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현재 꿀패치 덕에 2티어 생활장비가 5연마시 520까지 올라갑니다.
요즘 렙뻥 정석이 400되면 생활2티어 무기 하나 만들고 5연마 찍으면서 주간레이드 까지 달려가는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걸림돌이 되는게 5연마 재료템인
6랭크 찬란한 채집물 20개...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 많습니다.
생활을 주로하는 유저가 아니라면 이거 모으기 꽤 빡세요.

가장 편하고, 돈도 짭짤하게 챙기면서 6랭 찬란 모으는건 낚시가 최고라고 봅니다.

통발 낚시로 90% 이상 나온다고 보시면 되고, 포인트 낚시로도 상당히 잘 나옵니다. 플필 한판에 많이 나오면 6랭 찬란 4~5개까지 모아요.
게다가 나오는 부수적인 재료도 하나같이 꿀입니다.
관통,파괴 폭탄. 강도허. 절단표창. 강치물약.
하나같이 수요량이 많은 꿀템들입니다. 가격도 쏠쏠하구요.

생활은 질려서 하기 싫은데 템렙업은 효율적으로 하고 싶다는 그런 당신에겐 낚시가 가장 어울립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많은 분들이 제가 의도한 방향과 다르게 이해하시는거 같아요.
제가 글을 못써서 헷갈리게 한 점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하고 싶은 말의 요점은.

1. 패치 이후  400 찍고나선 생무5연마가 가장 아크 효율이 좋으며, 4티어 레이드 재료모으는 횟수도 줄어들어 편하다. 520 무기 들고 중나부터 시작하면 당연히 빠르고 딜도 더 많이 박힌다.

2. 뇌속무기 515 4명으로 현재 주간레이드 클리어가 거의 불가능한 수준. 딜러들도 전부 빛심 무기 다시 연마하는 추세. (단, 첫주 레이드 버스탈거면 아무 상관 없음.)

3. 나는 생활은 별로 하기 싫다 (움직이면서 맵보고 하나하나 캐는거 극혐하는 저같은 타입) . 근데 렙업은 좀 효율적으로 하고 싶다. 렙업 용으로만 생활 할거고 생무 연마 이후엔 생활로 돈 벌 생각 없다.
→ 낚시 강추.

강추 이유

1) 사람 수나 리셋 횟수에 아무런 구애를 받지 않음 (내가 꼴릴때 그냥 혼자 들어가서 느긋하게 유튜브 보면서 낚시하면 됨)

2) 용돈 정도긴 하지만 나름 짭잘하게 골드 벌이도 됨.
생무 연마 재료까지만 모으는데 들어가는 수고가 상당히 적은 편이라고 생각 (개인적인 의견)

번외) 수렵이 그렇게 잘 나오는지 몰랐음. 옛날 정보에서 그다지 변하지 않았을거라 생각해서 여전히 낚시가 찬란 수급 원탑인줄...
그래도 여전히 상위권은 들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