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율 0퍼에서 20퍼가 되면

2x0.2+0.8= 1.2로 20퍼의 뎀증율 기대값을 가지며
(20프로의 확율로 2배 데미지+80프로 확율로 1배 데미지)

치명율이 20->40퍼가 되면

2x0.4+0.6= 1.4로 16.7퍼의 뎀증율을 가지며(1.4/1.2=1.167)

치명율이 80->100퍼가 되면

2 / (2x0.8+0.2) = 1.111로 11.1퍼의 뎀증율 기대값을 가진다.


제발 치명율 버프가 중첩되면 오밸이라는 소리 하지 말자.

산수 정도는 해보고 댓글을 적어야 한다.

이게임 분명 성인대상인데 산수도 못하는 애들이 너무 많다.

치명율 버프 4중첩보다 서로 다른 버프 4중첩이 훨씬 좋다.

그러므로 모든 파티버프는 서로 중첩되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

아무 문제가 없음을 설명하는 또 다른 계산 설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