 따라 천차 만별이다. >

물론 일부 캐릭터들 답없는것들은 이번에 버프를
먹었고.
손에 상관없이 평타이상을 하던 캐릭들은
별다른 버프가 없었음. < 기존의 인식 좋은 캐릭터 >

그리고 이번에 버프된 버전으로 새로이 통계를 내서
또 밸패가 들어갈것임.

지금 확실한건 99.9퍼의 유저들이
<뇌피셜>로만 씨부리고 있다는것.

직업게시판 보면 전~부다 아우성임.

기존에 레이드 자~알 가던
<버프안된 새기>들은
ㅠㅠㅠ 상대적 박탈감 오지네욧, 쓰레기캐 되었네욧. 이러고


대놓고 <레이드 배척당하던 애들>은
버프좀 받았는데
그래도 아직 잘 모르는거 아니에요? ㅠㅠㅠ 이러고 있구


<어정쩡하거나 약간 하위였던 애들>은
이거 버프갖고 어떻게 살아요 ㅠㅠㅠㅠㅠ 이러고있음


대부분 캐릭 싹다 근소or 대형 버프 시키는 방향으로
상향평준화 시켜 놨더니
뭐 하나 만족하는 클래스가 하나도 없네..ㅋㅋㅋ

통계로 어련히 알아서 버프시켜줄껀데
일단 드러눕고봄.
참고로 이 기준에 '숙련자와 비숙련자의 차이'도
고려했다고 명시되어 있음.

다음 밸패때는 하향 평준화해주면
또 1티어 직업군들은 자기 캐릭 망했다면서
로아 삭제합니다. 이 ㅈㄹ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