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 패치 후 전체 호감도 NPC들의 주요 보상, 호감도 요구량, 연주와 감정표현 등을 정리해봤습니다.
웹으로 만들면 좋았겠지만 능력이 없는 관계로 엑셀 파일로 간단하게 만들었네요. 
간단한 파일이라 설명도 간단하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우선 각 NPC의 호감도 달성 주요 보상이 관심, 우호, 신뢰 등급별로 나옵니다.
(정말 제가 생각하기에 중요한 것만 적었습니다. 자세한건 Alt+N 참조)

각 NPC별로 본인이 생각하는 목표를 설정하면 해당 목표까지의 호감도 요구량이 나옵니다.
(필요가 없거나 이미 신뢰를 찍은 NPC는 X를 쳐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재롱칸에 연주와 감정표현으로 얻을 수 있는 하루치 호감도 획득량이 나옵니다.
(각 노래와 감정표현 보유 여부에 따라 획득 가능량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없는 경우 빨갛게 칠해지고 계산에 제외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연주와 감정표현 만으로 목표 달성까지 며칠이 걸리는지 계산됩니다.

오른쪽엔 구매할 수 있는 호감도 템중 효율 좋은 템들이 몇 개 적혀있습니다.(144이상만 적었어요.)


스크롤을 오른쪽으로 더 넘기면 이런 칸이 있습니다.
여기에 각 노래와 감정표현 보유 여부를 O, X로 체크하시면 반영됩니다.


패치 후에 모든 NPC가 모든 선물을 받으며, Alt + N으로 선호 선물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루 제한량이 5번으로 바뀌면서 전 NPC를 한눈에 비교해보려고 만들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틀린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

요청으로 현재 호감도 등급과 수치를 입력하면 잔여 호감도량과 잔여일수를 계산할 수 있게 추가한 파일을 같이 올립니다. 
스샷은 없지만 그냥 해보면 알 수 있을거에요.
(9147로 끝나는 파일이 새로운 파일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