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씨@발 어떤 개 빡대가리새끼가 패치 했는지 모르겠는데


 -패치이전 세공 기본시스템


 3특성모두 성공확률을 공유한다.

  성공할수록 성공확률이 낮아지고 실패할수록 성공확률이 높아진다.


이를 이용해 성공확률이 50%이상일때 1,2줄을 성공시키고 성공확률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3번줄을 실패 시킨다.




이걸 성공 ,균열로 나눠서 더 이해하기 쉽게 하고싶었는지 모르겠는데 

 업뎃한 개빡대리가 논리회로가 고장났는지 균열 확률을 반대로 해놨음.




- 현재 세공


 성공확률과 균열확률로 명칭을 구분해놓음.

3번줄 성공해서 능력치 감소되는걸 균열이라는 명칭으로 바꿨음.

하지만 패치가 반대로 되어서 균열확률이 낮을수록 균열이 더잘됨.


예를들어 1,2번줄 성공시켜서 성공확률 낮아졌을때 3번줄 건드리면

실패해야 정상이지만 반대적용되어 높은확률로 균열됨(능력치감소)


그리고 균열이 성공됬으므로 기본시스템에따라 성공확률은 더 떨어짐. 성공확률이 더 떨어져서 1,2번줄은 못건드리고 3번줄을 다시 세공함.

성공확률이 매우 낮아져서 실패해야하지만 3번줄은 확률이 반대로 적용되어 매우높게 균열됨(능력치 존나 감소) 

 균열성공했으므로 성공확률은 더떨어져서 1,2번줄 세공못함.

 

에라이 개 씨빨하고 갈게됨.



- 한줄요약 . 지금 패치 잘못되서 세공하면 돌날린다.



 

* 미세팁

 망한거 갈지말고 가지고있어보자 . 픽스되면서 보상해줄지도 모른다





추가수정 - 여러분 돌 날리지 말라고 적은 글이며 뇌피셜이라 판단하시면 세공하셔도됩니다.


 뇌피셜이 아닌이유 :

 

 균열 설명을 보면 균열 확률이 높을수록 능력감소가능성이 높고

 균열 확률이 낮을수록 능력지감소 가능성이 낮아야한다.

하지만 처음 75% 확률일때 3번줄을 쭉~ 찍어보면 설명 대로라면 높은확률로 감소가 많이 찍혀야 하지만 반대로 균열실패되어 능력치보존이 됫다.


오히려 균열될 확률이 25%에서 3번줄을 쭉 찍어본다면 능력치 감소가 매우 높게 일어난다.


   어빌리티세공은 성공하면 다음성공확률이 낮아지고 실패하면 다음성공확률이 높아지게게되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능력치 감소는 줄이고 능력치 상승은 높일수있는 일종의 미니게임이라고 볼수 있는데 지금의 균열확률 적용은 확실히 잘못되어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