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w13578263606.xlsx [10Kb]     
 

요호 반지 선택 계산기




1. 유물 6셋 효과 적용

2. 재감 증가 = 내 딜량 [1/(1-재감)] 만큼 증가한다고 가정 
(위 가정이 맘에 안드시면 재감은 0으로 놓고 하시면 됩니다)

3. 버프가 아닌 스킬 트포 자체의 치확/치피 적용은 직업별로 고려하세요

4. 공속/이속/각성기 피해는 알아서 판단하시길 ㅠ


써보시고 잘못된 점 있으면 수정하겠습니다

(능력이 안되서 인터넷 자체에서 쓸 수 있게는 못만드네요 ㅠ

다른 능력자 분이 하나 만들어주시면 참 좋겠네요)
Lv72
민초조아
40%
 
경험치
170,230
베니
429
이니
5,159
  • 명성치5537
  • 제니974
  • 5
  • 9
  • 3
  • 5
  • 1
  • 3
  • 3
  • 1
  • 5




★ 515레벨까지 육성 루트 [3/29 전면 개편] 


★ 증폭작 최대한 효율적으로 해보자 [3/29 수정] ★

★ 아르카나 스킬트리 정리 + 뉴비들을 위한 글 [3/29 기준]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7538      [일반]  칼엘리고스 디트 무력 딜       토르카이 22:52  52 0
    57536      [일반]  안타레스 람쥐농장 길드 개극혐 [15] 닭쵸 22:11  816 20
    57535      [일반]  내일이 점핑이다. 직업근황/특징들 알아보.. [35] 다미로 22:10  1595 19
    57534      [캐릭터]  11캐릭 만렙찍고 캐릭평 및 추천해드립..  [8] 싀바것 22:02  1333 7
    57533      [일반]  점핑캐 쿠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6] 영원한크린이 21:58  614 0
    57532      [일반]  여러캐릭 키워본 후 점핑캐릭 추천 [3] Fron006 21:39  1228 0
    57531      [일반]  전국 500만 채광인들은 일어나시오!!!..  [18] 안송 21:35  1797 0
    57530      [일반]  [환기]생활도구 장비 창고에 보관가능합니..  [1] 김준표1 21:28  450 0
    57528      [일반]  답답해서 쓰는 기공사에 대한 팩트  [19] 371937 21:15  1626 20
    57527      [일반]  아브렐슈드 고블린 조심하세요  [6] 크롱이 21:12  1183 0
    57523      [일반]  내일 지역채팅 켜지마세요 [9] Primers 20:28  2953 3
    57522      [일반]  디트 점핑 선택시 고민 하시는 분들(장점.. [17] Dammanfac 20:17  1857 3
    57520      [기타]  신월의섬 뻘팁'-' [20] 심심해애 20:09  1359 0
    57519      [일반]  많은 뉴비러들이 헷갈려하는 기여도에 대해  [10] 아햫햏 19:45  2714 0
    57518      [일반]  점핑 케릭 선택 가이드 [37] 로닌112 18:43  4838 5
    57517      [일반]  공속 추옵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9] 조드란 17:39  3704 0
    57516      [일반]  캐릭선택 개뻘뻘팁 [17] 내말을들어봐 17:34  3530 0
    57515      [일반]  아.. 예전생각난다 [8] 서머너허쥐 17:21  2174 0
    57514      [일반]  점핑은 역시 아르카나입니다. [14] 베드신ㅋ 17:14  3619 30
    57512      [일반]  [개꿀팁] 점핑캐 추천 종결 (직업 분석..  [38] 미스터리남녀 16:06  9605 91
    57511      [일반]  점핑케릭터 나온기념 개인적인 직업고찰 [64] 질풍고양이 15:27  6259 18
    57510      [일반]  레밸만 50 빨리찍는방법  [39] 루페온달뽀 15:21  6889 6
    57509      [일반]  기습2 먼저 모으는 법 [56] 고니무니 14:54  8026 0
    57508      [일반]  점핑 280렙. 로헨델 갈수있다? [10] 머니book 14:42  5311 0
    57506      [일반]  부캐 호감도 팁 [12] 여우여자 12:40  5230 0
    57505      [일반]  패치전에 꼭 해야하는거 꿀팁. [45] 돈카츠뿅망치 12:18  8529 14
    57502      [일반]  늦기전에 꼭사야할 각인서 !!!  [44] 이자식이 11:37  13895 15
    57501      [일반]  점핑캐 생활스킬 팁 [17] 쀼쀼요 10:59  6155 0
    57500      [일반]  그래서 패치유출사건은 어케댐? [33] 지팡먹 10:58  5600 122
    57499      [일반]  어차피 본캐만 할 사람들 점핑캐 고르는 .. [14] 리개보 10:45  7153 9
    57498      [일반]  점핑용 강한 칭구를 원하는가? [20] 쀼쀼요 10:33  6729 23
    57497      [일반]  에이번 10찍었어요 성님들 축하해 주세요  [48] 오영삼 10:19  9588 7
    57496      [일반]  현지인(515~516)들 주간레이드 현황.. [28] 탕슉매니아 10:03  7801 6
    57495      [기타]  로아는 현재 개발 중인 (ing) 게임입.. [28] 당돌이 09:46  5389 0
    57494      [일반]  (스포)에픽레이드 유출  [33] 폭하맄 09:14  11858 1
    57493      [일반]  아스트레이.. 도전 후기..  [71] lighthonor 09:05  11489 183
    57492      [일반]  신규,복귀유저 점핑팁 [31] B검 08:43  6428 11
    57491      [일반]  ▶▶유령선 638판 결과물 유세,선필,이..  [16] 드루3천승함 08:36  5758 13
    57490      [일반]  점핑캐 후회없이 고르는 법 [9] 설아향 07:49  7233 9
    57489      [일반]  계정 되팔이범인입니다 사지마세요  [24] 김방새 07:18  6438 6
    57488      [일반]  엄마 몰래 보세요 [41] 게웜 05:14  9725 66
    57486      [캐릭터]   칼엘리고스 데헌무력딜 [21] 그녀를위한샷 02:11  5003 0
    57484      [일반]  곰곰히 생각해본 이번 점핑직업 순위 [27] 아아오오 00:08  14822 36
    57483      [일반]  CM 리샤 소식 못보신분 [24] 율현 00:06  8823 1
    57482      [일반]  점핑캐 이렇개 하는사람있다 ㅋㅋㅋㅋㅋ [34] 범석창 23:50  14678 0
    57481      [일반]  4창술사 Tip  [5] 재상 23:49  10566 5
    57479      [일반]  점핑이용권 창술사에쏘는 흑우 없제? [94] 이거맛다 23:17  10935 7
    57478      [일반]  창고 공간 많이남을때 팁  [12] 엔키드 22:03  9350 39
    57477      [일반]  미세팁) 고대 정령 분해시 정령석 안 돌.. [3] 새이뮤 21:57  3617 1
    57472      [일반]  탕탕탕 데린이 질문좀요.. [8] 탕탕테크트리 21:30  2487 0
    57470      [일반]  초극세사 팁) 창술사 키울 사람들 혹시 .. [6] 다미로 21:26  6182 0
    57469      [일반]  무적 회피 각인서 두번먹는방법 [28] 겨울에별 21:06  8423 0
    57467      [캐릭터]  점핑용 적폐캐릭을 원하나 [12] 으하들이대 20:57  5454 0
    57464      [일반]  형들 이거 궐련형 전자담배인데  [23] Parksj1989 20:35  7052 0
    57462      [일반]  무력 준수, 딜 준수, 타격감 1위! 적..  [13] 전열화학 19:59  10547 16
    57461      [일반]  점핑 50레벨 캐릭 바드하지 마셈 [24] 비곰 19:48  10107 0
    57460      [일반]  내가 팁 알려줄때 했어야지  [18] 창술사줘 19:42  7048 0
    57459      [일반]  지금 제1순위로 해야할일.tip [30] 해머곰 19:30  11214 1
    57458      [일반]  내일부터 적폐니 하면 안됨 [9] 쀼쀼요 19:13  5436 0
    57457      [일반]  각인서 원정대공유 왜 안올리냐  [18] 라스코테 19:09  6137 0
    57456      [일반]  점핑권은 숨겨진 적폐 직업에게!  [45] 제드만판다 19:08  10573 78
    57455      [일반]  현시점 가장 중요한 팁 [15] 여우여자 18:49  5497 0
    57454      [일반]  중국 '뽑기 확률, % 아닌 횟수로 표기..  [16] 정한결 18:48  6546 0
    57453      [일반]   갓겜 패치 기념 ) 로스트아크 세계관 .. [13] 빅데이터봇 18:42  4221 8
    57451      [일반]  48시간 주레 [10] 여우여자 18:14  6597 0
    57449      [일반]  속보) 로아유저 실시간 지능하락중  [31] B검 18:07  12249 31
    57446      [일반]  신규캐 출시 원정대 공유 요약  [42] 메르디 17:57  9894 1
    57445      [일반]  꼬접이요  [26] Kraze 17:56  8797 3
    57444      [일반]  난파선 104회 기록 / 부제: 난파선은..  [4] 박경리경리 17:54  3216 4
    57443      [캐릭터]  부캐릭 육성 팁(준비된자+점핑)  [24] 다숌 17:43  715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